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크스냅] LG유플러스 '양자내성암호 전환 기술 공모전' 성료 2025-12-03 10:05:18
KT나스미디어,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에서 최고상 ▲ LG유플러스[032640]는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한국정보보호학회, 크립토랩, 양자산업생태계지원센터(KQIC)과 '양자내성암호 전환 기술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양자내성암호 기술의 혁신적인 적용 방안을...
카카오모빌리티, 미디어렙 3사와 디지털 옥외광고 협력 2025-11-17 09:49:57
카카오모빌리티, 미디어렙 3사와 디지털 옥외광고 협력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카카오모빌리티가 KT나스미디어[089600], CJ메조미디어, 인크로스[216050]와 디지털 옥외광고를 자동 입찰 방식으로 연동하는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사업자별로 분산됐던 옥외매체를 카카오모빌리티...
OTT, 광고시장 '큰손' 부상…광고형 요금제 확산 2025-10-09 11:13:01
KT[030200] 나스미디어가 공개한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보고서에 따르면 넷플릭스와 티빙의 광고형 요금제 이용자의 85.2%가 해당 요금제 유지를 희망한다고 나타나 실제 이용자들의 광고형 요금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광고 요금제 가입자도 늘어 티빙의 경우 지난해...
국내 주요 MCN 3사, 유튜브 광고 시장서 '맞손' 2025-09-30 09:38:59
타게팅 효과를 얻고, 크리에이터는 안정적인 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며 "이번 네트워크 출범이 국내 디지털 광고 시장의 질적 성장을 이끄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광고 전문업체 KT나스미디어[089600]와 하바스코리아 역시 "국내 디지털 광고 산업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하반기 디지털 미디어 키워드 'OTT·AI 광고' 뜬다 2025-07-04 11:27:27
하반기 디지털 미디어 키워드 'OTT·AI 광고' 뜬다 KT나스미디어, 하반기 디지털 미디어 시장 전망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올해 하반기 디지털 미디어 시장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이 확대되고 인공지능(AI) 기반 광고 전환도 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유튜브 인기채널 50위 중 8개가 '생성 AI 쇼츠' 2025-06-09 18:34:32
서비스가 신종 비즈니스 모델로 부상하고 있다. KT나스미디어는 이날 기업 고객의 유튜브 광고가 불쾌한 영상에 노출되는 것을 막는 ‘세이프 콘텍스트 비디오’(SCV) 서비스를 내놨다. 자체 개발한 AI 모델을 활용해 유튜브 영상의 맥락을 분석하고, 유해 콘텐츠로 판별된 영상에선 광고 송출을 차단하는 식이다. 김인엽 ...
KT나스미디어, AI 유해 콘텐츠 필터링 서비스 출시 2025-06-09 10:19:09
이상의 높은 정확도로 작동한다고 KT나스미디어는 설명했다. 콘텐츠 필터링은 KT나스미디어가 자체 개발한 기준으로 이뤄진다. 유튜브에서 기본적으로 제한하는 선정성, 폭력성, 정치·종교적 편향성 외에도 라디오라이크(like), 민감이슈, 해외 등 총 8개 카테고리를 차단할 수 있다. 라디오라이크에는 광고 효과가 낮은...
'관세변덕' 미증시 또 하락...비트코인은 4%↑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3-12 08:58:10
70%를 나스미디어와 KT로부터 735억원에 인수한다고 공시. 플레이디는 디지털 광고 전문 광고 대행사로 취급액 기준 국내 5위. 인수 기업 가치는 1,050억원으로 24년 당기순이익의 24.4배 수준이나, 500 억원 규모의 순현금 및 단기금융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과도한 밸류에이션은 아니라고 판단. 이번 인수로 연간...
KT, AI 인재 채용 위한 에이블스쿨 잡페어 개최 2025-02-23 09:00:09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행사에는 KT를 비롯해 BC카드, KT클라우드와 KT DS, 나스미디어[089600] 등 KT그룹 내 주요 기업과 KT 파트너사인 마르시스(글로벌 셋톱박스 제조사), 국내 유수 스타트업들이 참여해 KT 에이블스쿨이 양성한 AI 실무 인재를 대상으로 채용 상담을 했다. 400여 명의 KT 에이블스쿨 6기 교육생들은 기...
'숏폼' 드라마 만드는 티빙·왓챠 2025-01-19 17:44:18
배속 재생, 건너뛰기에 익숙해진 영향도 크다. 시장조사업체 리서치&마케츠는 글로벌 숏폼 산업 규모가 2021년 432억달러(약 63조원)에서 2026년 1350억달러(약 197조원)로 불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는 “올해는 여러 숏폼 형식 중에서도 숏폼 드라마가 획기적으로 성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