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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로 아파트 하자 사전 점검 2025-10-12 16:53:25
형태의 3D 모형을 생성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P 하우스’ 제품은 신축 주택 입주 전 모바일 앱의 3D 공간을 터치해 생성된 3D 가상현실 뷰어에서 하자를 기록하고 사후관리(AS)를 할 수 있다. 삼성물산 래미안 아파트의 입주 전 사전점검 앱 ‘헤스티아 2.0’에 사용되고 있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삼성 vs 대우' 개포 우성7차 막판 수주전 총력…"품질 승부수"(종합) 2025-08-19 10:58:39
'헤스티아'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불편을 사전에 예측하고 예방한다는 계획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원산지 검증부터 공정·품질실명제, 실험 기반의 고품질 설계, 입주 후 A/S 등 모든 과정이 '신뢰받는 주거'를 만드는 집요한 품질관리 여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개포 우성7차는 현재 15층 높이의...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에 래미안 품질 철학 담겠다" 2025-08-19 10:31:49
‘헤스티아’ 서비스는 단순한 하자 보수를 넘어, 고객 불편을 사전에 예측하고 예방하며, 실시간으로 대응한다는 설명이다. 삼성물산은 최근 래미안 사후관리(AS) 모바일 앱 ‘헤스티아 2.0’을 통해 인공지능(AI) 기반 이미지 분석 기술로 고객의 AS 요청을 자동으로 분석하고 접수한 내용에 따라 담당 엔지니어를...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에 래미안 품질 철학 담겠다" 2025-08-19 09:55:48
앱 '헤스티아 2.0'을 통해 고객의 AS 요청을 자동으로 분석하고 담당 엔지니어를 실시간으로 분류해 입주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삼성물산 김명석 주택사업본부장은 "12년 연속 시공능력평가 1위, 27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10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의 소비자 품질 신뢰를...
애드 테크 기업 디샤인, 시리즈 A 투자 유치 완료 2025-08-05 15:37:35
차량 증차로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헤스티아가 보일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차량 제작부터 운영까지 모든 단계에서 비용을 낮추는 프로세스 효율화를 통해 시장 개척자로서 선두 기업의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헤스티아가 더 효과적인 옥외 미디어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서울 전역을 누빌 수 있는 충분한 차량 수가...
고양시, 전국 유일 화훼산업특구로 도시브랜드 강화 2025-03-24 09:09:04
‘헤스티아’ 등 30여 종 장미 신품종을 개발하는 등 품종 개량과 기술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외 화훼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고양화훼산업특구 내 48개 농가에서 144억 원, 절화·분화선별장에서 57억 원의 매출 실적을 거뒀다. 이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1월 고양화훼유통센터까지 포함된 약 34만㎡...
[사이테크+] 시조새-현대 조류 중간 새 화석 발견…"뇌 진화과정 단서 제공" 2024-11-14 05:00:01
박물관 윌리엄 나바 박사 이름에서, 헤스티아에는 그리스 신화의 올림포스 12신 가운데 첫째인 동시에 막내로 여겨지는 여신 헤스티아에서 따왔다. 연구팀이 골격에 붙어 있는 두개골과 뇌를 재구성한 결과 시조새에서 볼 수 있는 원시적 특징과 현대 조류의 특징이 모두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운동과 균형에 관여하는...
제노레이, 중국서 잇따라 제품 공급 계약 체결 2024-10-25 09:00:21
기술 협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컬러풀그룹과는 유방 진단 장비인 헤스티아(HESTIA) 시리즈의 판매 계약을 체결하며, 중국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컬러풀그룹은 절강성 국가 경제 기술 개발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상하이, 성도, 심양에 R&D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DR, CT, MR, 치과용 CT, C-Arm 등...
AI·사물인터넷 접목해 더욱 편안하고 안전…남다른 '스마트 아파트'에서 살고 싶다 2024-10-07 16:27:07
‘헤스티아 2.0’도 출시했다. 입주 전 고객이 가상현실(VR) 기능을 통해 가구 내부를 살펴보고, 가구 마련을 위한 실내 길이 측정이 간편해진다. GS건설은 빅데이터 기반 미래형 주택 관리 시스템 ‘자이 AI 플랫폼’을 구축했다. 아파트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수집해 입주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석한 데이터를...
'래미안의 귀환'…개포·반포·한남 재건축에 도전장 2024-09-04 17:17:43
홈닉2.0의 관리서비스인 ‘래미안 헤스티아’는 준공 연한에 따라 필터나 방충망 등 세세한 장비 교체 시기를 알려주고 삼성물산 엔지니어가 직접 수리해주는 서비스다. 입주민이 제안하는 자재·장비를 공동구매하는 건 물론 입주자대표회의 공지사항을 전파하거나 입주민끼리 소모임을 구성하는 기능도 적용됐다.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