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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 맞아 백화점에 인파...세일 매출 '껑충' 2024-04-10 17:20:18
식음료(26.1%)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현대백화점 전체 매출 신장률은 20.1%였다. 지난해 말 더현대서울 등에 명품 브랜드가 늘면서 명품 매출이 24.2% 늘었고 영패션(22.7%), 식음료(20.5%), 뷰티(21.6%) 등의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백화점 업계는 이날 투표를 마치고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을 공략해 세일...
봄바람에 백화점도 신났다…세일 매출 '방긋' 2024-04-10 07:27:01
말 더현대서울 등에 명품 브랜드를 보강한 덕에 명품 매출이 24.2% 늘었고 영패션(22.7%), 식음료(20.5%), 뷰티(21.6%) 등의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백화점 업계는 이날 투표를 마치고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을 공략해 세일 막바지 매출을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날 하루 전국 매장 식품관에서 식음료...
日엔 '사무라이7'…韓엔 '타이거7' 있다 2024-04-09 18:32:06
그 뒤는 가온칩스(80.1%) 리노공업(24.2%) 디아이티(9.8%) 오픈엣지테크놀로지(3.7%) HPSP(1.1%) 에스앤에스텍(1.0%) 순이다. 곽민정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이 업체들의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PER)은 평균 28.6배로 매그니피센트7(30배) 사무라이7(38.5배) 대비 상승 여력이 있어 향후 매출과 이익 규모가 커지면 추가...
美 '매그니피센트7'·日 '사무라이7' 있다면…한국엔 '타이거7' 2024-04-09 16:31:25
가온칩스(80.1%), 리노공업(24.2%), 디아이티(9.8), 오픈엣지테크놀로지(3.7%), HPSP(1.1%), 에스앤에스텍(1.0%) 순이다. 또 타이거7 종목들의 올해 평균 주가 상승률은 33.6%이다. 골드만삭스가 일본 증시에서 영화 '7인의 사무라이' 빗대 선정한 사무라이7 종목들의 평균 주가 수익률(45.1)보단 낮았지만, 미국...
커뮤니티 게시글 2위는 엔비디아...1위 투자종목은? 2024-04-04 10:21:21
보면, 20대가 전체의 31.2%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30대 24.2%, 40대 23.4% 순이었다. 20~40대 유저가 주로 커뮤니티를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성 유저는 62.7%, 여성 유저는 32.3%로 비교적 남성 유저 숫자가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토스증권은 자사의 커뮤니티가 투자자 보호와 건전한 토론 문화...
M7 덕에…돈 몰리는 S&P500 ETF 2024-04-03 18:49:43
투자자가 대폭 늘었다. 작년 한 해 중형주 중심의 S&P미드캡400지수와 소형주 중심의 러셀2000지수가 각각 14.4%, 15.1% 오르는 동안 S&P500지수는 24.2%의 상승률로 앞서 나갔다. 그 결과 전 세계 주식시장에서 미국의 존재감은 한층 커졌다는 평가다. 영국 케임브리지대와 런던대 경영대학원의 공동연구에 따르면 전...
S&P500만 바라보는 ETF 시장…"M7 '밴드왜건' 심리 확산" 2024-04-03 13:58:01
S&P500지수는 24.2%의 상승률로 앞서 나갔다. 빌 콜먼 뱅가드 미국 ETF 시장 책임자는 “사람들은 매일같이 뉴스에 나오는 매그니피센트 7 중 한 종목에 투자하길 원하며, 이들 기업은 모두 S&P500지수에 편입돼 있다”며 “금리 인하 기대감으로 강세장이 지속될 거란 예상에 밴드왜건(편승) 심리가 확산하는 중”이라고...
[그래픽] 가공식품 구입 시 고려 기준 2024-04-03 08:58:00
김민지 기자 = 3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가공식품소비자태도조사' 결과를 보면 소비자들이 가공식품 구입 시 고려 기준으로 '가격'을 선택한 비율은 2019년 12.8%에서 2022년 24.2%로 높아졌다. minfo@yna.co.kr 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외식물가 상승률, 34개월째 평균 상회…가공식품은 두달째 하회 2024-04-03 06:01:02
시 고려기준 '가격' 12.8%→24.2%…가격부담에 소비자 태도 변화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외식 물가 상승률이 전체 소비자물가 상승률 평균을 웃도는 현상이 3년 가까이 이어지고 있다. 반면 가공식품 물가 상승률은 두 달 연속 평균을 밑돌았다. 농산물과 달리 외식·가공식품 물가는 둔화세를 보이지만...
장예찬 "보수 단일화 거부하는 사람은 민주당 2중대" 2024-04-02 08:02:08
후보 24.2%로 집계됐다. 장 후보의 공천 취소로 인한 반사이익을 정 후보가 아닌 유 후보가 누리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끝으로 장 후보는 "그런 경쟁력으로는 민주당을 이길 수 없다. 만약 정 후보가 무소속이라면 몇 %가 나오겠냐"며 "보수 단일화 경선으로 경쟁력을 증명하고 낙하산이 아닌 정당한 후보가 되는 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