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플레도 못 흔든 ‘2000원 핫도그’… 판매 신기록 썼다 2025-12-10 18:30:25
외식물가는 인플레이션의 직격탄을 맞았다. 토스트(Toast)의 10월 가격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내 햄버거 가격은 전년 대비 3.2% 오른 14.53달러(약 2만 1,372원), 부리토는 3.3% 오른 13.43달러(1만 9,754원)로 나타났다. 반면, 코스트코는 소고기 핫도그와 무제한 음료 리필을 제공하는 ‘핫도그 세트’ 가격을...
소비자 마음 움직인 걸작 13편…경제를 견인하는 원동력 될 것 2025-12-10 16:41:55
편을 선정했다. “그리움을 굽는 토스트 가게”란 헤드라인의 광고다. 현재 주인은 돌아가신 어머니가 운영하던 작은 가게를 물려받아 소시민들에게 토스트 그 이상의 행복을 건네고 있다. 고물가에 고금리라는 이중고를 겪고 있지만, 우직하고 착한 가격으로 소중한 이웃에게 따스한 한 끼를 전하는 우리의 소상공인들을...
KB금융그룹, 그리움을 굽는 토스트 가게처럼…AI로 희망 주는 금융 2025-12-10 16:41:37
캠페인의 핵심이다. 대상작인 ‘할머니 토스트’ 편은 서울 창동 골목시장에서 돌아가신 시어머니의 뜻을 이어 토스트 가게를 운영하는 정수연 사장의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KB금융그룹은 생전 사진 한 장 남기지 못하고 떠난 시어머니에 대한 며느리의 아쉬움과 그리움을 접하고, 첨단 AI 기술을 활용해 생전...
올해 한국인을 움직인 검색어…'대선·챗GPT·케데헌' 2025-12-04 17:35:41
서울대 교수는 "올해 검색 데이터를 보면 정치, 경제, 사회 전반의 불안과 갈등이 두드러진 한해였다는 사실이 뚜렷하게 드러난다"라며 "이러한 환경에서도 재미를 찾는 콘텐츠 소비가 빠르게 순환하고, 토스트 아웃이라는 표현이 나올 만큼 사람들 사이에 심화한 피로감을 반영한다"라고 평가했다. built@yna.co.kr (끝)...
‘토스트는 에그드랍, 카레는 백소정’…익숙한 메뉴의 ‘프리미엄 반란’ 2025-12-02 11:29:08
‘에그드랍’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토스트는 출근길 포장마차에서 호일에 싸 먹는 저렴한 간식이었다. ‘에그드랍’은 이 고정관념을 깼다. 스크램블 에그처럼 부드러운 계란, 브리오슈 번, 세련된 체크무늬 패키지를 도입해 토스트를 ‘프리미엄 샌드위치’로 격상시켰다. 가격은 올랐지만 소비자들은 기꺼이 줄을 섰다....
초개인화 집중하는 라이나…마케팅도 혁신 2025-11-29 17:02:30
딱 맞게 튜브 구멍으로 들어가고, 튀어오른 식빵이 정확하게 다시 토스트기로 떨어집니다. 산 중턱 화장실에서 휴지가 없어 난처해하는 주인공에게 누군가 도움의 손길을 내밉니다. 라이나생명이 만든 이 디지털 캠페인은 '맞춤', '오직 당신에게 집중(Spotlight on YOU)'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하이랜드 파크, 캐스크 스트렝스 위스키 ‘Cask Strength: Heather’ 출시 2025-11-24 09:58:18
아로마와 진한 셰리의 달콤함, 부드러운 오크, 토스트 향, 브랜디 버터, 마카다미아 넛츠, 불에 살짝 그을린 마시멜로의 조화로 다층적이면서도 강렬한 풍미를 구현했다. 자연스러운 오크 숙성을 통해 얻은 색을 그대로 담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에는 한정 수량으로 소개된다. 하이랜드 파크 관계자는 “캐...
스벅에서 아침을…가심비 '취향 저격' 2025-11-23 10:31:29
세트를 찾는 고객이 늘자 품목을 10종까지 확대했고, 이 중 7종은 샌드위치 메뉴로 구성했다. 인기 품목은 샌드위치다. 고객 선호가 높은 상품은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와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에그 샌드위치', '멜팅 치즈 베이컨 토스트' 등이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혜자스럽다" 입소문 나더니…스타벅스, 모닝세트 인기에 '방긋' 2025-11-23 10:24:03
샌드위치', '멜팅 치즈 베이컨 토스트' 등이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꼽힌다.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이 균형 있게 조합된 메뉴가 아침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다는 평가다. 스타벅스는 모닝 세트 수요 증가에 맞춰 지난 13일부터 신메뉴 2종을 추가했다.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샌드위치'는...
스타벅스 "'커피와 푸드' 모닝세트 주문 고객 23% 늘어" 2025-11-23 09:21:19
세트의 인기 품목은 샌드위치다. 고객 선호가 높은 상품은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와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에그 샌드위치', '멜팅 치즈 베이컨 토스트' 등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닝 세트 이용 고객에 대한 의견을 모니터링해, 푸드 구성을 다변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