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봇청소기 팝업에 웬 아이스링크?" 했는데…3~4인 가족 몰렸다 [현장+] 2025-12-23 20:00:02
H60 허브 울트라 제품 등을 사용해 볼 수 있다. 타일 위에 빨강, 초록, 노란색의 물감을 떨어트리고 스팀청소기로 지워보면서 흡입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장치를 통해 무선 청소기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산타의 주방 맞은편에 있는 '산타의 거실'에는 로봇청소기가 준비돼 있다. 초슬림 디자인인 S9...
CJ온스타일 올해 모바일 라방 순접속 8천만명…MZ 주문 비중 51% 2025-12-22 08:30:21
1을 차지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데이터를 두고 "검색·리뷰 중심 쇼핑에서 벗어나, 영상 콘텐츠를 보다가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는 '발견형 쇼핑'이 하나의 소비 방식으로 자리 잡았다"고 분석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방을 중심으로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54개까지 확대하고, 숏폼·인플루언서...
이노폴리스벤처협회, '2025 대전 중소·벤처기업인의 날' 성료 2025-12-19 13:58:03
(주)블루타일랩 김형우 대표, (주)블루디바이스 한창우 이사, (주)일신오토클레이브 강기동 이사,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박후근 팀장, 대전테크노파크 한채현 책임이 선정됐다. 올해 대전 중소·벤처기업인의 날 행사에서는 정희권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에게 회원기업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 연구개발특구의...
“K뷰티 브랜드 키우자”…CJ온스타일·코스메카코리아 맞손 2025-12-16 14:32:06
CJ온스타일이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과 손잡고 글로벌 K뷰티 시장을 겨냥한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글로벌 ODM 기업 코스메카코리아와 ‘투자형 K뷰티 글로벌 성장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MOU는 단순 제조·유통을 넘어 브랜드 발굴, 투자, 글로벌 진출까지...
'도예의 배신자'에서 혁신가로…흙에 서린 신상호의 60년 순애보 2025-12-16 10:47:46
이 타일을 활용해 대형 외벽 프로젝트를 추진해온 그는 서울 센트럴시티 고속터미널의 ‘밀레니엄 타이드’를 시작으로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금호아시아나 사옥(현 콘코디언 빌딩), 서초 삼성타운 등의 외벽에 도자 타일을 설치하며 흙과 도자의 무한한 잠재력을 증명해냈다. '배신자', '이단아'라는...
CJ온스타일, 코스메카코리아와 '투자형 K뷰티 성장 모델' 구축 2025-12-16 10:10:49
CJ온스타일이 처음이다. CJ온스타일은 앞서 에이피알, 비나우 등 K뷰티 기업에 선제적으로 투자를 진행해왔다. 여기에 코스메카코리아의 R&D·생산 기술력이 결합되며, 브랜드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확장까지 이어지는 ‘완결형 성장 구조’가 완성됐다는 평가다. 양사는 각사의 브랜드 육성 경험 및 인프라를 결합해...
CJ온스타일-코스메카코리아 "유망 K뷰티 브랜드 공동 육성" 2025-12-16 09:45:25
CJ온스타일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CJ온스타일은 헬스앤뷰티(H&B)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온큐베이팅'(Onstyle+incubating) 시스템과 코스메카코리아의 제품 개발력과 인디 브랜드 제품군을 결합해 성장 단계별로 지원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K뷰티 신진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매장 아수라장 만들고 쿨쿨…'만취 실신' 라쿤, 알고보니 2025-12-15 21:51:45
타일을 뚫고 빠져나와 술병이 보관된 여러 선반을 뒤지는 등 난동을 부린 것으로 파악됐다. 동물보호소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 당시 사진을 보면 매장 바닥에 술병이 널브러져 있고, 바닥 곳곳에 술이 고여 있다. 화장실 변기 옆에 엎드려 있는 라쿤의 모습도 담겼다. 보호소 측은 "만취한 라쿤을 안전하게...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집약돼 있다. 규모가 큰 만큼 바닥 타일 색으로 구역을 나눴는데 흰색은 무신사 스토어 구역, 회색은 무신사 스탠다드 구역을 의미한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무신사 스토어의 스포츠 전문관 ‘플레이어’존이 방문객을 맞는다. 처음 오프라인에 선보인 공간으로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의류, 용품, 잡화 등이...
딸기 뷔페 가격 줄줄이 오르는데, 딸기 가격은 오히려 안정됐다 2025-12-10 09:49:13
약 11% 올라 15만원이 됐다. 서울드래곤시티 인스타일은 9만 5천원에서 11만 5천원으로 올랐다. 뷔페 가격 인상은 딸기를 소비재가 아닌 사치재로 인식한 결과다.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는 계절 사치재로 딸기가 인식된다. 소비자들은 10~15만원대로 호텔을 경험하고, 계절 한정 메뉴를 먹는다. 호텔 숙박비에 비하면 낮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