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오니아,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 ‘코스메르나’ 국내 공식 출시 2025-12-18 10:33:00
2024년 세계적인 화장품전시회 이태리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서 헤어제품 부문 1등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제품개발과 관련된 논문이 2022년 국제학술지(Scientific Reports)에 발표된 후, 현재까지 8만 6000회 이상 조회되고 26회 논문에 인용되는 등 그동안 전세계에서 전문가들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주목을 받아...
가마치통닭, ‘서울형 상생우수 프랜차이즈’ 선정…가맹점과의 상생 협력 인정 2025-12-17 14:16:16
리안헤어, 더카페, 고반식당, 육회야문연어 등이다. 서울시 김태균 행정1부시장은 “선정된 가맹본부들은 가맹점 사업자와의 상생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모범적인 사례를 보여줬다”며 “이러한 상생 모델이 프랜차이즈 업계 전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서울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가마치통닭은...
올해 가장 잘 팔린 뷰티템은?…무신사,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진행 2025-12-15 10:36:04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카테고리의 총 45개 부문별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각 부문 1위에 오른 상품에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각 부문 1위 브랜드와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이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무신사, 올해 인기 뷰티 브랜드 한자리에…'2025 뷰티 어워즈' 2025-12-15 08:29:53
데이터를 분석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카테고리에서 45개 부문별 최고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선정했다. 무신사는 각 부문 1위를 차지한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각 부문 1위 브랜드와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미국서 난리 난 K화장품 앞세우더니 '잭팟'…주가 날았다 [종목+] 2025-12-06 08:41:04
고물가와 경기 둔화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화장품·헤어 제품 등 뷰티 영역에는 지출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한국 뷰티 브랜드들의 폭발적인 인기가 실적을 이끌었다. 얼타 주가는 5일(현지시간) 사상 최고치로 마감했다. 얼타는 올해 동일점포 매출 증가율 전망을 기존 2.5~3.5%에서 4.4~4.7% 증가로 대폭...
글램팜, 브랜드스타즈 '한국대표 명품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2025-12-02 16:54:18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한·중·아시아 100여 개 주요 매체에 공동 발표하는 제8회 ‘2025 한국대표 명품브랜드’에서 4년 연속 K뷰티(헤어스타일러) 부문 명품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램팜은 연간 약 80만 대의 이미용...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글로우'는 라미란,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8일 첫 방송을 시작해 10부작으로 내년 1월 8일까지 방송된다. 차홍은 2019년...
차홍·포니도 "부담됐다"...美 뉴욕에서 펼친 K뷰티 체험 어떻길래 2025-12-01 14:57:16
헤어 디자이너다. 아시아인 최초로 로레알프로페셔널 파리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선정돼 국내를 넘어 세계를 배경으로 활동하고 있다. 포니는 2020년 프리미엄브랜드지수 KS-PBI 콘텐츠 뷰티부문 1위, 2017년 포브스 선정 아시아의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예술부문)에 선정된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준오헤어, 신세계푸드 출신 송형석 이사 대표로 선임 2025-11-28 16:22:08
블랙스톤은 올해 초부터 파트너십을 체결해 헤어케어 서비스 고도화, 디지털 전환 및 글로벌 확장을 강화하고 있다. 국유진 블랙스톤 한국 PE 부문 대표는 “송 대표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성장을 이끈 경험을 가진 리더로 강윤선 회장의 비전을 이어 준오헤어를 글로벌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데 핵심 역...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것이다. 닐슨IQ 뷰티산업 부문의 테레세-앤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CNBC에 미국 내 K뷰티 진입에 대해 "성장세가 매우 놀라운 수준"이라며 "전체 미국 뷰티 시장 성장률이 한 자릿수에 머물고 있는데 K뷰티는 현재 확실히 다른 속도로 나아가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기초화장품이 인기를 주도하고 있지만 색조나 자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