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트레이 키즈 "고집 있고, 줏대 있게"…이번엔 '락(樂)' 바이브 [종합] 2023-11-10 12:20:56
JYP 아티스트 최초로 펜타 밀리언셀러(앨범 판매량 500만장 이상)를 달성하기도 했다. 어느새 회사의 기둥이 된 이들이다. 리노는 "그동안 낸 세 앨범이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한 건 스테이 덕분이라 생각한다. 우리 노래를 좋아하고 사랑해주는 분들이 있어서 행복하고 기쁜 일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
이상 기후에…세계 와인 생산량 62년 만에 최저 2023-11-08 18:16:23
세계 와인 생산량이 241.7~246.6mhL(밀리언핵토리터, 1mh=1억L)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중간값은 244.1mhL로 지난해 대비 7% 감소한 수치다. 1961년(214mhL) 이후 62년 만의 최저치다. 이상기후로 세계 와인 주산국의 올해 포도 작황이 모두 타격을 받은 여파다. 전 세계 와인 생산량의 61%를 차지하는 유럽에서는...
포도밭도 기후변화에 몸살…세계 와인 생산량 62년 만에 최저 2023-11-08 15:37:50
전 세계 와인 생산량이 241.7~246.6mhl(밀리언핵토리터, 1mh=1억리터)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중간값은 244.1mhl로 지난해 대비 7% 감소한 수치다. 1961년(214mhl) 이후 약 62년 만에 최저치다. 이상기후로 전 세계 와인 주산국들의 올해 포도 작황이 모두 타격을 받은 여파가 컸다. 전 세계 와인 생산량의 61%를...
NCT·에스파·라이즈 효과, SM 3분기 사상 최대 실적 2023-11-08 15:25:06
분기 최대 앨범 판매량을 기록했다. NCT DREAM(432만장)이 쿼드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고 EXO, NCT, RIIZE등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aespa는 북미, 아시아, 유럽을 포함해 월드투어를 18회 진행하면서 글로벌 팬덤 확대에 매진했다. 계열사별로는 DREAM MAKER가 영업이익 3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4% 증가했고,...
제로베이스원, 모든 건 기세다…밀리언셀러+히트곡 두 토끼 잡나[종합] 2023-11-06 15:50:31
기록하며 일찌감치 '2연속 밀리언셀러'를 예고한 상태다. 성한빈은 "데뷔 전부터 새로운 기록들과 K팝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고 싶다고 말했는데 더블 밀리언셀러라는 감사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게 해준 제로즈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장하오는 이번 활동 목표와 관련해...
"스벅서 3번째로 잘 팔려요"…100만잔 돌파한 '뜻밖의 음료'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5 13:33:27
선보인 다양한 티 라떼 음료 중 가장 짧은 시간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기존 인기 제품들도 제쳤다. 지난달 17일부터 31일의 매출을 집계한 결과 자몽 허니 블랙 티를 포함한 스타벅스의 20여종 티 음료 중 클래식 밀크티가 매출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음료 중에서는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에 이어 세 번째...
스타벅스도 놀랐다…'1초에 한 잔' 인기 폭발한 음료 뭐길래 2023-11-05 10:31:34
중 최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품이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스타벅스의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스타벅스의 클래식 밀크티는 대용량 '보틀' 사이즈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틀...
벌써 100만잔 팔렸다…커피만큼 잘 팔린 이 음료 2023-11-05 09:51:13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클래식 밀크티가 이렇게 단기간에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 것은 높은 제품 완성도와 스타벅스에서 커피 외 다른 음료를 즐기고 싶어 하는...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출시 보름만에 100만잔 팔려" 2023-11-05 09:16:36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클래식 밀크티가 이렇게 단기간에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 것은 높은 제품 완성도와 스타벅스에서 커피 외 다른 음료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LG전자, '스우파2'에서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슈케어·슈케이스 선보여 2023-11-02 11:25:45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8월부터 방영한 시즌2에서는 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잼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츠바킬, 울플러가 치열한 댄스 배틀을 벌였다. 지난 31일, 감동과 희열의 파이널 무대로 성황리에 마쳤으며, 최종 우승 크루는 리더 바다가 이끄는 베베가 차지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