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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건강보험공단 '목소리 인증' 상용화…공공기관 첫 사례 2024-05-16 10:05:32
왔다. 지난 14일부터 서비스에 적용됐으며 향후 상담시간을 크게 단축하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KT는 기대했다. '목소리인증'은 개인정보를 상담사가 직접 말로 질문해 본인 인증을 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사람마다 다른 목소리 특성을 활용해 본인 인증이 가능하다. 고객이 상담사의 권유에 ...
르노코리아, 코스트코 하남점에 차 전시 2024-05-16 09:33:00
-추첨 통해 방문·상담 고객에 혜택 제공 -전시 참여 이력 고객에 추가 경품 지급 르노코리아가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아르카나 하이브리드와 qm6 lpe를 전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트코 회원권과 상품권도 지급된다. 지난해 전시 행사 참가 이력이 있는 고객에겐 추가 상품도...
'도입 8년' 개인투자 도우미, 사업자는 0명 2024-05-15 18:34:51
IFA의 시장성을 없앴다고 보고 있다. 개인 고객에게서 위탁금의 1% 미만 수준 자문 수수료를 받아서는 수익을 낼 수 없다는 얘기다. 한 투자자문사 관계자는 “개인투자자가 1000만원에 대한 조언을 요청하면 수수료를 10만원 미만으로 받는 구조인 셈”이라며 “포트폴리오 작성부터 투자 상담, 사후 관리에 드는 시간을...
"부당한 요구는 철저히 거절"…日서 '고객갑질' 대책 마련 확산 2024-05-14 17:38:40
만든 신조어다. ANA홀딩스는 지금까지 고객 갑질 대응을 사원 개개인 재량에 맡겨왔지만, 앞으로는 통일된 규정을 적용할 방침이다. 이 업체는 전화 상담 과정에서 항공권 가격 변동에 "사기"라고 항의하거나 "죽이겠다" 등 폭언을 퍼붓는 것을 갑질로 규정했다. 또 공항에서 무단으로 직원 얼굴 등을 촬영하거나 기내에서...
BNK경남은행, DB형 원리금 비보장 수익률 은행권 1위 2024-05-14 15:43:39
"고객이 행복한 노후를 꿈꿀 수 있도록 우수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수익률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지난해부터 운영해 온 ‘퇴직연금 상담센터’에 아웃바운드 인력을 보강했다. 기존 인바운드 상담 인력의 업무(신규ㆍ관리ㆍ지급 등 제도운영 상담과 퇴직연금 운용상품 만기, 퇴직연금 미운용자산...
SKT, 통신업무 특화 '텔코 LLM'으로 승부수 2024-05-13 16:05:49
텔코 LLM을 적용하고 다른 분야로 확대한다. 현재 고객센터에서 상담 전화 한 건을 처리하려면 평균적으로 고객 상담 3분, 상담 후 업무 처리에 30초가 걸린다. 텔코 LLM을 도입하면 상담사가 고객과 전화하는 동안 AI가 해결책을 상담사에게 제공하고 상담 내용을 요약하는 등 업무 시간을 줄여줄 것이란 설명이다. 네트워...
"고액자산가 특화 점포" NH투자증권, 반포금융센터·브랜치 오픈 2024-05-13 11:07:11
특화된 자산관리 상담을 진행한다. 자산이 100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NH투자증권의 초고액자산가 전용 서비스인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통해 유언대용신탁, 기관IB딜 공동투자, 개인 맞춤 OCIO(외부위탁운용관리), 국내외 부동산 자문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반포금융센터·반포브랜치 오픈식에는 NH투자증권은 윤병운...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2024-05-12 08:35:33
높은 점수를 받아 가전제품 서비스업계 최초로 '고객감동콜센터'와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모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컨택센터 전화 및 채팅 상담을 24시간, 365일로 확대해 서비스 이용에 시간적 제약을 없앴다. 또 원격상담 서비스를 강화해 서비스의 공간적 제약도 없애고 있으며, 가전제품 수리...
매장 전시상품을 한눈에…롯데하이마트, 모바일 특별관 개설 2024-05-12 06:00:02
세부 정보를 볼 수 있다.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인근 매장 전시상품 추천' 기능도 있다. 거주지 주소를 입력하면 인근 5개 매장을 추천하고 매장별로 다양한 등급의 전시상품을 보여준다. 전시상품은 일반 상품과 마찬가지로 사후서비스(AS)를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의 '중고 가전 수리...
비전공자도 빅데이터 찾아쓴다...LGU+ "솔루션 6월 출시" 2024-05-10 19:12:37
원하는 자료를 도출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이 전화 상담을 통해 밝힌 불만 상황들을 빠르게 수집해 통신 상품을 개선하는 데 쓸 수 있단 얘기다. 개인정보 유출 우려에도 신경을 썼다. 정 담당은 “데이터는 암호화 처리가 돼 있고 개인정보는 (공개 대상에서) 제외한다”며 “고객 상담에서 드러나는 개인정보도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