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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의존도 더 높아진 K배터리 2022-11-24 18:20:37
기간 니켈(88.3%→99.4%), 리튬(55.4%→63.2%), 코발트(73.7%→81.5%), 흑연(88.6%→93.1%) 등은 모두 높아졌다. 중국산 배터리 소재 의존도 역시 나아질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국내 업체들의 주력 제품인 NCM(니켈·코발트·망간)과 NCA(니켈·코발트·알루미늄) 양극재에 쓰이는 전구체의 중국산 수입 비중은 각각 92....
10월 외화예금 전월비 81.5억달러↑…두달 연속 증가 2022-11-21 14:52:55
지난달 외화예금 잔액이 두 달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원·달러 환율 상승세에도 기업과 가계 외화 보유액이 모두 늘었다. 한국은행이 21일 발표한 `거주자 외화예금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말 기준 외국환은행의 거주자 외화예금은 976억5000만 달러로 전월 말 대비 81억5000만 달러 증가했다. 거주자 외화예금은...
"감정가보다 시세가 더 싸네"…이유있는 경매 혹한기 [심은지의 경매 인사이트] 2022-11-14 17:46:04
전국에서 가장 낮았다. 대구 아파트 낙찰가율은 7월 81.5% 이후 넉 달 연속 하락했다. 매수세 위축이 심한 세종도 감정가가 시세보다 수억원을 웃도는 사례가 나왔다. 9월 경매에 나온 반곡동 수루배마을3단지 전용 85㎡의 감정가는 8억3200만원이었는데 현재 매도 호가는 6억원 수준이다. 서울 지역도 내림세가 가팔라지는...
어두워지는 주택사업경기전망…PF위험에 자금조달지수도 하락 2022-11-14 11:00:03
민간택지는 81.5에서 56.3으로 25.2p 급락했다. 자금조달지수도 부동산 프로젝트 파이낸싱(PF)을 통한 기대수익이 감소하고 위험은 커지면서 40.2에서 37.3으로 하락했다. 연구원은 "미국의 급격한 기준금리 인상과 건설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주택경기 침체는 단기간 개선되기 어려울 전망"이라며 "부동산 관련 규제...
에코마케팅, 3분기 최대 실적 경신…"하반기 채용 실시" 2022-11-10 16:27:11
동기보다 81.5% 증가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과 순이익은 각각 951억원, 130억원으로 32.6%, 96% 늘어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에코마케팅은 "3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마케팅대행업 및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 모두 지난해보다 고르게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코마케팅은 오는 14일까지...
중소기업 경기전망 석달만에 악화…"3高에 글로벌 경기 둔화" 2022-10-30 12:00:11
│ 전산업 업황전망 SB │86. │ 81.5 │ 78.5 │ 83.2 │ 85.1 │ 82.3 │△2.8 │ │ HI │ 1 │ │ │ │ │ │ │ ├──────────┼──┼───┼───┼───┼───┼───┼───┤ │ 전산업(계절조정) │83. │ 81.0 │ 84.3 │ 84.2 │ 82.5 │ 82.6 │ 0.1 │ │ │ 0 │ │...
강북 중저가 아파트 직격탄…매매수급지수 역대 최저 2022-10-21 06:53:44
70선 붕괴를 눈앞에 뒀다. 강남4구가 있는 동남권은 지난주 81.5에서 이번주 80.5로, 영등포·양천·강서·동작구 등이 있는 서남권은 84.2에서 83.2로 각각 하락했다. 경기 아파트 매매수급지수는 지난주 81.3에서 이번주 79.9를 기록하며 80 이하로 떨어졌다. 지방을 포함한 전국 아파트 수급지수도 지난주 83.7에서...
'노도강' 아파트 살 사람이 없다…매매수급지수 역대 최저 2022-10-21 06:23:55
있는 동남권은 지난주 81.5에서 이번주 80.5로, 영등포·양천·강서·동작구 등이 있는 서남권은 84.2에서 83.2로 각각 하락했다. 경기 아파트 매매수급지수는 지난주 81.3에서 이번주 79.9를 기록하며 80 이하로 떨어졌다. 지방을 포함한 전국 아파트 수급지수도 지난주 83.7에서 이번주 82.8로 하락했다. 2019년 9월...
"저렴하고 품질 좋다"…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 2022-10-14 10:04:14
응답자의 구매 경험이 88.0%로 가장 비율이 높았고, 이어 40대(87.7%), 30대(81.5%) 20대(78.7%) 순이었다. 연령대별 구매 이유에서도 차이가 났는데 40·50대는 가격 대비 좋은 품질 때문이라는 응답이 각각 49.8%, 53.6%로 높았다. 30대는 이벤트(40.9%), 20대는 호기심(32.2%)을 꼽은 경우가 많았다. (사진=연합뉴스)...
"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스낵류 많이 사" 2022-10-14 09:05:37
40대(87.7%), 30대(81.5%) 20대(78.7%) 순이었다. 연령대별 구매 이유에서도 차이가 났는데 40·50대는 가격 대비 좋은 품질 때문이라는 응답이 각각 49.8%, 53.6%로 높았다. 30대는 이벤트(40.9%), 20대는 호기심(32.2%)을 꼽은 경우가 많았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