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르티에 귀걸이 1만9천원'…멕시코서 홈피 가격오류 소동 2024-04-28 02:01:30
있다고 엘에코노미스타는 전했다. 야권 대선 예비후보였던 릴리 테예스 상원 의원은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업체 측의 명백한 실수를 이용해 귀걸이를 집어 드는 행위는 박수받을 일이 아니다"라며 "구매자의 윤리 의식 부족을 반영하는 것으로, 명예로운 정신은 세상의 모든 금보다 더 가치 있다"고 적었다. walden@yna.co.kr...
베이징시, AI 반도체 자립 지원…구매 기업에 보조금 2024-04-26 15:47:15
반도체 '어센드(Ascend) 910'은 엔비디아 제품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인식되고 있다. 현재 중국 정부 관련 기관들은 자국 내 AI 반도체의 주요 구매자가 되고 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산업과 공급망을 차단하는 것은 분열과 대립을 초래할 뿐이라고 비난하면서 과학기술의 자립자강을 역설하고 있다....
KLPGA 챔피언십 200% 즐기기...특별 로프에 사인회까지 2024-04-26 15:02:45
KLPGA 홍보모델’ 굿즈가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20%, KLPGA 회원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 나아가 굿즈를 구매한 뒤 SNS에 대회 관련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가 경품(텀블러 또는 티셔츠)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제16대 KLPGA 홍보모델’의...
"집에 있는 '이것' 다 팔았어요"…순식간에 100만원 번 비결 [이슈+] 2024-04-25 20:02:01
통한 금 구매자의 52%가 2030세대다. 한국조폐공사에 따르면 올해 1분기 1g 이하 저중량 골드바 판매량은 지난해 4분기 대비 68% 늘었다. 이날 편의점, 주요 역사를 돌아보니 0.5g, 1g 단위의 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었다. 지난 3월까지 GS25의 금 판매액은 36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80%가량 뛰었다. CU도 이달 1일부터...
"사두면 오른다" 인기 폭발…이틀 만에 동난 '편의점 제품' 2024-04-25 13:27:27
만에 완판됐다. 구매자는 30대가 41.3%로 가장 많았고 40대(36.2%), 50대(15.6%), 20대(6.8%) 순으로 뒤를 이었다. CU는 인기에 힘입어 1g 상품 수량을 추가 확보할 계획이다. 2g, 4g, 10g 등 보다 중량이 높은 상품으로 품목도 확대한다. 유성환 BGF리테일 서비스플랫폼팀 책임은 "금테크(금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번지며...
경북도, 투자펀드 활용해 민간투자 사업 10조원 유치 추진 2024-04-25 11:09:59
유통업체를 포함한 구매자까지 확정하여 사업을 추진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1호 펀드로 출범한 산업단지 근로자를 위한 기숙사는 구미산단 뿐만아니라 타 지역에도 수요가 있는 만큼 수요에 따른 규모 조정을 통해 확산해 나갈 계획이며, 동해안권 에너지인프라 확충사업 등도 ‘투자펀드’ 대상 사업으로 추진하게...
SSG닷컴, 삼성 갤럭시 보상 판매 서비스…최대 35만원 지급 2024-04-25 09:17:24
추가 보상액을 더해 구매자 계좌로 입금해주는 서비스다. 중고폰 거래 플랫폼 '민팃'의 특별 시세대로 보상되며 기종에 따라 5만∼35만원의 추가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적용 대상은 갤럭시북4 노트북, 갤럭시탭 S9 시리즈이며 향후 적용 모델을 확대할 예정이다. 반납할 수 있는 상품은 갤럭시북4 구입 시...
금이 '금값' 되더니…편의점 골드바 '불티' 2024-04-25 08:51:46
정찰제로 출시했는데 금값 시세가 더 올라 판매에도 속도가 붙었다고 밝혔다. 구매자 가운데 30대가 41.3%로 가장 많았고, 40대(36.2%), 50대(15.6%), 20대(6.8%) 순으로 집계됐다. CU는 가장 인기가 높은 1g 상품 수량을 추가 확보하는 동시에 2g, 4g, 10g 등 보다 중량이 높은 상품으로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CU "금값 고공행진에 편의점 카드형 골드바 인기" 2024-04-25 08:42:52
속도가 붙었다고 설명했다. 구매자 가운데 30대가 41.3%로 가장 많았고, 40대(36.2%), 50대(15.6%), 20대(6.8%) 순으로 집계됐다. CU는 가장 인기가 높은 1g 상품 수량을 추가 확보하는 동시에 2g, 4g, 10g 등 보다 중량이 높은 상품으로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BGF리테일 서비스플랫폼팀 유성환 책임은 "금테크에 대한...
[Start-up Invest] 헌옷 모아 판매한 '스타트업' 100억 투자 유치 2024-04-24 17:42:08
과정을 대행한다. 구매자들은 차란 앱에서 럭셔리 브랜드, 컨템포러리 등 인기 브랜드의 의류를 정가 대비 최대 9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마인이스는 2023년 8월 ‘차란’ 서비스를 첫 선보인 이후 빠르게 성장해왔다. 론칭 8개월만에 이용자 수 20만 명을 돌파했으며, 작년 12월 대비 올해 3월 월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