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브 성공 주역 스타쉽 서현주, '칸 라이언즈' 연사 참여 2025-06-17 17:11:36
대표해 '칸 라이언즈 2025'에 참여하며 퍼블리시스그룹, 펩시 코리아 이윤헌 대표와 함께 'K팝의 힘 활용하기'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칸 라이언즈'는 1954년에 시작돼 올해로 72회를 맞이한 세계 최고·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다.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서 매년 엄격한 ...
세븐일레븐, 음료 끼워 먹는 야구장 간식 '초코츄러스' 선보여 2025-05-27 09:30:09
= 롯데그룹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28일 야구장 맞춤형 간식 '컵스' 시리즈 2탄 초코츄러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랫부분에 음료를 끼워 먹을 수 있도록 원형 트레이로 제작돼 야구 등 스포츠를 관람하면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앞서 지난 3월 1탄으로 팝콘치킨을 선보여 호응을...
세상을 바꾸는 원리…새로운 것을 시도하라 [더 머니이스트-이윤학의 일의 기술] 2025-05-14 06:30:05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전쟁터였지요. 대체로 코카콜라가 펩시보다 시장 점유율에서 늘 앞서 있었고, 국내에서도 오랜 기간 우위를 지켜왔습니다. 그런데 '탄산' 하면 '코카콜라'라는 공식도, 제로의 등장으로 무너지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로 콜라 레시피를 채택한 펩시의 제로 콜라 등장으...
불안할땐 배당주…한국·미국시장, 황금알 골라볼까 2025-05-07 16:15:28
늘려왔다. 주가는 지난달 9일부터 30일까지 9.64% 올랐다. 펩시코(4%)와 씨티그룹(3.23%)이 그 뒤를 이었다. ‘펩시’ ‘도리토스’ 등을 만드는 펩시코는 지난 2월 연간 배당금을 5% 인상했다. 53회 연속 증가했다. 관세 전쟁에도 수익성이 꾸준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씨티그룹은 올해 1분기 매출 216억달러(약 31조...
에버소스·펩시코…"고배당에 성장성 주목" 2025-04-27 17:51:34
9일부터 6.65% 올랐다. 펩시코(3.8%)와 씨티그룹(3.4%)이 뒤를 이었다. 펩시코는 ‘펩시’ ‘게토레이’ ‘도리토스’ 등으로 유명한 식음료 회사다. 지난 2월 펩시코는 연간 배당금을 5% 인상했다. 53회 연속 증가했다. 관세 전쟁에도 불구하고 사업 특성상 수익성이 유지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씨티그룹은 올해 1분기...
골드만삭스도 찜했다…트럼프 공포에 강력 추천한 종목 2025-04-27 14:38:43
9일부터 6.65% 올랐다. 펩시코(3.8%)와 씨티그룹(3.4%)이 뒤를 이었다. 펩시코는 ‘펩시’ ‘게토레이’ ‘도리토스’ 등으로 유명한 식음료 회사다. 지난 2월 펩시코는 연간 배당금을 5% 인상했다. 53회 연속 증가했다. 관세 전쟁에도 불구하고 사업 특성상 수익성이 유지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씨티그룹은 올해 1분기...
"러 철수한 자라·유니클로, 상표권 잃을 수도" 2025-04-02 19:20:11
자라, 스타라디바리우스, 마시모두티 등 스페인 패션그룹 인디텍스 산하 브랜드들, 구찌, 발렌시아가 등 케링 산하 브랜드, H&M, 유니클로, 반스, 리바이스 등의 상표권이 조기에 만료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러시아에서 떠난 코카콜라, 스타벅스, 샤넬, 메르세데스, 마이크로소프트, 닛산, 디즈니, 펩시 등은 상표...
"러시아서 철수한 자라·유니클로 러 상표권 잃을 수도" 2025-04-02 18:49:18
자라, 스타라디바리우스, 마시모두티 등 스페인 패션그룹 인디텍스 산하 브랜드들, 구찌, 발렌시아가 등 케링 산하 브랜드, H&M, 유니클로, 반스, 리바이스 등의 상표권이 조기에 만료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반면 코카콜라, 스타벅스, 샤넬, 메르세데스, 마이크로소프트, 닛산, 디즈니, 펩시 등 러시아에서 떠났지만 상표...
야구 시즌 개막에 편의점 신제품 잇달아…생크림빵·팝콘치킨 2025-03-25 08:48:36
40% 증가했다. 롯데그룹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야구 개막 시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이달 27일 '팝콘치킨'을 선보인다. 팝콘치킨은 '콜팝(콜라+팝콘치킨)' 형태로 치킨 용기를 캔 음료에 결합해 스포츠 경기 관람 등 야외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다음 달 말까지 팝콘치킨 구매...
'카리나·장원영' 내세운 이유 있었네…MZ 외면에 '초강수' 2025-02-17 20:30:01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모델로 아이돌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기용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카리나는 대표 4세대 아이돌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했다. 트렌디한 스타일과 매력으로 MZ 아이콘으로 각광 받고 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에스파의 ‘스파이시(Spicy)’라는 곡으로 활동했던 데 착안, 카리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