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미지네이션스페이스, 생성형 AI 아트워크 커뮤니티 'MAKE8(메이크에잇)' 베타버전 출시 2024-02-06 10:09:29
이미지네이션스페이스(대표 고정호)가 생성형 AI 아트워크 커뮤니티 ‘MAKE8(메이크에잇)’ 베타버전을 출시하고 제1기 서포터즈 20명을 모집했다고 6일 밝혔다. ‘MAKE8(메이크에잇)’은 AI 이미지 무료 생성부터 PoD(Print On Demand)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한 D2E(Design to Earn) 서비스로, 유저 참여형 챌린지 활동 등...
벤처 기술 탈취하면 5배 배상…성과 낸 재직자에겐 주식 지급도 [Geeks' Briefing] 2024-01-02 16:19:04
달파가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딩고’ 운영사 메이크어스에 AI 기반 쇼트폼 자동 생성 기능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딩고는 SNS 채널 합산 44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의 주력 콘텐츠인 가수가 노래하는 영상 원본을 해당 AI 솔루션에 넣으면, 1분 내외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자동 생성되는 구조다. AI는...
성공한 자녀들의 비결은 '이것'…"실패해도 괜찮아" [신정은의 글로벌富] 2023-10-31 07:07:02
메이크잇과 인터뷰에서 "성공해야한다는 압박감에 직면한 아이들은 '잘못된 성취 문화'의 희생자"라면서 "'건강한 노력가형' 아이들은 성공을 위해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지만, 성취가 자신의 가치를 결정한다고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하버드 교육대학원 연구원과 함께 심리학자들을 인터뷰하고,...
저스트비, K-POP 최초 캐나다 아침 뉴스 출연…글로벌 영향력 실감 2023-08-29 07:40:10
It New'(메이크 잇 뉴), 'DASH!'(대쉬!) 등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오가는 다채로운 무대로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저스트비의 개성을 가득 담은 퍼포먼스는 물론, 'KCON JAPAN 2023'에서 선보인 'Good Boy Gone Bad'(굿 보이 곤 배드) 커버 무대도 K-POP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입장권 '12만원→225만원' 폭등…'메시 효과'에 난리 난 미국 2023-08-21 12:02:00
미국 CNBC 메이크잇이 전했다. 메시는 이날 소속팀을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북중미 지역 프로팀이 출전한 리그스컵을 우승으로 이끌면서 앞으로 메시가 뛰는 경기 입장권 가격 상승세가 더 가팔라질 전망이다. 메시가 지난달 미국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인터 마이애미 FC에 합류하면서 2차...
[부고] 김숙녀 씨 별세 外 2023-08-15 18:05:27
오전 7시40분 02-3010-2000 ▶이남주씨 별세, 강흥보 메이크잇 대표 모친상=15일 서울아산병원 발인 17일 오전 5시40분 02-3010-2000 ▶장기봉씨 별세, 장관순 CBS 뉴미디어부 부장 부친상, 천현경 강동경희대병원 간호사 시부상, 김백규 이마트 자양점 대리 장인상=15일 강동경희대병원 발인 17일 오전 5시 02-440-8800
美 '아메리칸드림' 변화…"주택 보유보다 행복감이 중요" 2023-07-04 11:36:05
메이크잇은 역사적으로 주택을 보유하는 것이 성공의 표시로 인식되어왔다면서, 그동안 경제적 성취와 동일시되었던 아메리칸드림에 변화가 생기고 있다고 평가했다. 높은 인플레이션(물가 상승)과 부채 등의 여파로 과거보다 부자라고 느끼기 어려워지고 있으며, 이 때문에 미국인들이 성공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만들고...
"BTS 코스요리 먹고자 비행기표 바꿨어요"…주요 호텔은 '만실' 2023-06-12 13:50:51
메이크 잇 라이트'(Make it Right),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등 방탄소년단의 주요 히트곡이 연신 흘러나왔다. 방문객 중 보라색 에코백과 보라색 핸드폰 끈 등을 단체로 착용한 7명의 일본인 여성 관광객이 눈에 띄었다. 이들은 콘래드 서울에서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만든 3코스 특별요리를...
뮤직앤뉴, 와이낫미디어와 OST 협업…첫 주자 키드밀리 2023-06-07 14:37:43
이끌 예정이다. 한편 뮤직앤뉴는 와이낫미디어, 메이크어스 등 유망 기업들과의 활발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IP 비즈니스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앞으로도 매력적인 IP와 제작·투자·유통 전 영역을 아우르는 사업 역량을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서울, 마이 소울' 새 슬로건 확정 2023-04-28 18:13:44
△메이크 잇 해픈, 서울 △서울, 마이 소울 등 네 가지 안을 놓고 두 차례 선호도 조사를 거쳤다. 서울시는 2002년 이명박 전 서울시장 취임 직후 ‘하이 서울(Hi Seoul)’이라는 도시 브랜드를 처음 도입했다. 박원순 시장 임기(2011~2020년) 중이던 2015년 도입해 지난 8년간 사용한 기존 슬로건 ’아이 서울 유(I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