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백두산 백산수', 대형마트 생수판매 3위 2013-03-28 09:45:42
검토할 예정이다. 올해부터 먹는 샘물의 공중파 광고가 허용됨에 따라 배우 유준상을 앞세운 방송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신철석 농심 부문장은 "와신상담의 심정으로 백산수 마케팅에 총력 체제를 구축하고 전력투구하고 있다"며 "국내 생수시장 5년내 1위 탈환이라는 목표를 최대한 앞당겨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제주삼다수, '물맛 살아있네' 미네랄 풍부한 제주 화산암반수 2013-03-18 15:31:25
다른 먹는샘물처럼 활성탄이나 모래침전조와 같은 인위적인 여과 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물맛이 살아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기능성 미네랄로 알려진 실리카 성분과 당뇨병에 효과가 있는 바나듐 함량이 높다. 반면 물맛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황산이온과 질산성 질소, 유해 무기물질의 함량이 다른 먹는샘물보다...
'백두산 vs 한라산' … 물전쟁 삼파전 본격화 2013-03-05 15:04:29
국내 먹는 샘물시장 1위를 탈환하고, '백두산 백산수'를 글로벌 생수 브랜드로 육성하기로 했다. 롯데칠성은 '백두산 하늘샘'을 5년 안에 1000억 원 규모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농심, 생수·커피믹스 모델에 유준상·이범수 발탁 2013-02-21 10:05:26
올해부터 먹는샘물 지상파 tv광고가 가능해짐에 따라 오는 22일부터 광고를 집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백두산 백산수 광고는 '백두산 물'이라는 특징을 장수 이미지와 연결했다. 광고카피도 '많이 먹고 오래오래 사세요'로 정했다.강글리오커피 광고의 경우 '강글리오커피~ 예술이네~'라는 카피를...
농심, 전략기획실장 외부 수혈…삼성출신 김경조 부사장 2013-02-14 20:36:18
먹는 샘물, 커피믹스, 튀김·부침가루 등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인수·합병(m&a) 시장에 곧 매물로 나오는 웅진식품의 유력 인수 후보로도 거론된다. 포화 상태에 접어든 국내 라면 시장을 벗어나 해외 수출에도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어서 삼성 스타일의 ‘전략통’이 필요했을 것이라는 분석도 있다.농심 관계자는...
'종합식품기업 도전'…신제품 쏟아내는 농심 2013-01-28 15:43:59
‘프링글스’의 국내 판매권을 따냈고 자체 개발한 먹는샘물 ‘백두산백산수’, 건강 기능성을 강조한 커피믹스 ‘강그리오커피’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주력상품인 라면과 스낵 외에 다른 신제품에 대한 연구·개발(r&d)도 계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농심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온 웅진식품의 ...
농심, 신뢰성 빠르게 회복…목표가↑-대우 2013-01-25 07:47:35
확대 중이다. 그는 "농심은 음료 유통망(현재 먹는샘물, 카프리썬, 웰치 등)이 강해 웅진식품(초록매실, 자연은 등) 인수 가능성에 대한 언론 보도가 있었지만 아직 구체적으로 논의된 내용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웅진식품은 2011년 연결기준 매출액 2195억원 정도이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CJ대한통운, 삼다수 물류업무 맡는다 2013-01-15 16:15:07
‘제주 먹는샘물 물류운영 계약’을 맺고 전국 배송과 보관 업무를 전담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광동제약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서 생산하는 삼다수의 일반 소매점, 편의점의 유통을 맡고 있다. 광동제약 대리점은 전국 170여개다. 계약기간은 2016년 12월까지 4년간이다. 앞서 cj대한통운은 지난달 중순부터 이달...
96세 정재원 회장, 아직도 '콩 효능' 연구 2013-01-09 16:54:34
내걸었다. 지난해 출시한 먹는샘물 ‘백두산백산수’와 고급 라면 ‘신라면블랙’의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한편 조만간 출시할 커피믹스 신제품을 안착시키는 데 주력한다는 구상이다.식품업계에서 고령임에도 정정한 기업인들이 많은 이유는 건강한 식습관을 몸소 연구, 실천한 덕분이라는 분석이 많다. 정식품의 정...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이 회사는 지난해 12월 먹는 샘물 '백두산 백산수'를 출시했다. 이는 제주삼다수 사업 중 나타난 판매원으로서의 한계를 넘어 생산∙물류∙영업을 아우르는 종합 체제를 갖춘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은 5년 이내에 먹는 샘물시장 1위를 탈환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또 라면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