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K이노엔, 헛개수·새싹보리·티로그 페트 무게 10% 줄여 2024-04-30 10:31:03
HK이노엔은 환경경영 일환으로 헛개수, 새싹보리, 티로그 등 음료 전체 브랜드의 페트 무게를 약 10% 줄였다고 30일 전했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112톤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HK이노엔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음료 용기 경량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난 2022년 헛개수 1리터(L) 용기...
HK이노엔, '헛개수EX 나이트 크로우 에디션' 한달만에 조기 완판 2023-10-13 10:42:19
증가했고, 헛개수 제품을 포함해 뉴틴몰에서 판매하는 다른 제품도 부수적인 효과를 얻으며 뉴틴몰의 월간 판매량이 전달 대비 5배 이상 늘어났다. HK이노엔 음료마케팅팀 담당자는 "위메이드와 함께한 이번 콜라보 이벤트도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게시판] 롯데칠성, 차음료 3종으로 저탄소 인증 획득 2023-08-22 09:32:35
차음료 3종으로 저탄소 인증 획득 ▲ 롯데칠성음료는 '롯데 옥수수수염차', '롯데 황금보리', '롯데 아침헛개' 등 차음료 3개 제품이 환경부로부터 저탄소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저탄소제품 인증은 연료 대체, 공정 개선 등을 통해 제조 과정에서 온실가스를 적게 배출한 제품에...
[게시판] HK이노엔,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헛개수·컨디션 출시 2023-08-02 10:19:43
[게시판] HK이노엔,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헛개수·컨디션 출시 ▲ HK이노엔[195940]은 위메이드[112040]와 손잡고 인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 한정판 헛개음료 '헛개수EX'와 숙취해소제 '컨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전국 편의점 등에서 나이트 크로우...
"HK이노엔, 전망치 웃돈 2분기 영업익…하반기 매출 성장 전망" 2023-08-02 08:04:46
수치다. 헬스·뷰티·음료(HB&B) 사업부는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컨디션’ 및 ‘헛개수’의 매출 성장은 둔화됐지만 ’티로그‘ 매출은 35억원을 기록하며 성장을 이끌었다. 올해 HK이노엔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8337억원과 666억원으로 예상했다. 매출은 1.5%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26.7% 증가할 것이란 전망이다....
'술도녀'도 챙겨먹는 이것…코로나 끝나자 불티나게 팔린다 2023-07-05 22:00:01
헛개파워), 한독(레디큐), 롯데칠성(깨수깡) 등이 숙취해소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엔데믹을 타고 관련 시장 성장세가 이어지는 분위기다. GS25에 따르면 해당 편의점에서 1∼5월 숙취해소제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크게 늘었다. 음료제형 숙취해소제 매출은 66.7% 뛰었고, 젤리와 환 등 비음료 제형 매출은...
[게시판] HK이노엔, 강릉 산불 피해 지역에 헛개수 기부 2023-04-13 09:43:58
지역에 헛개수 기부 ▲ HK이노엔[195940]은 산불 피해를 본 강원도 강릉 지역 주민에게 음료 제품 헛개수와 새싹보리차 4천800병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2월 튀르키예 지진 피해 지역에 3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재난 구호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 중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HK이노엔, 강릉 산불 피해 지역에 '헛개수·새싹보리차' 기부 2023-04-13 09:38:56
HK이노엔은 강원도 강릉 산불 피해 지역에 자사의 음료 제품 2종(헛개수, 새싹보리차) 총 4,800병을 전달했다. 최근 대형 산불 피해로 강원도 강릉시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며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가운데, 화재 현장에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이재민들에게 도움을 줄 계획이다. HK이노엔 관계자는 "하루 빨리 피해...
'사무실 간식' 2위 맛밤·3위 카스타드…1위는? 2023-03-28 10:16:37
이른다. 음료 2위는 삼다수 무라벨이었다. 3위 헛개차, 4위 옥수수수염차, 5위 토레타 등의 순이었다. 견과류나 과일 등 원물 그대로 가공한 원물 간식의 출고량 성장이 두드러졌다. 맛밤을 비롯해 세양의 구운란, 주식회사 아침의 아침란 등의 달걀류가 인기가 많았다. 진주햄 천하장사 소시지도 많이 찾았다. 지난해...
숙취해소시장 만든 '컨디션', 31년간 대한민국 확 깨운 비결 2022-10-06 16:56:57
됐다. 음료회사는 물론 주류회사까지 숙취해소 제품을 출시하면서 포화상태가 됐다. 자양강장제에만 집중하던 제약사들도 앞다퉈 숙취해소제를 선보였다. 시장에선 매년 수십, 수백개의 제품이 출시됐다가 자취를 감췄다. 이렇게 부침이 큰 시장에서 컨디션이 장수 브랜드로 자리잡은 것은 지속적인 연구개발 덕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