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족영화 주인공 역에 영화배우 홍윤정 발탁 2015-09-21 11:24:43
미담자와 국가사회발전에 공헌한 인사와 단체를 대상으로 수상하는 시상식으로 정부기관상 ?충효예무궁화대상 등을 등급별로 수여한다.또한 효자(녀),효부, 장한어버이, 사랑대상 등이 수여될 예정으로서 충효예 선행과 공로가 많은 인사와 단체를 발굴, 착하고 따듯한 사람중심의 행복사회구현에 이바지 한다는 것이 이번...
[bnt포토] 미담 코스메틱 ‘2015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2015-09-15 20:22:13
박람회’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미담 코스메틱은 b2b, 클로제닥터, 클로제미담, dr. mj, dr. mk, 로쥬키스, 로트리를 전개하고 있으며 한방, 코스메슈티컬, 내추럴케어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특히 전문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클로제닥터의 경우 피부전문가,...
[bnt포토] 미담 코스메틱, 한국 뷰티 우수성 세계에 알리다 2015-09-15 20:20:31
박람회’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미담 코스메틱은 b2b, 클로제닥터, 클로제미담, dr. mj, dr. mk, 로쥬키스, 로트리를 전개하고 있으며 한방, 코스메슈티컬, 내추럴케어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특히 전문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클로제닥터의 경우 피부전문가,...
‘동상이몽’ 김구라, 아들 동현의 SNS 잠정 중단 선언에 ‘아빠 미소’ 2015-09-12 13:25:00
동현이와의 미담을 고백한다. 9월12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 21회에서는 ‘조선시대 훈장’ 아빠와 의상부터 sns까지 감시하는 아빠에게 불만인 여고생 딸의 갈등이 다뤄진다. 이와 관련 김구라가 주인공 여고생과 동갑인 아들 동현이의 sns 일화를 밝힌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역연기 장병 들러리로 전락시킨 네파 2015-09-08 15:52:45
여기까진 이해할만 했다.정작 ‘미담의 주인공 1호’로 선정돼 군복까지 입고 참석한 전씨에게 주어진 시간은 짧아도 너무 짧았다. 박창근 네파 대표가 패딩을 입혀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왜 전역 연기를 결심했느냐”는 질문과 함께 10초 남짓 마이크를 쥐어준 게 전부였다. “마땅히 해야 할...
네파, 미담사례 주인공 선정 '따뜻한 세상 캠페인' 2015-09-07 18:36:53
한 미담의 주인공을 발굴해 패딩 점퍼를 한 벌씩 선물하는 행사로, 이날부터 100일 동안 이어진다.육군 7사단 독수리연대에서 복무하던 전씨는 최근 전역했지만 이날 행사장에는 군복을 입고 참석했다. 그는 당초 군대 동료들과 전역기념 여행을 떠나기로 하고 항공권 예약까지 마쳤다가 “북한과의 대치 상황이 끝날...
네파, 따뜻한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 캠페인 진행해 2015-09-07 17:20:44
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를 훈훈하게 덥혀준 미담 사례를 100일동안 하루에 한 가지씩 찾아 그 주인공에게 패딩을 전달하는 행사다. 박창근 대표가 북한과의 대치 상황에서 가장 먼저 전역 연기 신청을 해 국민에게 큰 감동을 주어 ‘따뜻한 패딩’ 1호로 선정된 전문균씨, 2호로 선정된 대구 파티...
네파, 미담 주인공에게 패딩 전달하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 2015-09-07 13:52:27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덥혀준 미담의 주인공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따뜻한 패딩’을 전달합니다. 네파는 7일 오전 11시 더 플라자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따뜻한 세상’ 캠페인 론칭 발표회를 개최하고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캠페인은 마음의 온도를 100도까지 높여준다는 뜻으로 9월 7일부터 하루에 한...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미담 주인공에 패딩 전달 2015-09-07 11:00:07
사례씩 100일간 미담의 주인공을 뽑아 패딩을 전달한다.소비자 참여 방식으로 인터넷 응모를 받아 심사를 거친 후 오는 21일부터 패딩을 전달할 예정이다. 미담 사례 추천 및 패딩 확정 이벤트에 소비자들이 참여할 때마다 최대 1만 원의 따뜻한 패딩 기금을 네파가 출연, 패딩 기금으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따뜻한 패딩...
한국인 `마음의 온도`는 영하 14도…"심리적 추위가 더 춥다" 2015-09-01 11:31:26
`미디어 등을 통해 감동적인 내용이나 훈훈한 이야기를 접할 때`라는 응답이 18.8%로 가장 높았다. 신호창 서강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는 "이번 조사 결과는 지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미담이 `마음의 온도`를 높이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경기 활성화를 위한 소비진작의 한 방편으로 기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