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A 나서라" 신동원 회장의 특명…농심, 미래사업실 신설 [하수정의 티타임] 2024-01-04 11:56:52
미래사업실의 임무다. 농심은 건강기능식품, 음료, 푸드테크 등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야 뿐 아니라 식품 외 업종도 M&A 관심권에 놓고 물색에 나설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농심은 건강기능식품업체 천호엔케어 인수를 추진하다 매각가 산정 등에서 합의하지 못해 결국 인수가 불발됐다. 이는 농심이 19...
조유동 바리스타, 독일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WMF 전속모델 발탁 2024-01-03 15:31:19
조유동이 독일의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WMF의 공식수입원인 (주)두리양행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유동커피’ 대표 조유동은 제주에서의 커피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국 2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장 운영과 프랜차이즈 사업뿐만 아니라, 2020년 대한민국 커피 산업대상 수상, GS25 등...
LG전자, 소비자 참여형 ESG 이벤트 '마음톡톡 기부게임' 진행 2023-12-20 15:00:01
머니를 활용해 과일, 야채, 음료, 육류, 생선 등 다양한 식재료를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다. 담겨진 식재료를 김치톡톡에 보관하면 해당 식재료들의 금액만큼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게임 참여자를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에서 기부금 적립을 마친 참여자를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총선 앞두고 정부가 가격 압박?"…공개 실토한 롯데칠성 [관가 포커스] 2023-12-18 13:05:32
조만간 발표할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 일요일인 지난 17일 오전 국내 대표 주류업체인 롯데칠성음료가 자사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과 ‘새로’ 공장 출고가를 7%가량 인상하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주 출고가 인상계획을 수일 내 공지하겠다는 내용이었다. 출고가 인상은 통상 공지 시점에서 일주일...
캐나다 프리미엄 커피 '팀홀튼' 공식 개점…2호점은 선릉역점 2023-12-14 16:18:26
계획이다. 이날 오전 공식 오프닝 행사에서는 운영사인 BKR의 이동형 대표이사, 팀홀튼이 소속된 RBI그룹의 라파엘 오도리지 아시아태평양지역 사장, 존 짐머만 주한 캐나다 대사관 공사, 민병철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 총괄대표 등이 참석했다. 라파엘 오도리지 사장은 전날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한국 시장이 성공하기...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론드' 초도 물량 4.5만병 완판 2023-12-05 14:48:50
조니워커가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의 공식 출시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주문 폭주로 초도 물량 약 4만5000병이 전량 조기 소진됐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디아지오코리아는 통상적으로 활용하는 해상 운송이 아닌 항공 운송을 통해 1만5000병가량의 조니워커 블론드를 추가로 긴급 공수했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
디아지오 "신제품 조니워커블론드 초도물량 4만5천병 조기소진" 2023-12-05 14:21:20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가 공식 출시 한 달도 안 돼 주문이 몰려 초도 물량 4만5천병이 전량 소진됐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디아지오코리아는 통상적으로 활용하는 해상 운송이 아닌 항공 운송을 통해 1만5천병가량의 조니워커 블론드를 추가로 긴급 공수했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조니워커 브랜드 최초로 섞어...
"패션과 편의점의 만남"..LF 헤지스 X CU, 컬래버음료 5종 출시 2023-12-05 10:10:54
잡힌 맛을 구현했다. 음료의 라벨 디자인은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의 따뜻한 분위기와 특유의 체크 패턴을 적용해 클래식 하면서도 모던한 트위드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했다.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와 트위드 커피는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헤지스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홍콩 입맛 사로잡았다"...하이트진로, 홍콩서 '진로 테마스토어' 흥행 2023-12-04 10:52:39
주류와 음료 18종을 구매 및 시음할 수 있다. 또, 소주의 다양한 음용법을 알리기 위해 바텐더가 직접 개발한 레몬티, 모히또 등 8종의 소주 칵테일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더 알리기 위해 지난 1일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 '더 리얼 진로(The Real JINRO)'에 홍콩 팝업스토어...
"홍콩 진로 팝업스토어 두달간 2만명…2025년 상반기까지 운영" 2023-12-04 09:37:12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 '더 리얼 진로'(The Real JINRO)에 홍콩 팝업스토어 현장을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2025년 상반기까지 운영하며 홍콩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소주 문화'를 알리고 진로의 존재감을 높일 계획이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참이슬, 과일리큐르, 무알콜맥주 하이트제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