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샤벳 아영 ‘광고천재 이태백’ 캐스팅, 첫 정극 도전 2013-01-10 08:19:34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를 배경으로 광고에 푹 빠진 열정 가득한 사람들의 삶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그린 작품으로, 진구, 박하선, 한채영, 고창석 등이 출연한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해리 민낯, 물 오른 청순 미모에 깨알 홍보까지...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박하선 진구, 광고계 열정 그린다! 2013-01-09 20:56:19
화제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를 배경으로 광고에 푹 빠진 열정 가득한 사람들의 삶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그린 작품으로, 진구는 천재적인 감각을 지닌 아트디렉터 ‘이태백’으로 분해 낮은 스펙의 ‘루저’가 광고계의 ‘위너’가 되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박하선은 굴지의 광고대행사 금산애드의 카피라이터...
김준현 '마음은 홀쭉하지만 지갑은 두둑' 수입 100배 늘어 2013-01-08 11:42:41
가까웠던 개그맨이었지만 지금은 사업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까지 '핫'한 러브콜을 받으며 억대 수입을 올리는 연예인 대열에 합류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같은 김준호 사장 회사에 속해 있지만 희비가 엇갈린 경우도 있다. 김준현 허경환과 함께 '네가지' 코너에 출연중인 양상국은 스케줄이 없어 불만을 ...
백지영 '싫다' 뮤지 속 신비소녀 이엘리야 누구야? 2013-01-07 10:29:14
등 광고계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으며, 연기 뿐아니라 노래 실력도 뛰어나 지난해 10월 뮤지컬 '영웅'에 출연해 다방면의 실력을 인정 받았다. 한편, 이엘리야는 최근 새로운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으며 연기자로써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ws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황정음, NGO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 "소외된 이웃을 위해 활동할 것" 2013-01-04 10:42:16
불문하고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황정음 홍보대사는 현재 광고계 러브콜 0순위 모델, 드라마 섭외 0순위 주연배우, 패션업계 '완판녀'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사진제공: 싸이더스 hq)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장우-오연서 열애, 한 달 째 핑크빛 ‘만남’ ▶...
'의리녀' 성유리, 현소속사와 재계약 2013-01-04 08:38:35
화장품 모델로 꾸준히 활약하고 있으며, 광고계에서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그 입지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3일 개봉한 영화 ‘누나’에서 연기 변신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그녀가 재계약 맺은 킹콩엔터테인먼트에는 김선아, 이동욱, 김범, 박민영, 이청아, 이진, 장희진, 이광수, 이하늬,...
한국광고협회, `2013 광고인 신년교례회` 개최 2013-01-03 20:16:36
것"이라며 "우리 광고계가 대한민국의 경제선진화 실현을 위해 중소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환경조성에 일익을 담당할 곳간지기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 회장은 "올해 신 정부도 콘텐츠와 네트워크, 광고산업 인프라 확충 등 관련 정책의 부처별 분산을 총괄할 컨트롤 타워 신설에 전념을 다할 것"이라고...
이순동 광고협회장 "중소광고시장 활성화하자" 2013-01-03 17:00:09
광고계가 경제선진화 실현을 위해 중소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환경조성에일익을 담당할 곳간지기가 돼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새 정부도 올해 콘텐츠, 네트워크, 미디어 생태계 조성, 광고산업 인프라확충 등 부처별로 분산된 관련 정책을 총괄할 컨트롤타워를 신설하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책마을] 광고 천재 오길비 "창의성보다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2013-01-03 16:57:07
그는 광고계에 입문한지 몇 년 만에 ‘빅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를 여러 편 만들어냈다. 수염 난 사장을 직접 내세워 성공한 청량음료 광고, 도브가 세계 1등 클렌징 브렌드로 성장하는 데 큰 공을 세운 ‘4분의 1 클렌징크림’ 광고, 가난에 찌든 푸에르토리코의 이미지를 바꾼 광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