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투자증권, 증권사 PLCC '나무NH농협카드' 출시 2023-01-11 10:12:48
멤버스의 구독료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나무 PLCC 이용 고객은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의 국제선 라운지도 연 2회 이용 가능하다. 나무증권 스마트 캐시백은 고객이 지정하는 투자 계좌에 매월 현금으로 지급되며 고객은 원하는 상품에 자유롭게 투자할 수 있다. 나무증권은 1월 11일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게시판] 나무 NH농협카드 출시…최대 8% 캐시백 2023-01-11 09:32:30
쇼핑·배달앱, 오프라인 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택시, 커피·편의점(오프라인), 해외 가맹점 등 6개 영역 중 이용액이 많은 2개 영역에 4∼8% 캐시백 혜택을 준다. 나무증권 투자 콘텐츠 구독서비스 '나무 멤버스' 이용료 캐시백과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소비로 투자 재테크"…NH농협카드, 나무 NH농협카드 출시 2023-01-11 09:11:21
투자 콘텐츠 구독서비스 나무 멤버스의 월 이용료 캐시백(최대 2,900원) 혜택과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월 1회, 연 2회)도 제공한다. 나무 NH농협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1만 5천원이며, 전월실적 조건, 월 캐시백 한도, 카드 발급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KB국민카드, 월 최대 5만원 할인혜택 `노리2 체크카드` 출시 2022-11-07 10:32:56
세계 공항라운지(더라운지멤버스) 연 1회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KB Pay 혜택형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일상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마스터 브랜드로 발급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22~2023 유럽챔피언스리그 경기 관람...
"생활 속 할인"…KB국민카드, 노리2체크카드 출시 2022-11-07 09:02:20
가맹점 이용 시 2% 할인 △전 세계 공항라운지(더라운지멤버스) 연 1회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KB Pay 혜택`형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일상 혜택`과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마스터(Master) 브랜드로 발급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2022...
구강 안티에이징 솔루션 기업 `미니쉬테크놀로지`, 70억원 규모 투자 유치 2022-09-01 16:14:28
기존 두 곳으로 운영되던 오프라인 헬스케어 라운지를 추가로 오픈한 바 있다. 아울러 자연치아에 가장 근접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국내외 치과의사와 기공연구원에게 교육하는 사업인 `미니쉬 아카데미`를 운영함에 따라 2022년 4월 1기 출범, 이번 7월에 연이어 2기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상황이다. 미니쉬 솔루션을...
신세계사이먼 "모든 점포서 VIP 서비스" 2022-08-31 17:18:52
‘프리미엄 멤버스’ 고객이라면 어디서든 동일하게 전용 라운지 및 파킹존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2019년 7월 업계 최초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했다. 2020년 10월 부산, 2022년 3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이 서비스를 확대했다. VIP 고객에게는 음료와 다...
신세계사이먼, `아웃렛 최초` 전 지점 VIP 서비스 도입 2022-08-31 10:19:14
3년 동안 VIP 등급인 `프리미엄 멤버스` 고객이 약 10배 늘었다고 설명했다. 최우수 고객의 매출 비중도 서비스 시행 전과 비교해 약 3배 증가했다는 분석이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VIP 고객들에게 음료와 다과를 제공하는 전용 라운지와 파킹존 등의 인프라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40여...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에 VIP 서비스 도입 2022-08-31 08:12:45
됐다. 연간 1천만원 이상 구매하는 '프리미엄 멤버스' 고객은 음료와 다과를 제공하는 전용 라운지와 파킹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2019년 7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프리미엄 멤버스 고객이 약 10배 증가했고 최우수 고객 매출 비중도 서비스 시행 전보다 약 ...
'거리두기 해제에 결혼식 돌아온다'…롯데百, 웨딩 프로모션 행사 2022-04-18 06:00:07
웨딩멤버스 고객 가운데 2천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수는 전년보다 10% 이상 증가했고, 평균 구매액도 늘었다. 웨딩멤버스 고객의 평균 구매액은 백화점 VIP 고객 구매액과 비슷한 수준으로, 일반 고객의 평균보다 5배 이상 높았다. 롯데는 프리미엄 웨딩족들이 다시 돌아오고 있는 것으로 보고 해외브랜드 시계와 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