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영애와 함께한 KB '골드 앤 와이즈 더 퍼스트' 광고 공개 2024-05-13 16:17:10
편의 영화처럼 담아내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광고는 선택편과 추천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각 편별 15초, 30초 영상과 세로형 영상을 포함해 이영애 배우의 진솔한 인터뷰를 담은 60초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날 선택편을 시작으로 나머지 영상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
"계약기간 끝났다"던 안유진, 동원참치 모델 또 발탁 2024-05-13 15:02:30
누적 조회수 1400만 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고, 틱톡 챌린지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수 3000만 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안유진은 동원참치 모델 재계약 전 "유튜브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해 "참치 챌린지 아직 할 ...
[게시판] 뉴진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광고 1천만뷰 돌파 2024-05-13 08:42:43
뉴진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광고 1천만뷰 돌파 ▲ 제일기획[030000]은 자사가 제작한 신한은행·신한카드의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광고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천만회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걸그룹 뉴진스를 모델로 기용해 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생동감...
아이패드 프로 광고…고개 숙인 애플 2024-05-12 18:46:09
한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마이런 부사장은 “애플의 목표는 제품을 통해 이용자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그들의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이라며 “이번 영상은 과녁을 빗나갔고 (이에 대해) 유감”이라고 말했다. 이어 “TV엔 이 광고를 내보내지 않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인간 창의성 조롱"…아이패드 광고 비판에 고개 숙인 애플 2024-05-12 14:44:33
광고는 유압 프레스가 피아노, 메트로놈, LP 플레이어, 필름 카메라, 이모티콘 인형 등 인간의 창의성을 상징하는 물건을 짓눌러 파괴하고 그 자리에 신형 아이패드 프로가 놓여있는 영상을 담고 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제품 출시 후 엑스(X·옛 트위터)에 광고 영상을 게시하며 "아이패드를 활용해 만들어질...
[위클리 스마트] '김보안·나피알'씨의 활약…AI로 업무 혁신하는 통신사들 2024-05-11 10:00:02
편집을 완전 자동화하는 '비전 AI'를 활용해 영상 편집 시간을 대폭 단축했다. 비전 AI는 올해 3월까지 45편의 다큐, 드라마 콘텐츠를 요약·편집해 업로드 했다. 사람이 편집하면 한 편당 약 2시간이 걸리지만 AI는 20~30분이면 충분하다. '유쓰(Uth) 청년요금제' 광고도 비전AI의 작품이다. KT[030200]...
[책마을] "암호화폐는 전세계 금융시장의 가장 뜨거운 광기" 2024-05-10 19:05:15
유출된 영상을 통해 가늠해볼 수는 있다. 영상엔 피에 젖은 흰색 티셔츠를 입은 남성이 등장한다. 전기 충격봉을 든 2명의 갱에게 쫓기고 있었다. 그는 도망치다가 주저앉더니 가위를 목에 대고 살려달라고 외쳤다. 포크스가 쓴 는 암호화폐산업의 어두운 이면을 들여다본다. 동남아에서 벌어지는 갱단의 인신매매 현장만이...
"불쾌감 주려는 건 아니었는데"…아이패드 띄우려던 애플의 사과 2024-05-10 11:56:21
기능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 영상이 논란에 휩싸이면서 애플은 이틀 만에 사과했다. 9일(현지시간) 광고 전문 매체 '애드 에이지(Ad Age)'에 따르면 토르 마이런 애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과 관련, 불쾌감을 주려는 의도가 없었다며 사과했다. 애플이 지난 7일...
"창작자 조롱" 아이패드 광고 비판에…애플 이틀만에 고개숙여 2024-05-10 09:15:14
Age)와 인터뷰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마이런 부사장은 "우리의 목표는 시종일관 이용자들이 자신들을 표현하고 아이폰을 통해 그들의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는 무수한 방법을 축하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이번 영상에 있어 과녁을 빗나갔다. 유감이다"고 말했다. 이어 TV에는...
애플, 올해 자체 서버 칩으로 AI 강화한다…새 영상 광고 역풍 일자 사과 2024-05-10 08:53:21
광고다. 영국 배우 휴 그랜트 등 예술계 유명인사들은 아이패드의 새 광고에 대해 "인간 경험의 파괴"라고 비판했다. 토르 미렌 애플 마케팅 부사장은 9일 미국 광고 전문매체 애드에이지와의 인터뷰에서 "애플의 목표는 사용자가 아이패드를 통해 자신을 다양하게 표현하고 아이디어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이지만, 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