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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일) 2023-02-02 15:45:37
40.6 │ ├────┼──────┼─────┼─────┼─────┼─────┤ │삼성바이│151.6 │1.9 │팬오션│71.3 │113.5 │ │오로직스││ │ │ │ │ ├────┼──────┼─────┼─────┼─────┼─────┤ │KB금융 │150.8 │26.6 │제일기획 │67.2 │32.4...
"맥북 게 섰거라"…고성능·초경량·연결성 3박자 갖춘 '갤럭시 북3' 2023-02-02 03:00:05
2㎏을 넘지 않는다. 프로 360 모델은 360도 회전하는 40.6㎝ 터치스크린이 특징으로 꼽힌다. S펜을 통해 태블릿PC처럼 쓸 수 있다. 프로 제품은 가볍고 얇은 것이 장점이다. 화면 크기 35.6㎝ 제품은 무게가 1.17㎏, 두께는 11.3㎜에 불과하다. 삼성 노트북 최초로 고가의 ‘다이내믹 AMOLED 2X’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울트라는 처음이지?"…노트북까지 '갤럭시 생태계' 확장 2023-02-02 03:00:03
북3 프로 360은 40.6cm, 갤럭시 북3 프로는 35.6cm와 40.6c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그라파이트와 베이지의 2가지 색상을 모두 선보인다. 갤럭시 북3 울트라의 가격은 사양에 따라 347만원부터, 갤럭시 북3 프로는 188만원부터, 갤럭시 북3 프로 360은 259만원부터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사전 판매 기간 동안 저장용량...
반도체 '사실상 감산'에 선 그은 경계현 2023-02-01 18:00:58
시장 점유율은 40.6%로 전 분기(43.4%) 대비 2.8%포인트 하락했다. 삼성전자와 업계 2위 SK하이닉스의 D램 점유율 격차는 작년 1분기 15.6%포인트에서 3분기 10.7%포인트로 줄어든 상황이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임원은 최근 콘퍼런스콜에서 “시황 약세가 당장 실적에 우호적이지는 않지만, 미래를 철저히 준비할 좋은...
경계현 사장 "미래 위해 투자 축소 안한다…초격차 경쟁력 회복" 2023-02-01 17:36:08
점유율은 40.6%로 전 분기(43.4%) 대비 2.8%포인트 하락했다. 업계 2, 3위인 SK하이닉스[000660]와 마이크론의 D램 시장 점유율은 각각 29.9%, 24.8%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D램 점유율 격차는 작년 1분기 15.6%포인트에서 2분기 15.3%포인트, 3분기 10.7%포인트로 줄어든 상황이다. 앞서 전날 삼성전자는 작년 4분기...
"고립·은둔 청년 83%, 직업교육 충분히 받지 못해" 2023-02-01 15:28:08
직업교육을 받은 고립·은둔 청년들도 단순 사무자동화(OA) 교육(40.6%), 바리스타 등 서비스직 자격증(28.9%) 등 기초적이거나 청년들의 특성에 맞지 않은 교육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응답자의 45.5%는 직업교육 이후 1인 창업을 원했다. 취업을 희망하는 응답자는 32.8%. 공동 창업은 12.7%였다. 무역협회는 고립·...
작년 車수출 541억 달러 `새 역사`…친환경차 수출 급증 2023-01-30 11:00:00
증가율을 기록했다. 쌍용차가 40.6%, 르노코리아와 한국GM이 각각 31.3%, 15.5% 생산량이 급증했다. 이로써 한국의 글로벌 생산 순위는 세계 5위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됐다. 반면 지난해 내수 판매는 전년 대비 2.4% 감소한 168만4천 대를 기록했다. 차량용 반도체 부족에 따른 출고 지연으로 지난해 상반기 판매가 11.3%...
동료 이직에 웅성웅성…'이직 전염' 막으려면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2023-01-29 14:18:41
'신입사원’(40.6%)이 퇴사할 때 많이 일어나는 것으로 조사됐다. 회사가 평소에 직원들과 어느 정도로 의사소통하고 있는지도 신입의 이직률에 상당한 영향을 끼쳤다. 직업능력연구원의 한애리 연구원은 '신입사원의 직무이해도, 신뢰관계, 직무스트레스, 충성도가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2022)' 보고서에서...
"이 옷 무신사 냄새 나나요?"…스트리트 패션왕의 속앓이 2023-01-26 17:20:45
40.6% 불어났다. 거래액은 스타일쉐어, 29CM 등 패션 플랫폼을 잇달아 인수하면서 총 2조3000억원에 달했다. 이는 2019년(9000억원) 대비 2.5배로 급증한 금액이다. 무신사의 2021년 매출은 국내 주요 패션 플랫폼인 지그재그(652억원), 에이블리(934억원), 브랜디(1261억원), W컨셉(1000억원) 매출을 모두 합친 것보다...
"이 옷 무신사 냄새 나나요?" 게시글 수백개…패션공룡 '굴욕' [배정철의 패션톡] 2023-01-24 10:30:01
대비 40.6% 불어났다. 거래액은 스타일쉐어와 29cm 등 패션 플랫폼을 인수하면서 총 2조3000억원에 달했다. 2019년(9000억원) 대비 2.5배 급증한 금액이다.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를 판매하는 ‘무신사 아울렛’ 등을 선보이면서 패션업계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무신사의 202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