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맛남의 광장' 김희철, "건강한 맛"... 파프리카 주스에 지진 동공 2020-06-25 22:50:00
"요즘에는 녹즙기로 즙을 내서 주스로 먹는다"고 답했고, 노란색, 빨간색 파프리카 주스를 내왔다. 이어 파프리카 잼도 등장했다. 하지만 주스와 잼을 맛을 본 백종원과 김희철은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었다. 백종원은 맛이 어떠냐는 질문에 "굳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별로는 아닌데"라면서 수습에...
김종부 엔유씨전자 회장, 80여개국에 수출…건강가전 '히든챔피언' 2020-06-25 15:16:49
등 일곱 가지 건강상태가 표시된다. 식단과 운동 등 건강관리 프로그램도 제시된다. 제품명은 ‘엔유씨 헬스프랜드 IoT(사물인터넷) 스마트주서’다. 이 제품은 올해 초 미국 ‘CES 2020’에 출품돼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 회장은 “모바일 앱을 통해 건강 관리를 돕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엔유씨전자는 자체...
‘편스토랑’ 이영자 업!덕밥(오리덮밥) 역대급 출시메뉴 탄생 2020-06-13 07:54:00
건강까지 꽉 잡은 메뉴들이 쏟아졌다. '편스토랑' 최다 우승자 이경규는 닭고기 육수에 토마토 즙을 넣은 반죽으로 만든 '꼬꼬 토마토 수제비'를, 집밥 여왕 오윤아는 한 손에 영양을 묵직하게 담은 '취나물 밥버거'를 최종 메뉴로 내놓았다. 깜짝 편셰프에 도전한 진성은 쑥버무리를 디저트로 업그레이드한 '뽕버무리'를,...
'편스토랑' 이경규vs이영자vs오윤아vs진성vs전혜빈, 면역력 밥상 우승메뉴는? 2020-06-12 11:14:00
면역력이 중요해진 요즘, 맛은 물론 건강까지 잡은 10대 출시 메뉴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편스토랑’ 최다 우승자 이경규는 ‘꼬꼬 토마토 수제비’를 최종 메뉴로 선보인다. ‘꼬꼬 토마토 수제비’는 면역력에 좋은 토마토즙을 넣어 반죽한 수제비로, 닭버지 이경규의 자존심이 걸린 닭육수로...
코로나19 비켜!...‘편스토랑’ 10대 우승작 먹고 면역력 UP시키자 2020-06-12 10:53:49
요즘이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잡은 10대 출시 메뉴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는 것이 당연하다. ‘편스토랑’ 최다 우승자 이경규는 ‘꼬꼬 토마토 수제비’를 최종 메뉴로 선보인다. ‘꼬꼬 토마토 수제비’는 면역력에 좋은 토마토즙을 넣어 반죽한 수제비다. 닭육수로 맛을 낸 메뉴다. 먹방 대모 이영자는...
코로나발 불황에도 선전…휴롬·쿠쿠 날았다 2020-05-29 17:50:30
즙을 짜 주스를 만드는 원액기 입니다. 주로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는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배 가량 상승했습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건강가전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데다 홈쇼핑을 주요 판매 채널로 가져간 전략이 맞아 떨어진 겁니다. 코로나19 여파에 국내 대부분 산업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파파아이 100% NFC 착즙주스 프레쉬벨 착즙주스 리뉴얼 2020-05-19 10:17:44
먹을 수 있다. 파파아이 김근화 대표는 “우리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부모들의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며 “오직 국산 재료로 물 한 방울 없이 만든 프레쉬벨 착즙주스로 아이들의 간식 시간이 조금 더 맛있고 건강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레쉬벨 착즙주스는 파파아이 공식 쇼핑몰과...
공영쇼핑, 가정의 달 맞아 건강식품 매출 급증 2020-05-15 14:27:37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가정의 달이 겹치며 매출이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제품별로는 유기농 여주즙 등 여주 관련 제품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8배 이상 급등했다. 크릴오일 제품 판매량도 전년 대비 4배 이상 늘었다. 장 건강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판매량은 1.5배가량 증가했다. 공영쇼핑은 이달 가정의...
GNM자연의품격, 섭취·휴대 간편한 `품격있는 배도라지청 스틱` 출시 2020-05-15 09:42:30
있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고, 100만 건 이상의 압도적인 리뷰를 보유해 고객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최근에는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누구나 건강할 자격> 캠페인을 진행하며, 국내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어서와 한국은' 럭키, "IMF도 겪었다" 24년 한국살이 이력 과시 2020-05-14 20:28:56
듯한 건강 관리법이 웃음을 자아낸다. 아침 기상 후 노니즙 원샷에 이어 홈 트레이닝을 하는 중간 중간에도 여러 종류의 즙을 연달아 마시며 못 말리는 즙 사랑을 과시한 것. 또한 럭키는 면역력 강화를 위해 김치와 강황을 이용한 특급 요리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럭키의 특별한 인맥 관리법도 관심을 모은다.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