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닥터나우, 정진웅 대표이사 신규 선임 2024-04-22 10:40:29
일부 대상자만), 의약품 방문수령 서비스, 실시간 의료상담, 병원약국 찾기 등 의료 경험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비대면 진료 누적 건수는 280만 건을 돌파했다. 실시간 의료상담의 누적 참여 건수는 45만 건이다. 지난해 시리즈B라운드를 마쳤으며 누적 투자액은 500억 원에 달한다. 장강호 기자...
현대차, '2024 TCR 월드투어' 개막전 우승 2024-04-22 10:04:19
올 시즌 드라이버 순위 1위에 올라섰다. TCR 월드투어는 TCR 경주차를 활용한 글로벌 최상위 대회로, 전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대회 결과를 바탕으로 순위를 결정짓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TCR 시리즈는 대륙·국가별 대회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약 40개에 달한다. 최대 650명의 드라이버가 각 TCR 시리즈 대회에 참가하고...
천만 '파묘' 이제 안방 1열서 본다 2024-04-22 09:59:31
안방 1열에서 볼 수 있게 됐다. 22일 쇼박스에 따르면 영화 '파묘'는 이날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안방극장에서도 흥행을 이어간다. 개봉 이후 폭발적인 흥행력을 보이며 1178만 관객을 동원, 한국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낸 '파묘'는 IPTV(지니TV, Btv, U+tv),...
린백, 2024 친환경 제품인증 '그린스타' 4년 연속 1위 선정 2024-04-22 09:41:00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그린스타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전문조사 기관 한국 리서치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품질과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친환경성을 인정받아야만 수여되는 인증제도이다. 린백의 대표적인 친환경 소재 제품으로는 프리무빙백 LB16시리즈와 LB17, LB18 시리즈가 있으며,...
"고성능 차량 노하우 발휘"…아반떼N 경주차 이탈리아서 일냈다 2024-04-22 09:09:21
운영된다. TCR 시리즈는 대륙별·국가별 대회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약 40개에 달하며, 최대 650명의 드라이버가 각 TCR 시리즈 대회에 참가 중이다. 그중 글로벌 최상위 대회인 TCR 월드투어는 2024시즌 개막전인 이탈리아 경기를 시작으로 모로코·미국·브라질·아르헨티나·중국·마카오에서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초등 6년 바삐 움직여야 '평균'"…月 학원비만 155만원 쓴다 [대치동 이야기 ②] 2024-04-22 08:45:02
들여다보는 '대치동 이야기' 시리즈를 연재합니다. ‘자녀들의 시간은 돌아오지 않는다.’ 대치동 학부모들에게 자녀의 초등학교 시절은 그저 ‘어린 시절’이 아닌 미래를 위해 치밀하게 투자해야 하는 시간이다. 매순간 주어지는 미션을 다 수행해야만 가까스로 ‘남들만큼 했다’고 할 수 있다. 초등학교 4학년...
바이두 'AI 인해전술'…상금 100억 내걸고 개발자 긁어모은다 2024-04-21 19:14:45
것이란 이유에서다. 이미 출시 1년1개월 만에 2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했다. 그러자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들도 중국 출시 제품에 어니봇을 내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개발자 콘퍼런스 현장에 삼성전자 부스가 마련된 이유도 여기에 있다. 삼성은 이날 어니봇이 적용된 갤럭시S24 시리즈를 공개했다. 애플도 중국에서...
가격 잡으니 '불티'…3,000만개 판매 돌파 2024-04-21 09:43:26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CU가 지난 2021년 출시한 초저가 자체브랜드로, 라면과 계란, 김치, 즉석밥 등을 대형마트나 온라인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출시 이후 2년간 1천만개가 판매됐지만 이후 1년간 2천만개가 추가로 판매되면서 불경기...
CU 초저가 자체브랜드 '득템 시리즈' 인기…판매량 3천만개 돌파 2024-04-21 09:06:17
초저가 자체브랜드 '득템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득템 시리즈는 CU가 지난 2021년 출시한 초저가 자체브랜드다. 라면과 계란, 김치, 즉석밥 등을 대형마트나 온라인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출시 이후 2년간 1천만개가 판매됐지만 이후 1년간...
야구장서 축포 쏘면 뭐하나…코스피 악송구에 망연자실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4-04-21 07:57:25
평균 관중은 1만4381명을 기록했다. 타 스포츠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이다. 2022년 기준 야구의 경기당 평균 관중은 8648명으로 2위인 축구(3148명)를 여유 있게 제쳤다. 이 '홍보 효과' 덕에 대부분의 프로 야구단은 든든한 대기업을 모회사로 두고 있다. 야구를 사랑하는 재계 총수들의 이야기도 심심치 않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