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우드’, 4라운드 뜨겁게 달군 K팝 명곡 무대에 "K팝 팬들이 좋아하는 요소가 다 있어" 박진영도 호평 2021-07-26 08:19:57
`New Face`를 매시업한 노래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구성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박진영은 "에너지는 정말 좋았다. 춤의 디테일이 아쉬웠다. 신나게 추는 건 좋지만 신나게 추는 와중에 어느 정도의 넷의 춤 동작들이 맞아줬을 때 임팩트가 더 크다. 네 명 사이의 통일감, 팀으로서의 퍼포먼스에 약간의 아쉬움이 있다"며...
`슈퍼밴드2` 윤종신 VS 유희열, 살벌한 심사평 대립 `긴장감 ↑` 2021-07-20 10:09:56
전자음악 장르의 원곡에 `Crazy`를 매시업 한 `Closer`(원곡 Lemaitre) 무대로 프로듀서들의 심사평 선점 경쟁을 불러일으켰고, 유희열은 김예지에 "대한민국에서 이런 보컬리스트 처음 본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난 괜찮아`(원곡 진주)를 선곡한 빈센트 팀은 짜릿한 전율과 함께 메탈 록의 진수를 보여주며...
스트레이 키즈, ‘킹덤’ 우승 이끈 전력 포인트 셋 #K-퍼포머 대장주 #글로벌 성장세 #고유한 마라맛 음악 2021-06-07 11:30:10
중심으로 경연곡 작사, 작곡, 편곡 작업에 임해 그룹의 고유한 매력을 과시했다. 직접 작업해 팀의 정체성을 확립한 대표곡 `神메뉴`(신메뉴)와 `부작용`의 매시업 버전 `自神 (스스로 `자`, 귀신 `신`)`을 1차 경연곡으로 내세웠고 2차 경연에서는 선배 그룹 비투비의 곡 `기도 (I`ll Be Your Man)`가 가진 처절하고...
아이콘, 뜨겁게 불태운 ‘킹덤’ 열기…끝나지 않았다 2021-06-07 10:50:10
`사랑을 했다`+`죽겠다` 매시업 등의 레전드 무대를 남겼다. 이는 `좋은 공연을 보여주겠다`라는 한 가지 목표 아래 만들어질 수 있었다. 아이콘은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아이콘을 가까이에서 지켜본 조 PD는 "소년의 순수함이 묻어있는 아티스트"라며 "회의를 위해...
스트레이 키즈, ‘킹덤’ 파이널 경연에서 신곡 `WOLFGANG` 무대 최초 공개…전 세계를 압도할 퍼포먼스 예고 2021-06-03 14:30:10
대면식 `MIROH`(미로) 100초 퍼포먼스부터 `神메뉴`(신메뉴)와 `부작용`을 매시업한 1차 경연 `自神 (스스로 `자`, 귀신 `신`)` 풀버전 영상, 2차 경연 무대이자 그룹 비투비의 `기도 (I`ll Be Your Man)`을 재탄생시킨 풀버전 영상과 3차 경연 총 네 번의 무대 풀버전 영상은 3일 오전 7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합산 53...
스트레이 키즈, 신곡 `WOLFGANG` 애플뮤직 TOP 100 글로벌 차트 98위 진입…폭발적인 글로벌 지지 확인 2021-05-31 16:30:09
한 쓰리라차(3RACHA)는 `킹덤` 대면식을 시작으로 3차 경연까지 매 무대를 진두지휘하며 팀의 강점인 프로듀싱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왔다. `NO LIMIT`(노 리미트)라는 주제로 펼쳐진 3차 경연 2라운드에서는 팀의 음악적 색채인 `마라맛 장르`를 대표하는 `神메뉴`(신메뉴)와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DDU-DU DDU-DU)`를...
스트레이 키즈, ‘킹덤’ 3차 경연 영상 역시 글로벌 인기몰이 2021-05-24 11:20:11
앞서 대면식 `MIROH`(미로) 100초 퍼포먼스부터 `神메뉴`와 `부작용`을 매시업한 1차 경연 `自神 (스스로 `자`, 귀신 `신`)` 풀버전 비디오, 2차 경연 무대이자 선배 그룹 비투비의 `기도 (I`ll Be Your Man)`을 재탄생시킨 풀버전 비디오까지 3편의 영상이 유튜브 내 `킹덤` 콘텐츠 조회 수 최상위권을 고수하며 매 경연마...
스트레이 키즈, ‘킹덤’ 2차 경연 영상 공개 약 11시간 만에 145만 뷰 돌파…자체 프로듀싱 능력 재조명 2021-04-30 15:20:02
`MIROH`(미로) 100초 퍼포먼스와 `神메뉴`(신메뉴)와 `부작용`을 매시업한 1차 경연 `自神 (스스로 `자`, 귀신 `신`)` 풀버전 영상은 `킹덤`의 풀버전 콘텐츠 조회 수 순위 중 1,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유의미한 글로벌한 성과들을 거두며 높은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기...
스트레이 키즈, ‘킹덤’ 유튜브 조회 수 1위 독주…독보적 퍼포먼스 무기로 압도적 지분율 자랑 2021-04-22 14:29:58
있다. 특히 대표곡인 `神메뉴`(신메뉴)와 `부작용`을 매시업한 `自神 (스스로 `자`, 귀신 `신`)` 1차 경연 무대 영상은 2회(8일) 콘텐츠 기준 일주일 뒤인 15일에 업로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공개 4일 만에 조회 수 1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다음 날인 16일 오후 기준 칠레, 멕시코, 아르헨티나, 파라과이,...
UNDER THE FLOWER 2021-04-22 12:02:00
바이블의 매시업(mashup)이라고 할 수 있다. 이브 생 로랑(yves saint laurent)의 상징적 아이콘이었던 셋 웨어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구성해낸 것이 특징이며, 런웨이가 아닌 실생활에서도 거리낌 없이 녹여낼 수 있다는 강점. 한편 지금까지 볼드해 보이기만 하던 생 로랑에게 꽃무늬는 생경하게 다가온다. 비스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