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mazine] 미국 서부 내륙 소도시 기행 ②화려한 듯 소박한 솔트레이크시티 2025-10-02 08:00:10
조화를 이뤘다. 한국계 매니저 알라나 보리유의 따뜻한 환대도 잊을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찾은 어반 힐에서는 모던한 공간에서 지역산 재료를 살린 요리가 이어졌다. 샐러드는 재료 본연의 풍미가 살아 있었고, 주요리의 고기는 육즙이 풍부해 담백한 소스와 잘 어울렸다. 절제된 플레이팅은 음식의 깔끔함을 더 강조...
뜨락에서 배운다 [나태주의 인생 일기] 2025-08-19 17:01:37
높이까지 자라 다닥다닥 붉은 꽃을 피워 하늘에 매다는 성의가 아주 정성스럽다. 요즘은 이파리가 다 시들고 병들어 죽었는데도 줄기 끝 마지막 꽃을 피워내느라 안간힘을 다하고 있다. 그러고는 보리장나무(일명 보리똥나무)와 산초나무. 그 두 나무는 뒤 뜨락 돌담 위아래에 마주 서 있는데 역시 내가 일부러 심지 않은...
"친구의 아내를 사랑했다"...男 비밀 세상에 들킨 충격 사건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05-17 09:24:13
보내고 있던 남자에게 그녀는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처럼 느껴졌습니다. 다행히도 ‘막장 드라마’와 같은 상황은 펼쳐지지 않았습니다. 남자는 자신의 사랑을 결코 티 내지 않았습니다. 좋아하는 마음은 스스로 어찌할 수 없었지만, 최소한의 사리 분별은 있었으니까요. 그녀를 생각하고 그리는 애틋한 마음, 때때로...
40개 기업 도미노 인상…식품·외식 물가상승률 3% 넘나 2025-03-30 06:25:00
하늘보리·옥수수수염차 200원 │ ├──────┼──────────┼───────────────────┤ │ 3월 1일 │ CJ제일제당 │ 비비고 왕교자·스팸 등 5.6∼9.8% │ ├──────┼──────────┼───────────────────┤ │ 3월 1일 │ 동원F&B │ 개성...
포켓몬빵 제친 ‘크보빵’ 인기… 뭐길래? 2025-03-26 18:17:13
관중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롯데자이언츠는 이번 크보빵에 참여하지 않았다. SPC삼립과 경쟁 관계인 롯데웰푸드를 운영 중인 점이 이유로 지목된다. 롯데는 과거에도 웅진식품이 KBO와 협업한 ‘하늘보리 KBO 에디션’과, 해태제과의 KBO 협업 홈런볼 등 관련 제품에서도 제외된 바...
출시 3일만에 '난리법석'…주가까지 '들썩' 2025-03-25 14:35:21
있다. 최근엔 웅진식품과 함께 '하늘보리 KBO 에디션'을 출시했다. 협업 상품 수입은 참여한 구단, 선수, KBO에 돌아간다. 다만 수익이 큰 편은 아니다. KBOP 관계자는 "협업 상품은 KBO 라이선스를 판매하는 비즈니스"라며 "상품 수익이 구단 운영비에서 차지하는 부분은 아직 미미한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없어서 못 사" 야구 팬들 열광하는데…롯데만 쏙 빠진 이유 2025-03-24 20:30:01
하늘보리 KBO 에디션’에서도 롯데는 빠졌는데, 역시 계열사인 롯데칠성음료와의 관계 때문으로 보인다. 야구단 운영비를 모기업이 지원하는 구조상 계열사들을 통해 F&B(식음료)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유통 대기업 롯데로선 난색을 표할 수밖에 없단 설명이다. 이처럼 롯데가 KBO 컬래버 제품에서 빠진 것은 이번이 처음은...
내일부터 야빠들 '후끈'…프로야구 리그 시작에 유통가 마케팅 접전 2025-03-21 20:00:06
맞춰 ‘하늘보리 KBO 에디션’을 출시했다. 야구 구단 SSG랜더스를 운영하는 이마트는 다음달 4일부터 야구 시즌에 맞춰 할인행사인 '랜더스데이'를 연다. 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서비스도 개편했다. 배달앱 요기요와 협력해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스마트폰으로 매점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스마트...
'1000만 관중' 야구 개막…누가 '마케팅 홈런' 치나 2025-03-21 17:38:13
‘하늘보리 KBO 에디션’을 출시했다. 야구 구단 SSG 랜더스를 운영하는 이마트는 다음달 4일부터 할인 행사인 ‘랜더스데이’를 운영한다. 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서비스도 개편했다. 배달앱 요기요와 협력해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스마트폰으로 매점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스마트 오더’를 운영한다. 네이버와...
빵·과자·라면까지 안 오른 게 없네…"장 보기가 무섭다" [이슈+] 2025-03-06 14:21:36
300원 올렸다. 웅진식품도 하늘보리(500㎖) 등 차음료 제품 가격을 10% 올렸고 자연은 시리즈와 초록매실(500㎖) 제품 가격을 9.3% 인상했다. 식품업계는 제품 가격 인상이 불가피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과자·라면 제조에 주로 사용되는 팜유와 올리브유 가격이 크게 올랐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팜유 가격이 오른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