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어스, '세븐틴 응원·방시혁 칭찬' 업고 당찬 데뷔 [종합] 2024-01-22 17:25:43
한진, 지훈, 경민)는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앨범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투어스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세븐틴 이후 무려 9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K팝 대표 그룹으로 활약하고 있는 세븐틴의 직속 후배라는...
'세븐틴 동생' 투어스 "선배님들 노력 덕에 관심 받아, 책임감 갖겠다" 2024-01-22 16:37:20
한진, 지훈, 경민)는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앨범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투어스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세븐틴 이후 무려 9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K팝 대표 그룹으로 활약하고 있는 세븐틴의 직속 후배라는...
삼성카드, 에버랜드 단독 제휴카드 출시…50% 할인 2024-01-22 14:25:08
삼성카드와 에버랜드의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에버랜드와의 협업으로 멤버십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카드를 출시했다"며, "판다 굿즈 이벤트 등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한번의 혁신 '토스뱅크'…"환전수수료 평생 무료" 2024-01-18 15:36:19
체크카드에 외화 계좌를 연결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홍민택 토스뱅크 대표는 "해외에서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환전 수수료나 마스터, 비자 등 카드사 수수료 없이 자동으로 외화 결제가 가능하다"며 "여기에 잔액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필요한 금액을 원화에서 현지 화폐로 전환하는 자동 환전 기능도...
마스터카드, 시총 4000억 달러 달성…”소비 탄탄 신호“ 2024-01-11 10:30:07
마스터카드가 처음으로 시가총액 4000억 달러를 달성했다. 다우존스 마켓 데이터에 따르면 마스터카드는 10일(현지시간) 1.3% 상승하면서 시가총액 4,016억 달러로 장을 마쳤다. 이로써 엑손모빌과 존슨앤존슨을 앞서며 미국에서 15번째로 큰 공기업이 됐다. 라이벌인 비자는 5,318억 달러로 10위를 차지하고 있다....
규현 "내 의견 줄였다"… 안테나 유희열 손잡고 '리스타트' [종합] 2024-01-09 15:23:46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새 EP '리스타트(Restar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규현이 신보를 발매하는 건 약 2년 만이다. 특히 이번 컴백은 지난해 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뒤 안테나로 이적하고 처음 나오는 거라 더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이특, '안테나 이적' 규현 컴백에 큰절까지…"집들이 온 느낌" 2024-01-09 14:16:58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새 EP '리스타트(Restar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규현이 신보를 발매하는 건 약 2년 만이다. 특히 이번 컴백은 지난해 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뒤 안테나로 이적하고 처음 나오는 거라 더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쇼핑 대목' 작년 11∼12월 美 온라인소비 신기록…"세일 덕분" 2024-01-05 10:06:49
나온 마스터카드 스펜딩펄스 보고서에 따르면 이 기간 미국 온오프라인 판매 합계는 전년 동기 대비 3.1% 늘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 소비는 6.3% 증가한 반면 오프라인 상점 판매는 2.2% 증가에 그쳤다. 개별 기업 차원서 보면 빠른 배송 속도를 앞세운 아마존의 온라인 매출이 크리스마스 직전 급증한 것으로...
美 12월 ADP 민간고용 16만 4천 건↑…예상 상회 [글로벌 시황&이슈] 2024-01-05 08:28:49
앞서 발표된 마스터 카드의 자료와 비교하며 아직 전체 연말 소비에서 온라인이 차지하는 비율은 낮으나, 소비자들이 점차 매장보다 온라인에서 지출을 더 늘리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CNBC는 강한 연말 온라인 소비가 소비자들이 새해에도 지출을 여유롭게 이어갈 거란 의미는 아니라고 강조했는데요. 일부 소비자들은...
미국 연말 온라인 소비지출 전년 대비 4.9% 증가 2024-01-04 23:37:33
컸다. 마스터카드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자동차 판매를 제외한 연말 쇼핑시즌 미국 내 소매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했다. 마스터 카드의 자료에서 마스터카드 경제연구원의 수석 경제학자 미셸 마이어는 “건강한 고용 시장과 인플레이션 완화가 소비자들에게 지출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줬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