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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가 외면한 '조선의 아니 에르노'…김명순을 되살리고 싶어요" 2023-11-07 18:55:53
강간사건 등으로 문단에서 외면받았다. 윤사비나는 2019년부터 지난 4년간 김명순을 기록하는 데 매진했다. 시작은 또 다른 희곡 ‘두 애인’을 현대적으로 의역하는 작업이었다. 2020년 남산예술센터 ‘서치라이트’와 한국연극 100주년 기념공연 ‘언도큐멘타’, 2021년 ‘인터랙티브 시어터’ 등으로 김명순의 희곡을...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19년도 CJ와 오벤터스를 시작으로 총 121개 대·중견기업이 함께” 2023-11-06 10:33:33
(문단 나눠서 시작해 주세요) ‘오벤터스’는 2019년부터 서울센터 파트너 기업 CJ와 공동으로 협력하여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금년도에는 라이프스타일 분야 성장가능성이 있는 3년 이내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현재까지 50여개 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였고, 선정 기업의 약...
故 리커창 중국 총리 영결식…시진핑, 시신 앞 허리 세번 숙여 2023-11-02 20:28:26
한 문단은 생평을 위해 새로 작성됐다. 리 전 총리가 재임 시절 종종 시 주석 등과 다른 '자기 목소리'를 낸다는 평가를 받아왔다는 점에서 이 같은 표현이 그의 별세를 계기로 해외 언론 매체 등에서 '당내 이견'이 부각되는 상황을 방지하고 분위기를 다잡으려는 것 아니냐는 해석도 일각에서 나온다....
故 리커창 중국 총리 영결식…시진핑, 시신 앞 허리 세번 굽혀(종합2보) 2023-11-02 20:15:54
문단은 생평을 위해 새로 작성됐다. 중국 당국은 "그는 시종 사상·정치·행동에서 당 중앙과 고도의 일치를 유지했다"며 "그는 정치 의식과 대국(大局·큰 구도) 의식, 핵심 의식, 당과의 일치 의식을 굳게 세웠고 시진핑 총서기의 당 중앙 핵심, 전당 핵심 지위를 단호히 수호했으며 당 중앙의 권위와 집중·통일 지도를...
한경협, 경영자문단 위원 모집…"신산업 전문가 우대" 2023-10-30 06:00:04
중소기업협력센터는 '한경협 경영자문단'에서 활동할 위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04년 7월 출범한 한경협 경영자문단은 국내 유일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플랫폼으로, 국내 주요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최고경영자(CEO)·임원 출신 약 240명이 활동 중이다. 출범 이후 지난해까지 전국 1만1천561개...
한경협중기센터, 내년부터 경기도 중소기업에 맞춤 솔루션 제공 2023-10-25 16:00:01
대상으로 한경협 경영자문단의 일대일 밀착 비즈니스 멘토링, 대기업-중소기업 상호협력 증진 등을 위한 사업개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2004년 출범한 한경협 경영자문단은 현재 삼성, 현대자동차, SK, LG 등 대기업 최고경영자(CEO), 임원 출신 인사 240여명으로 구성됐다. 한경협에 따르면 경기도에는 2021년 기준 약...
"아이폰서도 통화녹음 쓴다"…SKT, 24일부터 에이닷 전화 서비스 제공 2023-10-24 11:15:44
줄 요약, 통화 문단별 상세 요약, 통화별 대표 태그, 통화 중 언급된 일정·전화번호·계좌번호 등 패턴에 대한 AI 제안 등이 생성된다. 음성 재생과 통화 텍스트 및 요약에 대한 검색도 지원한다. 에이닷 전화를 통한 통화녹음은 앱 데이터 형태로 이용자의 단말에 저장된다. 녹음 파일은 생성 후 1년이 지나면 자동으로...
SKT, AI로 아이폰 통화 요약 서비스…녹음파일은 기기 저장 2023-10-24 11:03:48
한 줄 요약, 통화 문단별 상세 요약, 통화 중 언급된 일정·전화번호·계좌번호 등 패턴에 대한 AI 제안 등을 생성한다. 'A. 전화'를 통한 통화 녹음 파일은 앱 데이터 형태로 이용자 단말기에만 저장되며, 생성 후 1년이 지나면 자동 삭제된다. 이용자는 녹음된 파일을 음성으로 다시 들을 수 있다. SKT 김용훈...
신한카드, 고객 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 2023-10-20 15:34:13
아이디어를 고객 패널로 구성된 전문자문단을 통해 검토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전문자문단, MZ플레이어, 온라인 서포터즈 등 다양한 연령대와 경험을 지닌 업계 최대 규모인 3천명의 고객 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해 고객...
신한카드,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 1위 2023-10-18 16:36:35
문단으로 금융 경험이 많은 '전문자문단'과 MZ세대로 구성된 'MZ플레이어', 그리고 '온라인서포터즈'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점자카드 발급, 수어상담, 고령자 지정인 알림서비스, 사회적 약자 배려 응대 가이드 등 업무 프로세스별 금융 취약 계층 보호 제도 및 정책을 마련하는 등 금융접근성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