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도 카리나 언니처럼" 아이들 몰리더니…'대박' 터졌다 2025-10-31 18:30:04
10대 초반(10~14세) 아동들을 일컫는다. 최근 프리틴 세대들이 K팝, SNS 등의 영향으로 유행에 더욱 민감해지면서 아동복 시장에서도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전에는 성인복 트렌드를 적용해 아이들 옷을 만들었다면, 현재는 K팝 아이돌의 무대 의상이나 일상복에 영향을 받아...
신세계백화점, '프리틴세대' 공략…"아동의류 매출 23% 늘어" 2025-07-15 06:00:03
신세계백화점, '프리틴세대' 공략…"아동의류 매출 23% 늘어"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10대 초반을 지칭하는 '프리틴'(Pre-Teen·10∼13세)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를 강화해 지난 3∼6월 아동 의류 매출이 23%가량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올해 초부터 강남, 센텀, 대구 등...
美 콜로라도서 '아동에 스마트폰 판매금지' 입법 청원 2017-06-20 00:08:11
'프리틴(preteen·13세 이하 아동)의 손에서 스마트폰을 빼앗아 그들을 운동장과 공원으로 되돌려보내자'는 기치를 내걸고 있다. 발의안에 따르면 스마트폰 판매자는 해당 기기의 주 사용자가 누구인지 확인해야 하며, 13세 이하 아동이 주된 사용자인 것을 알면서도 스마트폰을 판매하면 1차로 해당 업주에게 서면...
[천자 칼럼] 장래 희망 2017-01-08 17:47:49
프리틴(preteen)은 생각이 여물 나이가 아니다. 뭐가 되고 싶으냐고 물으면 지위·권력이 높거나 가까운 사람에게서 찾는다. 힘이 센 대통령, 인기 높은 연예인 운동선수, 자주 접하는 교사 의사, 멋져 보이는 경찰관 소방관 등 …. 그러나 중고생쯤 되면 부모 희망사항이 개입한다. 교사 공무원은 청소년의...
크라운 '마이쮸' 탄생 10주년…누적판매 3000억원 돌파 2014-09-18 09:48:37
고급화를 꾀했다. 10~13세 프리틴(preteen)세대와 10대 학생들의 러브마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출시 당시 딸기맛과 포도맛 2종이었던 마이쮸는 꾸준한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과맛, 복숭아맛, 블루베리맛 등의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과 니즈를 충족시켰다. 2007년에는 기존 마이쮸에 치아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