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브비 건선 치료제 스카이리치, 연 4회 투여로 편의성 높아" 2024-04-22 12:06:02
다즈호텔에서 연 기자간담회에서 이 같이 밝혔다. 스카이리치(성분명 리산키주맙)는 애브비가 개발한 판상 건선, 건선성 관절염, 손발바닥 농포증 등 건선성 질환을 포함한 4개 질환에 사용할 수 있는 생물학 제제다. 유지요법 기준 12주 간격으로 연간 총 4회 투여하면 되는데, 이는 현재 국내에 허가된 이 계열 생물학...
한미그룹 임종윤, 의료싱크탱크 대표 맡아 첫 외부 공개 행보 2024-04-18 16:37:40
안다즈 호텔에서 열린 '한국미래의료 혁신연구회'의 첫 정기세미나에서 연구회 공동대표로서 모두발언을 했다. 그는 "의료 지적 재산권은 국가와 국민에 귀속되는 것"이라며 "국가의 의료 경쟁력과 미래 가치 제고를 위해 헬스케어 4.0을 넘어 국가적이고 영속적인 미래 의료 혁신 정책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흥국에프엔비 "M&A로 中 식음료 시장 공략" 2024-04-01 18:03:43
안다즈, 그랜드하얏트, 롯데 등 5성급 호텔과 리조트에 다양한 주스를 공급하고 있다. 박 대표는 “지난해 매출 1000억원 시대를 처음 열었다”며 “올해는 중국 수출 확대 등 해외 영업력을 강화해 실적 상승을 꾀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식음료 회사 M&A를 검토해 종합식품회사로 도약하겠다”고 덧붙였다. 윤현주...
스타벅스에 음료 팔아 대박났지만…주가 30% 하락한 흥국에프엔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3-17 07:00:01
안다즈, 그랜드하얏트, 콘래드, 롯데 등 5성급 호텔과 리조트에 다양한 주스를 공급하고 있다. 2012년 국내 첫 출시한 자몽 농축액 1.5L의 경우 지난해 1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단일 제품이 매출의 10%를 담당하는 셈이다. 삼성동 본사에 있는 기업부설연구소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한다. 충북 음성 공장(대지...
LG유플러스, '너겟' 이용자에게 CJ·CGV·다이소 할인 쏜다 2024-03-14 09:13:27
안다즈 서울 강남(객실·다이닝) 등이 있다. LG유플러스는 맛집, 카페, 공방, 전시, 공연 등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매월 새로운 엑스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너겟을 단순한 통신 서비스가 아닌 온·오프라인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中침공 대비하는 대만 국방장관, 전쟁지휘소서 주말에도 대기(종합) 2024-03-11 15:22:12
북미방공사령부(NORAD)를 본떠 북부 타이베이 다즈 지역 산속에 건설을 추진했고 아들인 장징궈 총통 시절인 1982년에 완공됐다. 이 시설은 핵·생화학 공격, 전자파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진 연합작전지휘센터(JOCC)로 중국군 동태와 대만해협 주변 정보 등을 감시하며 3군 통수권자인 총통이 장기간 직접 지휘할...
中침공 대비하는 대만 국방장관, 전쟁지휘소서 주말에도 대기 2024-03-11 13:00:55
북미방공사령부(NORAD)를 본떠 북부 타이베이 다즈 지역 산속에 건설을 추진했고 아들인 장징궈 총통 시절인 1982년에 완공됐다. 이 시설은 핵·생화학 공격, 전자파 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진 연합작전지휘센터(JOCC)로 중국군 동태와 대만해협 주변 정보 등을 감시하며 3군 통수권자인 총통이 장기간 직접 지휘할...
[게시판] KT is, 2024 타운보드 데이 행사 개최 2024-02-28 15:33:45
안다즈 서울강남에서 열었다. 회사는 이 자리에서 디스플레이 7만 대 설치, 매출 500억 원을 올해 성장 목표로 내걸었다. 타운보드는 아파트, 공공기관, 입시학원 등 전국 약 5만3천여 대 설치된 광고형 미디어 플랫폼으로, KT is는 2022년 3월 KT로부터 이 사업을 인수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작년에만 2940만건…스타벅스서 개인컵 쓰면 NFT 받는다 2024-01-15 10:05:47
다즈'(DADAZ)와 협업해 컵, 텀블러 등을 활용한 이미지의 NFT를 개발했다. 이는 개인 컵 이용 활성화에 한층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해당 커피 전문점에서 한해 개인컵 이용건수는 연간 3000만건에 육박했다. 2020년 1739만건이던 이용건수는 지난해 2940만건으로 늘어났다. 손정현 스타벅스...
올해 3000만건 육박 전망…내년 스벅서 개인컵 쓰면 NFT 기회가 2023-12-21 11:29:02
아트 플랫폼인 '프린트 베이커리' 및 아티스트 '다다즈'(DADAZ)와 협업해 컵, 텀블러 등을 활용한 이미지의 NFT를 개발했다. NFT는 고객에게 무작위로 발행된다. 또한 스타벅스는 텀블러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음료쿠폰의 이름을 내년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으로 변경한다. 이는 개인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