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경 보호, 교육격차 해소, 지역과 상생…기업 전문성 살려 '맞춤형 지원' 2024-04-22 16:05:03
이 직접 제작한 ‘드림팩’을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이 개최된다. 드림팩에는 학용품·놀이용품·간식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들이 담겼다. 올해는 코오롱ENP 임직원 60명이 지난달 사명 변경 후 첫 공식 활동으로 드림팩 제작에 참여했다. 코오롱ENP 임직원은 드림팩 870개를 포장해...
코오롱, '코오롱사회봉사단' 13년째 활약…전임직원 참여해 취약계층 지원 2024-04-22 16:00:50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이 개최된다. 드림팩에는 학용품놀이용품간식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들이 담겼다. 올해는 코오롱ENP 임직원 60명이 지난달 사명 변경 후 첫 공식 활동으로 드림팩 제작에 참여했다. 코오롱ENP 임직원은 드림팩 870개를 포장해 파트너 기관인 기아대책과 함께 사업장 인...
'24시간이 모자라'…요즘 대치동 유치원생의 숨가쁜 하루 [대치동 이야기 ①] 2024-04-15 08:57:13
이르는 모든 단계에 필요한 입시 정보를 얻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한다. 유명한 학원 강사 수업을 듣기 위한 오픈런은 기본이고, 학원 시간을 맞추기 위해 조부모까지 동원한 '라이딩'을 이어간다. 한국경제신문·한경닷컴은 대치동의 속살을 살짝 들여다볼 수 있는 '대치동 이야기' 시리즈를 기획해 매주...
아이돌 그룹 탄생의 비밀, SM엔터테인먼트에 다녀오다 2024-04-05 23:52:29
노력이 필요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요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친구도 많은데 홍보를 잘하는 방법도 물었습니다. 그는 “좋은 음악과 함께 춤을 춰서 관심을 끄는 홍보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엄청난 노력과 열정이 필요한 아이돌이라는 타이틀 뒤에는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는 많은 직원이...
"입주율 높여라"…미분양 해소·잔금납부 총력 2024-04-01 18:05:08
배치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이용 등을 돕는다. GS건설 관계자는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가 단순히 하자 점검하는 날이 아니라 내 집과 처음 만나는 축제의 장”이라며 “단지별로 이동형 카페테리아를 설치해 커피와 간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대우건설도 입주 고객 대상 서비스인...
인바운드 여행이 달라지고 있다! 2024-03-27 10:08:36
줄이고(Reduce), 필요한 것은 늘리고(Raise), 이를 통해 새로운 창출(Create)을 이뤄내야 한다는 경영 이론이다. 전에는 상품 기획, 홍보 마케팅, 프로모션 등의 과정을 각각의 공정 담당자가 있어 차례차례 업무가 이뤄졌다. 상품 기획부터 직접 판매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됐다는 의미다. 지금은 기획자가 기발한 상품을...
[한국여성벤처협회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유아식기 제조 브랜드 ‘마미그래’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배러댄랩스’ 2024-03-26 22:38:57
됩니다. 마미그래는 올인원 세트 하나면 이유식 시기에는 멀티볼과 스푼을, 유아식 시기에는 이 멀티볼을 실리콘 식판에 끼워서 사용하면 돼 추가 구매가 필요가 없습니다.” 실리콘 식판의 경우에는 크게 제작해서 만 6세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다. 방짜유기 멀티볼은 뚜껑이 있어 반찬통으로 사용할 수도...
"한잔에 200원꼴"…위펀 '커피24', 1년간 400만 잔 마셔 2024-03-19 16:20:34
이 필요로 하는 섬세한 서비스를 미리 파악해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위펀은 기업형 간식 구독 서비스 '스낵24'를 필두로 기업 복지와 운영, 관리에 필요한 '토탈 업무 솔루션'을 플랫폼에서 제공 중이다. 위펀 서비스를 이용 중인...
대형마트 과일매출 1위는 '딸기'…국민과일 사과는 2위 2024-03-17 06:25:01
가리지 않고 압도적으로 인기가 있다"며 "아이들이 다른 과일에 비해 딸기를 좋아하다 보니 30∼40대 부모와 손자가 있는 장년층 고객까지 모두 두 팩씩 구매한다. 1인 가구도 샐러드용이나 간식으로 딸기를 산다"고 말했다. 딸기는 껍질을 벗길 필요 없이 세척만 해서 간단히 먹을 수 있고, 설향·비타베리·금실 등 품...
CMG제약 '차앤맘',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출시 2024-03-14 09:58:09
FSSC의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했다. 진한 레몬맛이 특징인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는 식물성 펙틴 베이스로 치아에 붙지 않는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고, 1일 2알 물 없이 간식처럼 섭취하면 된다. 차앤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차앤맘 공식 스토어에서 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