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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연봉 상승률 1위 직군은?…평균 10.2% 올라 2024-02-11 07:44:24
10~12년 차는 7.6%였다. 원티드랩은 최근 몇 년 사이 경력직 중심 이직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바로 실무에 투입할 수 있으면서도 연봉 수준이 부담스럽지 않은 4-9년 차가 각광받게 된 데 따른 것으로 분석했다. 작년 기준 1~3년 차의 연봉은 3천879만원으로 13~15년 차(7천741만원)의 절반 수준이었다. (사진=연합뉴스)
IT업계 연봉 상승률 1위 직군은 마케팅…4년간 연평균 10.2% 2024-02-11 06:01:03
분석했다. 1~3년 차와 13~15년 차는 각각 7.8%를 나타냈으며 10~12년 차는 7.6%였다. 작년 기준 1~3년 차의 연봉은 3천879만원으로 13~15년 차(7천741만원)의 절반 수준이었다. 원티드랩은 작년 12월 8~22일 직장인 이용자 1천339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했다. 설문에 응한 직장인 중 개발직군(37.1%)이 가장 많았고,...
日기시다 "북일 정상회담 위해 구체적 여러 활동하고 있어" 2024-02-09 17:49:45
규모 7.6의 지진이 발생하자 같은 달 5일 기시다 총리에게 위로 전문을 보내기도 했다. 김 위원장은 당시 기시다 총리를 '각하'로 호칭하며 "일본에서 불행하게도 새해 정초부터 지진으로 많은 인명 피해와 물질적 손실을 입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당신과 당신을 통해 유가족들과 피해자들에게 심심한 동정과 위문을...
정부 "16대 설 성수품 가격 작년보다 3.2% 낮다" 2024-02-08 17:58:32
축산물과 갈치(-11.0%), 명태(-7.6%) 등 수산물이 가격 안정세를 이끌었다. 정부는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7일까지 정부 비축 및 계약재배 물량 등을 활용해 16개 성수품을 평시 대비 1.5배인 25만6000t을 공급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사과·배의 경우 설 1주일 전부터 제수용에 대해 마트 공급가격 인하를 지원했고, 실속...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8일) 2024-02-08 15:47:45
7.6 │ ├────┼──────┼─────┼─────┼─────┼─────┤ │하나금융│76.0│13.4 │현대차우 │31.9 │2.2 │ │지주││ │ │ │ │ └────┴──────┴─────┴─────┴─────┴─────┘ 오후 3시30분 기준 (자료=KRX, 연합인포맥스) (서울=연합뉴스)...
'역대 최고 매출' KT, 기저효과 탓 영업이익은 2%대 감소(종합2보) 2024-02-08 11:17:54
전화 수요 감소로 매출이 7.6% 줄었지만, 초고속인터넷은 기가인터넷 가입자가 늘어나며 같은 기간 매출이 2.8% 증가했다. 미디어 사업은 가입자당 평균 매출(ARPU)이 높은 인터넷TV(IPTV) 가입자가 증가로 매출이 재작년과 비교해서 2.3% 늘었다. 기업 인터넷·데이터 사업은 고객의 트래픽 증가에 따라 매출이 4.7%...
정부 "16대 설 성수품 가격 작년보다 3.2% 낮아" 2024-02-08 11:00:01
10.7%, 19.2% 높고 오징어 가격은 9.9% 비싸지만, 축산물과 갈치, 명태 등의 가격은 작년 설 성수기보다 낮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가격은 각각 2.8%, 6.6% 떨어졌고 계란 가격은 11.3% 하락했다. 갈치 가격은 11.0%, 명태 가격은 7.6% 떨어졌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작년 영업익 75% 급감' 엔씨 "플랫폼·수익모델 다각화"(종합) 2024-02-08 10:37:54
말했다. 연간 매출의 지역별 비중은 한국 64.6%, 아시아 29.7%, 북미유럽 7.6%, 로열티 8.1% 등으로 집계됐다. 2023년도 영업비용은 총 1조6천425억 원으로 전년 대비 18% 감소했다. 인건비는 8천229억원으로 전년 대비 3% 감소했고 마케팅 비용은 850억원으로 같은 기간 55% 축소됐다. 매출변동비 및 기타 비용은 6천228억...
'작년 영업익 75% 급감' 엔씨 "플랫폼·수익모델 다각화" 2024-02-08 10:17:28
말했다. 연간 매출의 지역별 비중은 한국 64.6%, 아시아 29.7%, 북미유럽 7.6%, 로열티 8.1% 등으로 집계됐다. 2023년도 영업비용은 총 1조6천425억 원으로 전년 대비 18% 감소했다. 인건비는 8천229억원으로 전년 대비 3% 감소했고 마케팅 비용은 850억원으로 같은 기간 55% 축소됐다. 매출변동비 및 기타 비용은 6천228억...
KT 연매출 26조 돌파 '역대 최대'…"B2B 5대 사업 성과" [종합] 2024-02-08 09:24:19
전화 수요 감소로 인해 유선전화 매출이 전년 대비 7.6% 감소했으나 초고속인터넷은 기가인터넷 가입자가 늘어 매출이 전년 대비 2.8% 늘었다. 미디어 사업은 고 가입자당평균매출(ARPU) 중심의 인터넷TV(IPTV) 가입자 유치로 매출이 전년 대비 2.3% 증가했다. 기업서비스 사업에서는 디지털 전환(DX) 수요 증가와 더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