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수현 스캔들 영향無…'눈물의 여왕' 순간 시청률 16.2% 2024-03-25 14:07:55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신혼여행지였던 독일에서 눈물의 재회를 마친 백현우와 홍해인은 오직 둘만의 시간을 만끽했다. 신혼 시절 걸어뒀던 사랑의 자물쇠를 찾아보기도 하고 행운을 준다는 클로버도 사며 평범한 데이트를 즐겼다. 2년째 이어져 오던 각방 생활을 청산하고 한 침대에 마주...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 멱살 잡고 KBS 시청률 끌어올릴까 [종합] 2024-03-18 15:35:19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해 8월 방영된 '순정복서'는 2%(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 벽을 넘기지 못하고 소리소문없이 종영했다. 특히 10회와 11회에선 0.9%를 기록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전작인 '환상연가' 역시 1%대 시청률로 제자리걸음을 했다. 첫 회 시청률은 4.3%이 최고...
김수현·김지원 'Re:로맨스', '눈물의 여왕' 무서운 시청률 돌풍 2024-03-18 09:20:14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백현우(김수현 분)가 아내 홍해인(김지원 분)을 향해 요동치는 마음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내의 무심한 손길에 가슴이 뛰고 아픈 홍해인을 걱정하는 등 조금씩 달라지고 있는 백현우의 감정은 부부 사이의 온도 변화를 체감케 했다. 백현우는...
김수현·김지원 아찔한 동상이몽, '눈물의 여왕' 첫주부터 터졌다 2024-03-11 10:53:17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평균 9.8%(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이하 동일), 최고 11.1%를 기록했고 전국 가구 평균 8.7%, 최고 10.2%를 기록했다. 최고 시청률은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두 자릿수를 돌파하며 케이블 및 종편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문자투표 3등이 최종 우승? "'미스트롯3' 결과 왜 이러나" 논란 2024-03-08 09:47:26
세우며 관심을 받았다. 최종회는 전국 19.5%(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최고 20.6%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뛰어난 실력과 신선한 매력, 넘치는 끼, 스타성까지 겸비한 트로트 원석 72인이 불꽃 튀는 진검승부를 벌이며 트로트 세대교체를 이끌 스타가 탄생할지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마지막 무대에서 공정성...
박서진 "임영웅과 서로 응원하는 사이" 2024-03-07 09:34:35
박서진, 최경환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4.0%를 기록했다. 박서진은 오프닝 무대로 '울고 넘는 박달재'를 선보였고, 노래에 얽힌 일화를 소개하며 "박서진을 알리기 시작한 노래다. KBS 1TV '아침마당' 코너인 '도전! 꿈의 무대'에서 이 노래로 5연승을 해...
김동완, 서윤아와 결혼식까지…"스몰웨딩 원해" 2024-03-07 09:31:00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4%(유료방송가구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해 안방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신랑학교' 입학생으로 첫 수업에 나선 에녹은 전매특허인 '애교 눈웃음'을 발사하며 스튜디오에 등장해, 즉석에서 댄스 무대까지 선보였다. "사기캐가 들어왔네!"라는 역대급 환호가 쏟아졌고...
차은우, 눈만 감아도 화보…'원더풀 월드' 미공개 컷 공개 2024-03-06 09:09:43
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 조사(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1위에 등극하는 등 강력한 금토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기세 좋은 출발을 선보인 주요 비결 중 하나로 단연 차은우가 꼽힌다. 실제로 차은우는 평범한 짜장면조차 화제로 만들며 남다른 파급력을 자랑하고 있다. 극중 차은우가...
"OTT, 사용자 맞춤형 광고로 미디어 산업 성장 이끌 것" 2024-02-29 15:12:54
이현정 제일기획[030000] 팀장, 황성연 닐슨미디어코리아 리더가 참여해 광고형 콘텐츠 이용이 확대되는 미디어 환경 변화와 업계의 대응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토론자들은 광고가 OTT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로 확장되는 것이 시장의 흐름이라고 설명하며 미디어와 콘텐츠의 재원으로서 광고가 지니는 가치...
쿠팡서 빠졌지만…햇반 작년 8503억어치 팔려 '최대 매출' 2024-02-26 17:56:31
지난해에도 국내 1위 시장점유율을 지켰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즉석밥 시장에서 햇반의 점유율은 68%로 전년보다 1.8%포인트 상승했다. 이는 최근 3년 사이 가장 높은 수치란 설명이다. 대표 제품인 '햇반 백미'의 경우 시장점유율이 66.4%로 전년보다 3.4%포인트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