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리색 같은 눈썹"…염모제·탈색제 온라인 부당광고 66건 적발 2025-06-20 09:28:04
포장에 표시했다. 기능성 화장품인 염모제, 탈염·탈색제의 심사·보고된 효능·효과 '모발(백모)의 염모' 또는 '모발의 탈색' 이외 내용의 표시·광고는 법적으로 금지돼 있다. 또한 염모제와 탈염·탈색제는 사용상 주의사항에 "눈썹, 속눈썹에는 위험하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문구와 "두발 이외에는...
화장품 외부포장 표기 의무화…바깥면서 주요정보 확인 가능 2025-03-21 10:38:53
포장에 주의사항 전부를 표시하기 어려운 염모제와 탈염·탈색제, 제모제는 제품별 상세한 주의사항을 첨부문서로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식약처는 이들 제품 사용에 따른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소비자가 사용 전 첨부문서를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동성제약 '이지엔',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 참가 2024-05-28 17:10:36
탈색제 제품인 '크리미 헤어 블리치'와 '푸딩 염색약'의 신상 컬러인 '파이어리 레드(Fiery Red)'와 '스모키 실버(Smokey Silver)' 컬러를 활용해 푸딩 염색약의 선명한 컬러감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한 참가자 4명에게 상장과 메달을 수여했다. 더불어 프리미엄 브랜드 부스를 운영해...
동성제약 "염모제 이지엔, 말레이 최대 H&B 매장 입점" 2022-10-13 16:02:23
셀프탈색제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다. 이는 기존 말레이시아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색깔이란 설명이다. 특히 이지엔의 글로벌 모델인 소녀시대 태연이 선정한 '태연 Pick' 컬러들은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중이다. 동성제약은 이지엔 말레이시아 총판인 유원...
동성제약 `이지엔`, 2년 연속 싱가포르 `가디언` 뷰티 어워즈 수상 2022-04-20 11:38:50
염색약과 `블랙빼기` 탈색제는 싱가포르 가디언 전 유통에 입점돼 있으며,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염색 및 탈색전용 헤어케어 라인 `닥터본드` 제품까지 추가 입점됨에 따라 싱가포르 시장에서 이지엔이 염색 전문 토탈 헤어스타일링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동성제약은 올해...
동성제약, 염색·탈색모 전용 제품 中 위생허가 취득 2021-11-11 15:02:18
밝혔다. 중국의 염모제·탈색제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위생허가 취득이 매출 상승 및 점유율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 중이다. 동성제약은 이번 취득을 기점으로 다른 제품이 진출해 있는 왓슨스 중국 매장 3985곳을 포함해, 전국 5000곳 이상의 오프라인 유통망에 닥터본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3단계 격상되면 미용실 못 간다"…불티나게 팔리는 '○○' 2020-12-22 07:25:13
상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배 이상 늘었고. 탈색제와 헤어 스타일링 제품 판매량은 각각 32%, 22% 증가했다. 이처럼 홈뷰티 제품이 최근 각광을 받는 건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대유행' 확산세가 좀처럼 가라앉지 않으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이 검토되고 있어서다....
"3단계 땐 미용실 못 가니"…이발기·손톱관리기 수요 급증 2020-12-22 05:55:00
이상 급증했다. 탈색제와 헤어 스타일링 제품 판매량은 각각 32%, 22% 늘었다. 옥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시행 시 미용실, 이발소 등의 영업이 어려워진다는 소식에 셀프로 미용 관리를 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거리두기 단계 격상을 떠나 다른 사람들과 접촉을 최소화하려는 경향도 강해졌다"고...
"직접 하고 개성도 표출"…인기 끄는 염색제·손톱관리상품 2020-11-25 08:31:02
25일 G마켓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11월 19일까지 염색제와 탈색제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11%, 30% 증가했다. 매니큐어 제품 판매량은 10%, 네일 리무버는 15% 늘었다. 최근 한 달(10월 20일~11월 19일)로 기간을 좁혀 보면 탈색제와 매니큐어 제품 판매량은 작년 동기 대비 각각 59%, 21% 급증했다. 네일...
"미용실 가기도 무서워…탈색, 집에서 직접 합니다" 2020-09-17 14:06:53
가까이(185%) 증가했고 머리색을 밝게 바꿔줄 탈색제의 판매량은 3배 이상(249%) 급증했다. 네일케어세트의 판매량은 272% 증가하는 등 기분 전환에 좋은 용품의 수요가 전반적으로 상승한 모습을 보였다. 이외에도 각질제거기(79%), 네일드라이기(90%), 모근제거기(73%), 레이저제모기(44%) 등 바디 케어를 위한 미용 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