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타워에 빨간불 켜지면 쿠폰 쏜다"…롯데온, 역대급 할인 2024-04-22 14:11:29
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롯데월드타워 현장 라이브와 함께 롯데온에 접속하는 모든 방문자들에게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롯데온은 이번 할인전을 계기로 롯데의 전국 온·오프라인 상품과 서비스를 롯데온에 연동시킨다는 계획을 세웠다. 앞서 지난 1~3월 롯데온 앱...
경남도,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강화 2024-04-22 13:45:28
지원하기 위해 중기부 공모사업인 디지털 커머스 전용공간 소담스퀘어 설치를 추진한다. 소담스퀘어는 ‘소상공인의 이야기를 담는 공간’이라는 의미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진행, 마케팅 컨설팅·교육, 상품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운영 등의 사업을 추진한다. 공모에 선정되면 5년간 총 3300개의 도내 소상공인이 지원...
'가정의달 선물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판촉 경쟁 2024-04-22 09:39:39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는 평일 오후 6시 특집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 날짜별로 계절가전, 뷰티, 건강식품, 장신구·잡화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다음 달 7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상품을 모은 '카네이션&선물 세일' 기획전을 마련했다. 꽃다발, 용돈박스, 성묘...
이기영 비스테이지 대표 "팬덤 비즈니스 스케일업에 대한 해결책 제시" 2024-04-19 16:12:25
“비스테이지에서 글로벌 팬덤을 결집시키고, 멤버십, 커머스, 라이브 등을 결합해 체계적인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팬덤 성장에 최적화된 데이터 분석 도구 ‘데이터랩스(datalabs)’를 통해, 고객사가 사용자 유입, 리텐션, 매출 순위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데이터 기반의...
"주 소비층 이탈 막아라"…KT알파, 4050 패션플랫폼 퀸잇 손잡는다 2024-04-18 14:45:51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업체 KT알파가 패션플랫폼 퀸잇과 손잡는다. 각사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상대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형태다. 주 소비층인 4050 여성의 이탈을 막고 신규 소비자를 유입시키겠다는 목표가 맞아떨어진 결과다. KT알파는 퀸잇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KT알파는...
하나투어, 주 3회로 라이브커머스 방송 편성 확대 2024-04-18 10:18:19
하나투어는 대표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하나LIVE' 편성을 주 3회로 확대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LIVE는 지난해 10월 2주년을 기점으로 주 1회 방송에서 주 2회(월, 수)로 증편하고 패키지여행, 항공권, 호텔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해왔다. 주 2회 증편 후 평균 누적 시청자 수도 32% 증가했다. 이에 4월에는 주...
공영홈쇼핑, 제주식품대전 박람회서 '제주잇수다' 특집전 진행 2024-04-18 08:59:31
=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을 통해 오는 19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 제주식품대전' 박람회 현장에서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특집전에서는 제주흑돼지고기, 감귤, 카라향 등 다양한 제주 특산물을 판매하고 시민 인터뷰, 사은품 증정, 시식 체험 등 다양한...
중동사랑시장, 라이브커머스로 온라인 단골손님 ‘껑충’ 2024-04-17 16:57:19
점이 꼽혀 왔다. 이를 위해 엠케이유니버스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통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라이브 방송 교육을 진행했다. 그립 라이브커머스 교육은 그립 입점 및 판매 과정 특강, 그리퍼(그립 전문 쇼호스트)와 함께 직접 판매하는 실습형 교육,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전문 상담...
아삭 상큼 달콤 뛰어난 맛과 품질 청송사과 2024-04-17 14:00:01
택배비 지원, 대도시 청송사과 홍보 행사, 라이브커머스 판매 지원, 청송사과 유통센터 시설개선 시행으로 사고팔기 편한 청송사과 유통망을 구축하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청송군은 품종개발과 영농환경 혁신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17년에 개발한 청송황금사과 ‘황금진’은 밝은 황금색 껍질에 14 브릭스(Brix)...
티앤엘, 화장품 브랜드 ‘일루미엘’ 신제품 출시 2024-04-17 11:42:39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자체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단기간에 누적 100만명 시청자를 확보했다 이번에 티앤엘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수분 충전을 위한 ‘DERMA MOISTURE 라인’과 저자극으로 클렌징이 가능한 ‘CLEAR SKIN 라인’을 선보인다. 일루미엘 관계자는 “단순히 표면적인 관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