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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여성벤처협회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알루미늄 커튼월·시스템 창호·건축외장 전문 스타트업 ‘알퍼스트’ 2024-03-26 22:47:31
말했다. 알퍼스트가 주력하는 상품은 고단열 고효율 인증 알루미늄 커튼월이다. 건물의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제로에너지 건축물 의무화’에 맞는 고효율 인증 제품이다.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해 온실가스 저감에 기여하는 친환경 프리미엄 알루미늄 커튼월이다. 지난해 개발이 끝난 AL1ST-HW-205FX는 에너지...
LX하우시스,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2024-02-21 09:51:17
올해는 관련 업체 약 800곳이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고단열 '수퍼세이브' 창호와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유로시스템9' 등 창호와 중문, 바닥재, 벽장재, 키친, 바스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전시 공간과 20여개 상담부스를 마련했다. 상담부스에서는 인테리어 전문가 40여명이 상주하며...
LX하우시스, "국내 인테리어 시장 트렌드 선도…해외 시장 공략도 가속" 2024-01-09 15:55:51
데 주력할 예정이다. 지난해 국내 대표 고단열 창호 시리즈인 ‘LX Z:IN(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를 리뉴얼한 데 이어 올해는 단열 성능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또 실생활 소음 저감 성능을 갖춘 기능성 바닥재,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벽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LX Z:IN 창호 수퍼세이브' 리뉴얼…단열·디자인·편의성 3박자 업그레이드 2024-01-09 15:52:32
LX하우시스의 고단열 창호 시리즈인 ‘LX Z:IN(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는 2015년 첫 출시 이후 줄곧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창호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온 제품이다. 최근 제품을 리뉴얼하면서 단열·기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과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 고객 편의성도 크게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한 수퍼세이브...
신기술 무장, 서비스 차별화…불황에 맞서는 기업들 2023-12-12 16:25:21
창호·전기매트LX하우시스는 고단열 창호 시리즈 ‘LX Z:IN(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의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이며 겨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수퍼세이브’는 2015년 출시 이후 국내 창호 시장을 선도해 온 제품이다. LX하우시스는 LX지인 창호 수퍼세이브의 기능을 강화하면서 제품군은 단순화했다. 제품은 기본형과...
LX하우시스, 창호만 바꿨더니 실내 쾌적·훈훈…고단열 창호 '수퍼세이브' 리뉴얼 2023-12-12 16:20:34
고단열 창호 시장을 선도해 온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새 단장한 수퍼세이브 창호는 기본형 ‘수퍼세이브’와 고급형 ‘수퍼세이브Plus(플러스)’ 두 가지로 출시됐다. 기능 측면에서는 기본형과 고급형 모두 더블 로이유리를 적용해 이중창으로 설치할 경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충족시킨다. 창과 창이 겹치는 부분의...
KCC글라스, '2023 한국의 경영대상' 친환경경영 리더 수상 2023-12-06 09:14:09
부문별 우수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KCC글라스는 고단열 유리와 재활용 소재 필름, 스마트 글라스 등 친환경 제품의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KCC글라스는 지난해 건축용 더블로이유리 제품인 '컬리넌' 시리즈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 재활용 페트 소재로 '글로벌 리사이클 인증 기준'(GRS)을 획득한...
LX하우시스, 3분기 영업이익 354억원…작년 동기대비 131%↑ 2023-11-08 17:54:24
침체 영향에 매출은 8천642억원으로 5.4% 줄었다. 전 분기와 비교하면 영업이익과 매출은 각각 28.3%, 7.9% 감소했다. LX하우시스는 "4분기에도 인조대리석, 산업용필름 등 해외시장 공략 강화, 고단열, 친환경 등 고부가 제품 국내 매출 확대, 원가 절감 추진 등을 통한 수익성 증대에 사업 역량을 계속 집중해 나갈...
LX하우시스, 북미·유럽 맞춤형 제품으로 해외 매출 확대 2023-10-11 16:15:15
LX하우시스는 올 상반기 매출 1조7789억원, 영업이익 655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7% 줄었지만 영업이익은 421% 증가하는 실적을 거뒀다. LX하우시스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제품의 해외시장 매출 확대, 고단열·친환경 등 차별화를 통해 고부가 신제품 중심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더 강화하겠다고...
KCC글라스, 욕실·거실 등 원하는 곳만 리모델링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합리적이네 2023-09-13 16:12:34
뛰어난 고품질의 KCC글라스 고단열 로이 유리를 사용했다. 이번 패키지의 강점은 높은 품질의 시공이다. 인테리어 관련 정보가 부족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시공을 맡길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표준계약서를 사용해 표준화된 과정에 따라 시공을 진행한다. 시공 과정에는 본사에서 검증한 전문 파트너가 참여한다.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