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선 미스트는 야외 활동 중에도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초미세 입자의 미스트형 자외선 차단제다. 가볍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제형은 물론,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색소 침착 개선, 피부 진정, 그리고 뛰어난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겸비하여 외부 환경에...
슬로우에이징 뷰티 브랜드 셀레어 국내 정식 런칭 2025-10-14 14:10:48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체험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이 셀레어의 방향성과 메시지를 더욱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셀레어는 자사 공식몰을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콜라겐 글로우 키핑 미스트...
"코에 뿌리는 독감 백신 '플루미스트', 공중보건 강화 기여" 2025-06-27 11:50:37
"코에 뿌리는 독감 백신 '플루미스트', 공중보건 강화 기여"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플루미스트 국내 허가 기념 간담회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미스트'에 대해 "주사 대신 비강에 투여하는 방식으로 편의성과 수용성을 높여 인플루엔자 백신 접종률...
식약처 "독감백신 2천800만명분 국가출하승인" 2025-06-12 10:03:28
구체적으로는 올해 처음 국내 유통되는 '플루미스트인트라나잘스프레이' 제품을 포함한 국내 제조 7개 제품과 수입 7개 제품이 공급된다. 이날 식약처는 올해 하반기 독감백신이 차질 없이 출하될 수 있도록 독감백신 제조·수입사를 대상으로 국가출하승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도 전했다. hanju@yna.co.kr (끝)...
"승무원들이 쓴대" 입소문에…5000만병 팔린 '인기 폭발' 제품 [트렌드+] 2025-03-06 06:30:03
하지 않았는데도 대박이 났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미스트의 누적 판매량은 지난 1월 기준 5000만병을 넘어섰다. 2017년 7억원에 불과했던 이 기업의 매출도 미스트 인기에 힙입어 지난해에는 3000억원을 돌파했다. 이 같이 승무원이 사용하는 제품 인기는 나라를 가리지 않는다. 독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은 국내에 정...
차백신연구소, 국제백신학회서 면역증강 플랫폼 연구 발표 2024-10-21 15:48:20
인플루엔자 백신 연구에서 항원과 엘-팜포를 조합한 백신을 비강 투여한 결과, 현재 시판 중인 비강 인플루엔자 백신인 '플루미스트'보다 높은 수준의 중화항체를 생성했으며, 또 점막 면역 반응도 강하게 나타났다. 엘-팜포를 포함한 코로나19 백신을 혀 밑에 투여했을 때도 점막 면역을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것을...
코에 뿌리기만 했는데 독감 예방…가정에서 쓰는 비강백신 나왔다 2024-10-04 18:25:00
필요합니다. 미국에서는 내년부터 플루미스트의 자가 투여가 본격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집으로 직접 플루미스트를 배송받을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병원에서만 플루미스트를 접종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허용된 자가용 플루미스트는 국내 출시가 미지수입니다. 현행 의...
"집에서 콧속에 뿌리면 독감 예방"…한국선 불법인 이유 [이슈+] 2024-09-23 12:14:04
'플루미스트'를 자가 투여용으로 승인했다. 의료인 도움없이 활용할 수 있는 독감 예방 백신이 미국에서 승인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플루미스트는 독성을 없앤 인플루엔자바이러스 균주를 양쪽 코 속에 절반씩 뿌리는 형태다. 이 백신은 2003년 FDA로부터 5~49세용으로 시판 허가 받았다. 이후 2007년 2~5세...
LG생활건강, 일본에 CNP 신제품 출시…"일본 뷰티시장 공략" 2024-03-10 10:33:28
CNP는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을 일본 아인즈&토르페 매장에서 판매한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등을 담아 개발한 일본 전용 제품이다. 또 CNP는 온라인 쇼핑몰 큐텐재팬에서는 일본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CNP는 앞...
질주하는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 사상 최대 실적 2024-01-17 18:04:33
인플루언서 열풍 등에 힘입어 중저가 인디 브랜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인디 브랜드 중에서도 ‘조선미녀’와 ‘스킨1004’ 등 선케어 제품이 지난해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스킨1004의 지난해 10월까지 미국 매출은 113억원으로 2022년(39억원) 대비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