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연말 홈파티용 마라비프·킹크랩 간편식 출시 2023-12-17 10:45:52
홈파티용 마라비프·킹크랩 간편식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마라비프와 킹크랩 등 가정간편식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GS샵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9일 오후 5시 35분에 '이연복 마라비프'를, 20일 오후 10시55분에 '엉클크랩 킹크랩'을 각각 TV홈쇼핑을...
이석준 농협금융 회장 NH농협금융 스포츠단과 봉사활동 2023-12-15 09:49:22
우리 쌀과 농산물, 농협에서 생산한 간편 조리식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손수 포장했다. 선수들과 농협금융 임직원이 함께 포장한 꾸러미는 구세군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결식아동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프로골프단 소속 박민지 프로는“농협금융은 사회공헌에 진심을...
컬리 "올해 인기 품목은 채소…1초에 1.38개씩 팔려" 2023-12-14 17:14:59
회사 측은 분석했다. 판매량 2위는 가정간편식으로 집계됐다. 사미헌 갈비탕은 90만개 넘게 팔리며 지난해에 이어 가정간편식 카테고리 중 1위를 차지했다. ‘두 마리 99치킨’, ‘99핫도그’ 등 판매가 9,900원의 컬리 99시리즈 또한 11월 말 기준 총 56만 개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반찬 카테고리는 전년 동기 대비...
누구나홀딱반한닭,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대상’ 수상 2023-12-14 13:35:27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와의 공동개발을 통해 가정간편식(HMR) 제품 3종을 출시했다. 기존에는 매장에 방문하거나 배달, 포장을 통해 즐길 수 있었던 치킨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에 대한 고객 경험을 한 단계 확장하는 데 성공했다....
올해 컬리서 채소 1초에 1.38개씩 팔렸다…간편식·반찬도 인기 2023-12-14 09:37:41
1초에 1.38개씩 팔렸다…간편식·반찬도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올해 마켓컬리에서는 채소류가 매일 1초에 1개 이상씩 팔려나가며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올해 들어 11월 말까지 판매된 상품을 집계한 결과 채소류가 4천만개 팔려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트리·식기·간편식품…연말 홈파티 맞춤상품 특별전 2023-12-13 16:16:53
인증 한우를 주재료로 활용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이다.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홈파티용 음식으로 제격이다. 이달 20일 방송하는 ‘김나운의 요리조리’ 에서는 ‘동원 참치회 세트’ 등 프리미엄 수산물을 선보인다. 패션 프로그램 ‘수정 숍’은 ‘크리스털 마스’ 특집전을 열고 주얼리, 핸드백 등 선...
세븐일레븐, 63빌딩 중식당 '백리향' 협업 볶음밥 출시 2023-12-13 08:22:20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레스토랑 간편식(RMR)은 유명 맛집 레시피가 반영된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덕에 가정간편식(HMR) 상품보다 더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며 "상대적으로 20∼30대 고객의 매출 비중이 높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올 초부터 제주 맛집 '숙성도',...
脫쿠팡 1년…건재한 CJ, 이번엔 로켓배송에 맞불 2023-12-11 17:40:01
국내 가공식품 판매량이 감소하는 시기를 겪었다”며 “하지만 소비자들이 외식 소비를 줄이면서 7월부터는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회복세에 접어들었다”고 설명했다. 고물가 기조로 소비자들이 외식을 줄이고 ‘집밥’을 선택하는 것도 비비고 등 가정간편식(HMR) 부문이 강한 CJ제일제당에 호재로 꼽힌다. 한경제...
고물가에 9,900원 가성비 상품 '불티' 2023-12-10 08:01:24
고객의 방문이 꾸준한 가운데 소비기한이 가까워진 가정간편식 등의 먹거리가 매출 순위 상위권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위메프에서도 올해 하반기 리퍼브 가전 매출이 지난해보다 273% 급증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선식품도같은 기간 낙과 상품 매출이 366%나 늘어났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10월 온라인 쇼...
온라인서 1만원 미만 '짠물' 쇼핑 늘어…굳어진 불황형 소비 2023-12-10 07:05:00
가운데 소비기한이 가까워진 가정간편식 등의 먹거리가 매출 순위 상위권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위메프에서도 올해 하반기 리퍼브 가전 매출이 지난해보다 273% 급증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꼼꼼하게 따져 좋은 것만 구매하던 신선식품도 가격 앞에선 무기력했다. 같은 기간 낙과 상품 매출이 366%나 늘어난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