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탈모전문 뷰티기업 루토닉스 "해외시장 진출 본격화" 2021-01-19 13:18:05
세계에서 가장작은 탈모패치 디바이스 ‘핏치’를 선보였다. 제품은 피부에 붙이는 패치에 전류를 보내 약물의 흡수율을 높혀 두피진정 및 두피탄력을 개선 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동전만한 크기의 이 디바이스는 충전 후 무선으로 패치와 연결되며 이온토포레시스라는 기법을 통해 약물전달을 도와주는 원리로 작용된다....
홈앤쇼핑, 송가인 라이브 공연 접목한 탈모샴푸 판매방송 '대박' 2021-01-18 15:10:27
송가인과 숙행이 출연한 탈모방지샴푸 브랜드 `V7` 론칭 판매 방송이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18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번 방송에서 라이브쇼와 판매방송을 처음으로 결합했다. 라이브 트로트 공연과 쇼핑이 합쳐져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준비된 탈모방지샴푸 5600세트 분량은 매진됐다....
아이엘사이언스, 트로트 가수 '영탁' 폴리니크 새 모델 발탁 2021-01-18 11:33:03
두피케어기’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토닉’이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영탁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폴리니크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해 새롭게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영탁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은 다음달 초 TV...
두피 과학 브랜드 ‘Dr.GRAFT’, 탈모 고민 해결 행사 펼쳐…모발 전문 병원 메가그라프트와 탈모 관리 공동기획 2021-01-14 16:04:36
관리 프로그램’ 5회권과 닥터그라프트 탈모 샴푸와 헤어 토닉을 3개월간 무상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닥터그라프트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두피 관리 프로그램은 모발이식 전문 병원 ‘메가그라프트성형외과’ 두피 상담 1회와 전문 관리 프로그램 5회로 1인당 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발...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경쟁력 높여 글로벌 공략 가속 2021-01-13 15:12:17
그런 제품이다. 탈모 증상에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샴푸인 ‘닥터그루트’는 출시 3년 만에 1000만 개 이상 누적 판매를 기록하는 등 독보적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미래 성장을 위해 아시아 시장을 넘어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미국 화장품 회사 더에이본컴퍼니를...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12-30 09:31:49
브랜드 꽃을든남자의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탈모샴푸 부문에서 1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꽃을든남자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한 결과 피 시험자 76%가 정수리 모발이 풍성해...
[특징주] TS트릴리온, `스팩합병` 코스닥 상장 첫날 급등 2020-12-30 09:11:17
코스닥시장 상장 첫날 급등세다. 30일 오전 9시 4분 현재 TS트릴리온은 시초가(3,095원) 대비 465원(15.92%) 오른 3,385원에 거래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 판매하는 기업으로 주력 제품에는 탈모 샴푸 `TS 샴푸`가 있다. 하이제4호스팩과 합병을 통해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이전상장했다.
국전약품 등 3개사, 30일 코스닥 스팩 합병 상장 2020-12-29 17:37:09
TS 샴푸 등을 통해 탈모 방지용 샴푸 시장을 공략해왔다. 하이제4호스팩[317240]과 합병 상장한다. 상장 전날 종가는 2천920원이다. 엠에프앰코리아는 글로벌 의류 브랜드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1천436억원, 영업이익은 48억원이었다. 합병 대상은 신한제5호스팩[323230]이다. 상장 전날...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2020 예비창업패키지] “탈모는 ‘치료’가 아니라 예방”, 국내 최초 비대면 탈모케어 서비스 운영하는 바야바즈 2020-12-18 09:51:00
이름”이라고 설명했다. 바야바즈는 탈모 관리 파트너로서 사용자의 생활 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야바즈는 불규칙한 생활, 폭음, 수면 부족 등 개인이 가지고 있는 탈모 원인에 최적인 발모 모델을 대입해 발모 미션을 준다. 가이드를 따르는 이용자의 꾸준한 참여를 위해 자기 전에 머리 감기, 균형...
껌은사막·김은사막·감은사막…펄어비스, 기발한 'B급 마케팅' 2020-12-17 17:53:21
이번에는 샴푸다. 게임사 펄어비스가 게임과는 관계가 먼 제품과 ‘재미있는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종(異種) 간 제품 이름을 뒤섞어 호기심과 웃음을 자아내는 일종의 ‘B급 마케팅’이다. 펄어비스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스웨거’와 손잡고 샴푸 ‘감은사막’을 17일 내놨다. 펄어비스의 인기 게임 ‘검은사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