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포] 가전 생태계에 스며든 AI…"주방 가전서 AI 기능은 새 표준" 2024-04-17 08:57:50
위주로 전시에 참여하며 프리미엄 디자인과 편의성을 강조하고 있다"며 "다만 스마트한 연결성이나 AI 기능은 아직 초기 단계"라고 말했다. 크기와 마감재, 컬러 등에서 세분화된 라인업을 대거 선보이며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니즈(요구)를 반영하기 위한 노력도 엿보였다. 월풀의 와이드 키친장에...
냉장고 식재료 파악해 요리 추천하는 인덕션…삼성 AI 가전 '놀랍네' 2024-04-17 08:08:09
개최된 유로쿠치나는 2년마다 밀라노 디자인위크의 일환으로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로, 주방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디자인은 어디로 진화하는가(Where Design Evolves?)'라는 주제의 이번 전시회는 팬데믹 이전 수준에 가까운 3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관하며 혁신 가전을...
[르포] "누구나 쉽게 요리를"…삼성전자가 AI로 제시한 주방 혁신 2024-04-17 07:06:10
빌트인 가전을 레스토랑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데 가전의 디자인과 품질에 만족한다"며 "많은 사람이 삼성의 AI 가전과 함께 여러 음식을 직접 만들며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21일(현지시간)까지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 '유로쿠치나 2024'에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
DL이앤씨,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 새단장 2024-04-16 10:12:37
디자인, 조경, 커뮤니티 등을 활용해 브랜드 타운의 전체적인 모습을 그려냈다. 주요 가치인 '최고의 삶(for excellent life)'을 주제로 다양한 작가들과 협업한 작품들은 향후 분양 단지와 함께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주택전시관이 단순히 분양 정보를 얻어가는 공간이...
DL이앤씨, 미술관 콘셉트 주택전시관 선보여…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분양 2024-04-16 09:57:36
디자인, 조경, 커뮤니티 등을 활용해 브랜드 타운의 전체적인 모습을 그려냈다. 브랜드 주요 가치인 ‘최고의 삶(for excellent life)’을 주제로 다양한 작가들과 협업한 매력적인 작품들은 향후 분양 단지와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주택전시관은 고객이 브랜드를 처음 경험하는 장소로 그...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전면 배치됐다. 사람과 교감하는 디자인을 중시하는 우르퀴올라는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화·개인화로 주방과 거실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트렌드에 주목했다. 성재욱 LG전자 키친솔루션해외영업팀장은 "냉장고의 가격은 300만원 정도지만, 우르퀴올라 디자인이 입혀진 제품은 3천만원가량에 판매될 예정"이라며 "시그니처 키친...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거리에 위치한 모오이(Moooi) 쇼룸에서도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을 볼 수 있다. 올레드 TV 포제, 무드업 인스타뷰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올 뉴 스타일러, 슈케이스, 스탠바이미, 엑스붐 등이 전시돼 있다. 모오이는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0.6초만에 고객 잡아야"…디자인 본고장서 외친 삼성 디자인 철학 2024-04-16 07:00:05
통한 개발을 전문으로 한다. 2020년에는 이탈리아 금속 가공 디자인의 명가 데카스텔리 장인들과 협업해 뉴 셰프컬렉션 냉장고의 '마레 블루' 도어 패널을 선보였다. 장인들이 5주에 걸쳐 수만 번을 섬세하게 터치해 완성한 패널은 제품 각각의 패턴이 달라 희소성이 높다. 'CMF'(색상·소재·마감)로 압축...
"33兆 빌트인 뚫어라"…삼성·LG 유럽 대전 2024-04-15 18:10:16
겨냥한 빌트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시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부속 무대인 ‘유로쿠치나’에 마련했다. 2년마다 열리는 유로쿠치나는 최신 주방 디자인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행사다. 유럽의 빌트인 가전 시장은 지난해 기준 250억달러(약 33조원) 규모로, 세계 시장(600억달러)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한다. 삼성...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 3.0 새단장…VIP 멤버십·정기구독 선봬 2024-04-15 16:07:15
기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이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 3.0'을 새롭게 선보인다. 페스룸은 기존 자사몰을 개편하며 정기구독 VIP 멤버십을 신설하고 IoT 헬스케어 라인을 런칭했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반려동물 제품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