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후 2시 이후 오세요"…스벅 '1+1' 이벤트 2024-05-02 11:42:42
2시 이후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디카페인 음료나 ½ 디카페인 음료를 주문하면 동일 사이즈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총 5종(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플랫 화이트,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이다. 스타벅스는 국내에 디카페인 커피를 2017년 8월 도입했다. 스타벅스...
'임영웅 효과' 이 정도였어?…8일 만에 벌어진 일 2024-05-02 11:13:49
가입이 급증했다고 분석했다. 실제 정관장은 전국 매장에 임영웅 등신대를 설치하는 방식 등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행사 기간 정관장의 홍삼정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구매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
"쓰면 안돼요"…유해물질 '범벅' 어린이 용품 2024-05-02 11:11:28
수입한 이륜자전거(E1 BIKE F-20)가 프레임 피로시험 중 차체가 파손돼 안전성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드러나 리콜됐다. 국표원은 리콜 제품의 시중 유통을 차단하기 위해 제품안전정보센터와 소비자24에 제품정보를 공개하고, 전국 25만여개의 유통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과 연계된 위해상품판매차단시스템에 등록했다....
1억잔 팔린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오후 2시 이후 '1+1' 행사 2024-05-02 11:07:37
이달 3일부터 8일까지 엿새간 오후 2시 이후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디카페인 음료나 ½ 디카페인 음료를 주문하면 동일 사이즈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총 5종(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플랫 화이트,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이다. 스타벅스는 국내에 디카페인 커피를 2017년 8월...
중국산 어린이 가방서 기준치 25배 납 검출…8개 제품 리콜 2024-05-02 11:00:03
제품정보를 공개하고, 전국 25만여개의 유통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과 연계된 위해상품판매차단시스템(upss.gs1kr.org)에 등록했다. 국표원 관계자는 "최근 해외직구 급증에 따라 안전성 조사 범위를 해외직구까지 확대하는 등 제품시장 감시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삼성물산 구호, 작가 에디강과 협업…시각장애 어린이 지원 2024-05-02 10:56:01
등을 출시했다. 또 한남동에 위치한 멀티 브랜드숍 ZIP739 2층에 에디 강의 신작 20여 점으로 구성된 특별 전시 '북극성'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하트 포 아이 상품은 전국 구호 매장, ZIP739,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삼성물산 구호, '에디 강'과 시각장애 어린이 대상 캠페인 진행 2024-05-02 10:36:42
카디건, 에코백으로 구성됐고, 전국 구호 매장, ZIP739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중규 구호 팀장은 "따뜻한 시선으로 행복한 기운을 전달하는 에디 강과의 협업 상품은 물론 신작 전시를 통해 구호의 철학과 정신을 오감으로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 도정 캐릭터 봉공이 활용한 '봉공 원더랜드' 운영 2024-05-02 09:56:47
현장 대면 홍보의 장점을 극대화한 반짝 매장(팝업스토어) 형태의 공간에서 경기도를 더욱 친근하게 알리는 장소다. 이번 홍보관은 봉공이와 함께 환상의 나라로 떠나는 ‘봉공 원더랜드’ 콘셉트로, 도의 인기 명소인 수원 스타필드를 찾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진 명소(포토스팟) 위주의 소통형 공간...
"슈퍼 들러 위스키 받아가라"…카톡으로 보낸 술이 GS매장에? 2024-05-02 09:54:07
원하는 매장·시간에 맞춰 수령할 수 있게 된 것. 카카오와 GS리테일은 이를 위해 지난해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준비해왔다. 이번에 도입하는 픽업 서비스는 양사 간 협력의 첫 번째 성과다. 양사는 선물하기 내 상황별 상품 추천 기술과 와인25플러스의 주류 구매 데이터를 결합해...
"오픈런에 하루 1만명 방문"…위글위글 中 상해 플래그십 스토어 2024-05-02 09:48:38
아모탈스(AMORTALS)와 콜라보한 화장품 퍼프 제품을 상해 매장 한정으로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향후 위글위글은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차이나(FILA CHINA)'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랜드와 협업을 통해 현지 네트워크를 확장, 다양한 분야의 대형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