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치맘 여름템 건드렸다…이수지가 쓴 모자에 '발칵' 2025-05-21 17:00:23
그는 "따뜻해지기만을 기다렸다. 더워지면 패션, 제 최애 패션이 있어서 너무 입고 싶었다"며 교복처럼 매일 이렇게 입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지는 "오늘 햇(모자) 쓰길 잘했다. 너무 눈부시다"라고 말하면서 샤넬 가방을 카메라 앞으로 고쳐 매는 모습도 보였다. 이수지가 이번 영상에서 착용한 아이템들 또한 강남 일대...
'치어리더인 줄'…23세 '백악관 출입기자' 출근룩에 술렁 2025-02-26 08:58:27
전통 미디어를 불신하는 트럼프의 성향에 맞춰 인플루언서, 블로거, 인터넷 독립 매체 등 '뉴미디어' 기자들에게 문호를 대폭 개방했다. 이런 변화 속에서 보수 성향 팟캐스트 기자인 23세 나탈리 윈터스의 출입이 복장 논란으로 이어졌다. 26일 영국 텔레그래프는 윈터스를 두고 "백악관 기자실에 '전쟁'...
"1300년간 한숨도 안 자고 즐긴 셈"…청년들 '놀라운 결과' 2025-02-10 19:34:12
두 달간 진행했다. 일상, 패션, 반려동물, 요리, 여행, 맛집 등의 주제를 골라 포토덤프 게시물을 올리도록 했다. 이보다 앞서 진행한 '주간일기 챌린지', '체크인 챌린지' 등을 통해 157만여명의 참여를 끌어냈다. 2023년부터 지난해까지 진행된 블로그 챌린지 참여자 중 80%이상이 1030세대이기도 했다....
네이버, 블로그 창작자 700명 대상 피드형 콘텐츠 제작 지원 2024-10-15 09:37:12
네이버앱 홈피드를 통해 다양한 블로거들의 콘텐츠가 발견되는 만큼 피드형 콘텐츠 제작을 적극 지원해 블로거와 사용자들의 연결을 더욱 확장하겠다고 강조했다. 네이버앱 홈피드는 블로그, 카페, 클립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의 시너지를 확대하며 네이버 콘텐츠 생태계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고 있다고 네이버는...
네이버에 뜬 '20대가 작성한 인기글'…"트렌드 찾는 꿀팁 됐다" [인터뷰+] 2024-09-17 21:16:01
작성한 인기글'은 지난달 1일 정식 출시됐다. 패션·미용·여행·맛집 관련 주제를 검색할 경우 하단에 표시되는 '서치피드' 영역에서 20대 블로거가 작성한 인기글이 노출되기 시작한 것이다. 트렌드 찾는 사용자에 '20대 콘텐츠' 추천17일 네이버에 따르면 이처럼 20대에 초점을 맞춘 이유는...
'이것' 바꿨더니 1030 사용자 폭증…네이버 '반전' 쓴 비결 2024-08-09 11:57:37
이에 블로거들이 클립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사례도 덩달아 증가했다. 네이버는 올 하반기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 작업을 진행해 신규 사용자 유입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이미지 중심으로 빠른 탐색이 이뤄지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탐색 피드도 신설한다. 최 대표는 "피드 서비스의 점진적 확대 적용,...
"인플루언서 검색·관리·정산 한번에"…네이버 전문 플랫폼 개편 2024-02-26 09:28:11
됐다. 네이버 블로거의 경우 이웃 수 1000명, 전월 방문 횟수 1만 명 이상이어야 하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의 경우 구독자(팔로워) 1만 명 이상이면 크리에이터 스페이스를 개설할 수 있다. 네이버는 브랜드 커넥트 내 크리에이터와 캠페인사 규모 확대 및 신규 제휴 모델 개발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휴 활동을 지원할...
네이버 숏폼 크리에이터에 1만3천명 지원…"앱서 명당자리 배치" 2023-07-11 07:05:00
외국 SNS에서 숏폼을 시작하지 않은 크리에이터나 블로거가 '후발 주자'인 자사의 새로운 시도에 관심을 보인 것으로 파악했다. 높은 관심에 네이버는 다음 달 앱 개편 시 클립을 주목도가 좀 더 높은 자리에 배치하기로 했다. 이미 네이버는 지난달 앱 업데이트를 통해 '숏폼판'을 추가했는데, 개편 때...
'휴~ 먼저 DM 보내서 다행'…일주일 만에 한 달 매출 터졌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3 15:36:46
유튜버다. 강호연파 더현대 서울점은 월평균 매출 1억원을 돌파했고 더현대 대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송도현대아울렛 등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유통업체 관계자는 “유명 연예인, 파워 블로거처럼 과거에도 소비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존재들은 있었다”면서도 “SNS의 발달, 온라인 쇼핑의 대중화 등으로 앞으로...
데보라 만나 ‘로코 장인’ 면모 재입증한 유인나 “‘이 캐릭터! 내가 하고 싶고 잘할 수 있어!’ 했던 것 같아요” 2023-05-26 10:50:07
A. 연애코치, 인플루언서, 방송인, 블로거, 작가로 다양하게 활동하며 당당하고 화려해 보이는 보라는 사실 남들의 눈치도 많이 보고, 생각도 눈물도 많은 여린 친구인데요. 예쁘고 순수하다고만은 봐줄 수 없는 보라의 복잡한 면모를 밉지 않게 표현하고자 많이 고민하고 노력했어요. 유튜브에서 연애코치를 검색해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