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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포토] 홍수현 '눈을 뗄 수 없는 미모' 2016-09-22 13:14:34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셀럽시크릿by한규리 브랜드 론칭 포토월'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원래 좋았던 피부로 되돌리는 즉시 케어법, 피부 트레이닝 등 스타들만의 비밀스러운 피부 관리 비법 등이 공개됐으며 그룹 빅뱅 탑, 배우 하정우, 가수 산이, 남지현 등이 참석했다....
박진영 "전소미 대견해"…아이오아이(I.O.I) 마지막 곡 프로듀스 2016-09-22 13:13:55
안무와 의상, 뮤비, 포토그래피 등 음악 프로덕션 전반을 진두 지휘할 예정이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들을 연이어 성공시킨 박진영과 '프로듀스101'을 통해 선발돼 전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오아이의 결합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김예랑 한경닷컴...
[bnt포토] 홍수현 '어둠을 밝히는 손인사' 2016-09-22 13:10:48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셀럽시크릿by한규리 브랜드 론칭 포토월'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원래 좋았던 피부로 되돌리는 즉시 케어법, 피부 트레이닝 등 스타들만의 비밀스러운 피부 관리 비법 등이 공개됐으며 그룹 빅뱅 탑, 배우 하정우, 가수 산이, 남지현 등이 참석했다....
[bnt포토] 홍수현 '수줍은 발걸음' 2016-09-22 13:09:39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셀럽시크릿by한규리 브랜드 론칭 포토월'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원래 좋았던 피부로 되돌리는 즉시 케어법, 피부 트레이닝 등 스타들만의 비밀스러운 피부 관리 비법 등이 공개됐으며 그룹 빅뱅 탑, 배우 하정우, 가수 산이, 남지현 등이 참석했다....
'제한적 의료기술' 확대 시행…신의료기술 시장 진입 '눈앞' 2016-09-22 13:07:12
최초 개발 의료기술, 임상적 효과가 예상되는 기술 등을 유망 의료기술에 포함해 확대하기로 했다. neca는 다음달 5일 제2차 토론회를 열어 제도 개선을 위한 세부 기준을 최종 점검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특정 의료기관에서의 3년간 비급여 진료 허용, 선정된 기관이 제출해야 하는 문서 범위, 제한적 의료기술 비용 중 연...
한국타이어, 김신홍 전무 영입 2016-09-22 12:59:39
전무 ▲2014년 매일유업 부사장 등을 거쳤다. 한국타이어 측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경영혁신을 이끌어온 최고전문가를 영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 전무는 영업, 마케팅, 연구개발, 구매, 생산, 물류 등 글로벌 공급망(supply chain)을 통합하는 업무를 주도할...
생활 속 질병 예방, 인체에 무해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어렵지 않게~ 2016-09-22 12:58:39
아이디어 상품들도 최근 몇 년새 많이 등장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생활용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어, 노약자나 어린 아이들까지도 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상품들은 근래 논란이 됐던 가습기 살균제 등과 달리, 인체 무해성을 강조한 것이 공통점이다. 대표적인 사례가 이산화염소의 힘으로...
[동정] 김도환 세종대 교수, '정부3.0 정책수립' 공로 국민훈장 2016-09-22 12:55:30
정치·경제·사회·교육·학술 등 각종 분야에 공을 세워 국민 복지 향상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뚜렷한 자에게 주어진다.현재 정보통신정책연구원장으로 재직 중인 김 교수는 정부 3.0 추진위원회 기획·총괄 전문위원장을 맡아 정부 3.0 발전계획, 정부 3.0 3개년 로드맵 등 관련 ...
제니퍼 애니스톤, 브래드 피트에게 “모든게 너의 업보” 발언 화제 2016-09-22 12:53:41
오래 있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며 전했다. 또 제니퍼 애니스톤의 절친이자 배우 첼시 핸들러는 공개적으로 브래드 피트에 대해 “망할 미치광이”라고 언급해 파란을 일으키기도. 그는 브래드 피트가 약물 등에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지난 19일 안젤리나 졸리는 법원에 ‘타협할 수 없는 의견...
[SNS 풍향계] 너무 가까운 고객접점..SNS 관리에 시름 커지는 기업들 2016-09-22 12:30:04
빠른 반응..비판엔 `무대응` 연착과 안전 등 민감한 문제가 자주 발생하는 항공사의 경우 특히 현장에서 발생하는 긴박한 상황이 SNS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전해진다. 하지만 공개되는 고객 불만에도 SNS 운영자들은 딱히 이렇다 할 대응을 하지는 못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고객불만 접수업무 담당부서가 엄연히 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