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글로벌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 620만명 돌파 2024-03-14 14:41:40
몰 누적 가입자 수가 62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메디큐브, 널디,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 5개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국내외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를 더한 것이다. 에이피알은 국내 외에도 미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자사몰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3월...
바이오니아, 쿠웨이트 MS헬스와 '코스메르나' 공급 계약 체결 2024-03-05 10:24:57
스킨클리닉과 아이케어클리닉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 안정적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제품 인지도를 쌓을 계획이다. 시장 조사 전문 기관 Mordor Intelligence 보고서에 따르면 중동 및 아프리카 헤어 케어 시장 규모는 올해 52억3000만달러(약 6조9000억원)에서 연평균 4.5% 성장해 2029년 64억7000만달러(약...
깨끗한나라, '먼지 제로' 고양이 모래 출시 2024-03-04 21:47:37
고양이 모래’ 출시를 기념해 깨끗한나라 자사몰과 깨끗한나라 네이버 직영몰에서 제품 구매 시, 반려동물 스킨케어 펫티슈(장갑형)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평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스킨케어 펫티슈(휴대형)를 증정한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올리브영에서 디어스킨 하나 더 드려요" 2024-02-29 18:51:46
스킨이 3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올영픽(PIC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영픽(PICK)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디어스킨은 여성들의 피부를 생각한 생리대 브랜드다. '디어스킨 에어엠보'에 이어...
"꿀벌을 지켜주세요"…아토팜, 제4회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 개최 2024-02-08 13:50:29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환경에 대한 아이들의 꾸밈없는 순수함과 상상력이 표현된 그림 작품을 공모하는 제4회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는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가치를 되새기고자 아토팜이 진행하고...
설로인, 명절 맞이 '프리미엄 숙성한우' 명절 주문 5만건 달성 2024-02-08 11:29:22
기술, 진공 스킨 포장으로 원육의 상태와 부위별 환경의 변화 등에 따라 최적화로 숙성한 덕분이다. 제품을 다양화해 선택의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설로인 숙성한우 선물세트는 한우 구이용 안심&등심&요리용 등 다양한 부위와 가격대로 옵션을 구성했다. 여기에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선물할...
질주하는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 사상 최대 실적 2024-01-17 18:04:33
‘스킨1004’ 등 선케어 제품이 지난해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스킨1004의 지난해 10월까지 미국 매출은 113억원으로 2022년(39억원) 대비 186% 늘었다. 비모뉴먼트 ‘달바’의 미스트 제품은 미국 아마존과 일본 큐텐 등 온라인몰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1위를 석권했다. ○코스맥스,...
커넥트웨이브, 메이크샵 '디자인 스킨 126종' 무료 배포 2024-01-09 16:25:27
코디랩과 디자인이지에서 유료로 판매하던 PC와 모바일 스킨 126종이다. 한 세트 당 최대 100만 원 상당이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몰(D2C) 구축이나 초기 창업 시 쇼핑몰 디자인 스킨 도입 및 구축 비용에 대한 고객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해소하고 판매와 운영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자 시행됐다. 메이크...
글로벌 뷰티브랜드 조선미녀, 'Come Snow or Shine' 캠페인 전개 2024-01-01 09:00:01
조선미녀는 구다이글로벌이 운영하는 글로벌 모던한방 스킨케어 브랜드로 미주, 유럽시장을 바탕으로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이번 ‘Come Snow or Shine’ 캠페인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의 관용구를 각색한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사계절 데일리 선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비교적 자외선 차단을 잊기 쉬...
'염색 샴푸' 모다모다, 글로벌 진출 가속화…"美·中·유럽서 경쟁력 강화" 2023-12-29 06:00:00
위해 사업 확장에도 나서고 있다. 지난 9월엔 스킨케어 브랜드 '디엘스킨'을 론칭하며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했으며 손상모 전용 케어 샴푸와 탈모케어 샴푸 등 다양한 신제품 연구 개발도 진행중이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해외 유통사와의 협력을 통해 내년 상반기 중 유럽에 위치한 마트에서 모다모다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