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종원 밥·손흥민 커피, 어쩐지 많이 보인다 했더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20 19:00:01
돋보이는 성과를 냈다.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그룹 있지(ITZY)를 광고모델로 내세운 메가커피의 경우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1년 사이 두 배 수준으로 급증했다. 메가커피 운영사 앤하우스의 지난해 매출은 3684억원으로 전년보다 111% 급증했고, 영업이익 역시 124% 뛴 694억원으로 집계됐다.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
"3000원이나 싸다니 대박"…출근길 직장인들 '우르르' 2024-04-11 07:00:01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그룹 있지(ITZY)를 광고모델로 내세운 메가커피의 경우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1년 사이 두 배 수준으로 급증했다. 메가커피 운영사 앤하우스의 지난해 매출은 3684억원으로 전년보다 111% 급증했고, 영업이익 역시 124% 뛴 694억원으로 집계됐다.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을 비롯해 이 회사 소속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타이틀곡 '라이크 매직'(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는 6월 2일에는 콘서트도 열 예정이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최근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한정판 출시된 '한류맛' 코카콜라…K-pop 팬심 저격한다 2024-02-21 00:01:48
ITZY(있지), NMIXX(엔믹스)등과 함께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미국, 프랑스, 스페인, 싱가폴,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K팝 모티브' 코카콜라…美 등 36개국서 출시 2024-02-20 18:08:35
만들어내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한국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등 36개국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는 이번 한정판 출시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스트레이키즈, ITZY 등과 제작한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하헌형...
K팝은 어떤 맛?...'한류 코카콜라' 나왔다 2024-02-20 16:06:16
아티스트인 박진영을 비롯해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타이틀곡 '라이크 매직'(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와 함께 색다른 방식으로 K팝을 즐길 수 있는...
JYP 손 잡더니…'한글' 새긴 코카콜라 한정판 36개국 간다 2024-02-20 15:52:56
프로듀서인 박진영과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키즈 ITZY(있지) 엔믹스 등이 참여했다. 박진영 대표는 “K팝 팬들 덕분에 지금의 K팝이 존재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이번의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의 열정적인 헌신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K팝 팬덤에서 영감을 받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K팝에 빠진 코카콜라'…한글 로고 '한류' 한정판 36개국 출시(종합) 2024-02-20 15:47:23
아티스트인 박진영을 비롯해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타이틀곡 '라이크 매직'(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K팝 팬들의 무한한 헌신에서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전...
'K팝 모티브' 코카콜라 한정판, 미국 등 36개국서 출시 2024-02-20 10:29:49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또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K팝 팬들의 무한한 헌신에서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전...
"과거에 답이 있다"…증권가 JYP 목표가 줄하향 2024-02-05 09:09:09
안도영 한국투자증권 연구원도 "1월 발매된 ITZY와 엔믹스의 음반 판매량 감소로 시장의 우려가 강하지만 이는 연간 실적의 방향성을 바꿀 정도의 이벤트가 아니며 펀더멘털 훼손으로도 보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안 연구원은 "오히려 지금은 회사가 최근 3년 연속 1월 말 연간 실적 예상치를 웃도는 실적을 기록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