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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시장 특징주] 클리오(237880) 2024-06-13 10:19:34
포트폴리오는 기존의 클리오에서 트윙클팝, 구달 같은 스킨케어 제품까지 확장되었습니다. 특히 일본의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의 런칭과 미국 시장에서 구달 브랜드의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지며 북미 시장 공략에 힘을 싣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활약은 클리오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는 기반이...
K뷰티, 日 편의점에 잇따라 입점…'트윙클팝' 세븐일레븐서 판매 2024-05-22 18:08:29
트윙클팝’이 오는 25일부터 일본 편의점업계 1위인 세븐일레븐에 처음으로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2만10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클리오의 트윙클팝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펄로 포인트 메이크업의 정점을 찍어주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다. 젤 글리터, 아이스틱 등 22종이...
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트윙클팝 by CLIO(이하 트윙클팝)’를 일본 세븐일레븐에 순차적으로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2만10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약 2만개 매장에서 클리오의 트윙클팝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트윙클팝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펄로 포인트 메이크업의 정점을...
클리오 "트윙클팝, 일본 세븐일레븐 매장에 순차입점" 2024-05-22 11:20:02
"트윙클팝, 일본 세븐일레븐 매장에 순차입점"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클리오[237880]는 오는 25일부터 색조 브랜드 트윙클팝을 일본 세븐일레븐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운영하는 업계 1위 편의점으로, 2만1천여개 매장 중 약 2만개 매장에서 트윙클팝...
"이게 3000원? 샤넬 뺨치네"…다이소 '갓성비템' 품절 대란 2024-05-15 19:11:19
손앤박, 토니모리 본셉, 트윙클팝, 어퓨, 입큰앤드, 초초스랩 등 11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상태다. 전국 1500여개 점포에 하루 평균 100만명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는 다이소는 뷰티 부문을 업고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2021년 기준 다이소 매출은 2조6050억원에서 지난해에는 3조4600억원으로 증가했다. 유통업계는...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클리오·페리페라·구달·트윙클팝·심플레인·타입넘버 등 주력 브랜드 판매 확대가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특히 두원과 키와미의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것에 높은 점수를 줬다. 지난 3월 말 기준 클리오·페리페라의 일본 오프라인 입점 점포 수는 1만8000개인 반면에 구달 687개·심플레인 225개·타입넘버...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5-02 09:09:25
'트윙클팝', '심플레인', '타입넘버' 판매 확대 가속화가 기대. 두원, 키와미의 네트워크를 '클리오', '페리페라' 외 브랜드도 활용할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일본 법인 설립으로 경쟁력 강화 기대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4-30 12:50:10
'트윙클팝', '심플레인', '타입넘버' 판매 확대 가속화가 기대. 두원, 키와미의 네트워크를 '클리오', '페리페라' 외 브랜드도 활용할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하루 100개 넘게 팔리죠"…다이소 '품절 대란' 벌어진 제품 2023-12-31 20:16:44
'트윙클 팝', 네이처리퍼블릭은 작년 12월부터 '식물원'이라는 브랜드로 다이소에서 5000원 이하의 저가형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다이소 관계자에 따르면 다이소의 화장품 분야는 기초와 색조를 통틀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작년 동기 대비 약 180%의 매출 성장을 일궜다. 수출 중심의 중저가 화장품...
"비수기가 뭐죠?"…10분기 연속 성장 기염 토한 '30돌' 클리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1 13:38:18
‘트윙클팝’도 내년부터 해외 무대에 데뷔한다. 수출 확대는 색조에 국한된 게 아니다. 이미 미국에서 아마존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구달에 이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도 내년부터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중국과 일본에서의 매출을 회복하기 위해 조직 구조에도 변화를 주고 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