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간편식·다이어트 식품 등 영토 확장" 2020-07-28 17:32:12
잘 알려진 회사다. 판도라TV, 카카오, SK커뮤니케이션즈 등에서 웹마케팅으로 경력을 쌓은 강 대표가 이끄는 젝시믹스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높여왔다. 강 대표는 “젝시믹스의 레깅스를 입은 후 뱃살이 감쪽같이 사라지는 영상을 SNS에 올린 직후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라디, ‘오래된 영화’ 사연 비디오로 대중의 첫 기억 소환 2020-07-20 08:37:29
통해 제작된 것으로, SK커뮤니케이션즈㈜의 글로벌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싸이메라와 함께 진행돼 관심을 받았다. 추첨을 통해 제작된 ‘오래된 영화’ 사연 비디오에는 첫사랑인 할아버지, 첫 고양이, 첫사랑인 어머니에 대한 사연이 담겨 보기만 해도 애틋한 감정을 전하고 있다. 특히 임팩트 있는 사연과...
메신저 '네이트온' 전면 개편…"대화창 심플하게 바꾼다" 2020-07-16 10:47:18
등 전반적 디자인을 개편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이달 말쯤 네이트온 BI와 디자인·서비스 등을 개선한다고 16일 밝혔다. 새 BI는 네이트온의 도약 의지를 담았다. 로고는 네이트온의 파란색과 노란색의 조합을 섞어 '협업'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소문자로 구성된 로고로 친근하고 최근 유행에 맞는 이미지를...
네이트 이어 네이트온도 탈바꿈…"업무용 메신저로 최적화" 2020-07-16 09:38:38
로고 등 전반적인 디자인을 개편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디자인·서비스를 개선한다고 16일 밝혔다. SK컴즈는 이달 1일 네이트의 새 BI를 공개한 바 있다. 대문자로 'NATE'였던 로고가 사이트 개설 20년 만에 소문자 'nate'로 바뀌었다. 이에 맞춰 네이트온도 대문자...
기업의 미래 AI 인재에 달렸다 2020-07-06 15:37:22
현대차의 관심사로 꼽힌다.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최근 영입한 정운철 모빌리티서비스플랫폼개발실장(상무)과 온라인 게임업체 스마일게이트 출신 김일환 상무(데이터플랫폼팀장), KT에서 건너온 권오륭 상무(플랫폼사업전략실장)가 이를 반영한 영입 인사다.○실리콘밸리에서 전문인력 입도선매S급 인재 영입의 숨은...
NASA 출신 현대차 부사장, 구글 출신 삼성 상무…S급 인재 영입 나선 대기업들 2020-07-04 07:53:08
서비스플랫폼도 현대차의 관심사로 꼽힌다.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최근 영입한 정운철 모빌리티서비스플랫폼개발실장(상무)과 온라인 게임업체 스마일게이트 출신 김일환 상무(데이터플랫폼팀장), KT에서 건너온 권오륭 상무(플랫폼사업전략실장)가 이를 반영한 영입 인사다. 경쟁사 최고위급 영입한 LG화학LG그룹에선 LG...
구독자 179만명 스타 유튜버 대도서관 "재미로 유튜버? 창업한다는 자세여야" 2020-07-02 17:59:56
체계화된 콘텐츠로 내놨다. 그는 고졸 출신으로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우수사원으로 뽑힐 정도로 잘나가는 직장인이었지만 창업의 꿈을 품고 게임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며 2010년 퇴사를 결정했다. 개인 유튜브 시대가 열리면서 2012년 6개월 만에 월 1200만원 수익을 냈고, 이후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사업 다이아티비...
네이트, 20년 만에 소문자로 변신 2020-07-01 18:09:35
동영상 서비스를 내놓았다. 네이트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로고)를 1일 공개했다. 2001년 사이트 개설 이후 20년간 유지해온 대문자 로고 대신 처음으로 소문자를 사용했다. SK컴즈는 “곡선과 변화가 많은 소문자를 적용해 모바일 환경에서 가독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네이트 로고, 20년 만에 소문자로 변신…네이트TV도 신설 2020-07-01 09:41:40
로고를 바꾸는 등 전반적인 서비스를 개편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1일 네이트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네이트 로고는 2001년 사이트를 개설한 이후로 20년 동안 대문자였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소문자를 쓰기로 했다. SK컴즈는 "곡선과 변화가 많은 소문자를 적용해 모바일 환경에서 가독성을 높이고,...
라디, ‘오래된 영화’ 발표부터 블로그 오픈-이벤트 진행 등 ‘2020년 열일 중’ 2020-06-23 09:24:09
선물 외에도 라디는 SK커뮤니케이션즈㈜의 글로벌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싸이메라와 함께 ‘오래된 영화’ 뮤직비디오 주인공 되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래된 영화’ 뮤직비디오 주인공 되기 이벤트는 아름다운 처음을 장식해주었던 모든 사연을 싸이메라 워터마크가 포함된 사진에 담아 응모하면 된다.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