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일드라이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서 팝업 스토어 오픈 2024-04-15 10:00:04
알러케어, 멀티비타민 등이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시음 행사와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해당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차일드라이프의 공식 판매사인 온누리스토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한 전문성과 품질을 우선시하는 브랜드의...
현지화 실패…배달의민족·토스, 해외사업 접었다 2024-04-14 18:50:50
중이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도 일본과 싱가포르, 미국에 진출했지만 아직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 “해외 맞춤형 전략 필요”한국과는 다른 해외 시장을 공략하면서 국내 성공방정식에 기대는 바람에 현지 이용자를 사로잡는 데 실패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한국에선 모바일 전환 시기에 일찌감치 시장을...
금융사 손잡고 중고차시장 공략…롯데렌탈 최진환의 '묘수' 2024-04-14 17:52:48
현대라이프생명보험과 ADT캡스, SK브로드밴드 대표 등을 거쳤다. 지난해 3월 취임한 그는 3개월 만에 열린 기업설명회에서 “본업인 렌털 및 리스에서 이익을 창출해야 한다”며 “자동차의 일생 주기에 따른 라이프타임 케어 부문을 미래 성장 핵심 동력으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모빌리티’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마녀’ △비건라이프 토털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 공략으로 실적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9년 매출 276억원, 영업이...
중기부, 지멘스와 스타트업 협력 강화…코니바이에린은 매출 300억원 돌파 [Geeks' Briefing] 2024-04-11 15:56:26
매출 300억원 돌파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2023년 연 매출 300억원을 넘겼다. 코니바이에린의 2023년 연 매출액은 317억원. 전년 대비 18% 성장한 수치다. 회사 설립 초기인 2017년부터 현재까지 7년 연속 흑자를 기록 중으로, 지난해 영업이익률은 14%다. 이번 매출 신장에 대해 코니바이에린은...
드론 스타트업 니어스랩, 초격차 스타트업에 선정…메이사플래닛은 진주시와 협력 [Geeks' Briefing] 2024-04-09 20:07:37
고도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 ‘심혈관 위험 평가 AI’ 임상시험 계획 승인 인공지능(AI) 헬스케어 스타트업 라이프시맨틱스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심혈관 위험 평가 AI’ 소프트웨어 확증 임상시험 계획을 승인받았습니다. 이번 임상시험은 성인 고혈압 환자의 혈압 측정 데이터를 활용...
라이프시맨틱스, '심혈관 위험 평가 AI' 임상시험 계획 승인 2024-04-09 11:11:55
헬스케어 스타트업 라이프시맨틱스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심혈관 위험 평가 AI’ 소프트웨어 확증 임상시험 계획을 승인받았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임상시험은 성인 고혈압 환자의 혈압 측정 데이터를 활용해 후향적 분석 연구 방식으로 진행된다. 라이프시맨틱스는 혈압 데이터를 분석해 동맥경화성 심혈관질환 중...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가전 결합 상품 출시..."그룹사 시너지↑" 2024-04-09 10:07:21
있다. '다낭 4·5일'은 노팁·노옵션과 함께 5성급 리조트인 시타딘 펄 호이안에 숙박한다. 이와 함께 다낭 랜드마크인 바나힐 골든브릿지를 둘러볼 수 있고, 야시장 투어도 진행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교육과 생활가전, 라이프케어, 물류 등 그룹사 간 시너지 지속 강화를 통해 경쟁 우위를 선점해...
교원투어 여행이지, 교원웰스와 여행·가전 결합상품 출시 2024-04-09 09:06:17
베트남 다낭을 선정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그룹사 간 시너지를 강화하고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행에 생활가전을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결합상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교육과 생활가전, 라이프케어, 물류 등 그룹사 간 시너지 강화를 통해 경쟁 우위를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위례과천선 의왕 연장 추진…'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관심 쑥쑥 2024-04-08 15:30:55
24시간 토털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이 결합한 ‘클럽 포시즌’을 도입해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 클럽 포시즌은 실내 수영장(25m 3레인), 실외 썬큰 수영장, 골프연습장(스크린 15석, 스크린룸 5실), 피트니스(약 220여평) 호텔식 사우나, 바디케어센터(호텔식 스파샵) 등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