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날 추앙해요"…2회부터 쏟아진 명대사 '나의 해방일지' 2022-04-11 09:33:55
사이에서 묘하게 주변을 뱅뱅 도는 것 같은 현실도 버거웠다. 염미정은 결국 눈물을 터뜨리고 말았다. 뚜렷한 이유가 있다고 하기엔 멀쩡해 보이고, 이유가 없다고 하기엔 무언가 잘못된 삶이었다. 하루를 견디듯 살아가는 건 염미정 만이 아니었다. 365일 취해 사는 구씨 역시 위태로워 보이긴 마찬가지였다. 구씨는 일이...
빅뱅, 오는 4월5일 컴백 2022-03-21 12:11:04
'하루하루',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뱅뱅뱅(bang bang bang)' 등 무수히 많은 메가 히트곡을 배출한 k팝 선두주자다. 대부분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오면서 '아이돌'을 뛰어넘은 '아티스트' 수식어가 어울리는 그룹으로 평가받았으며 음악뿐 아닌 패션,...
'승리 지운' 4인조 빅뱅, 4월 5일 컴백 [공식] 2022-03-21 08:31:43
'하루하루',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뱅뱅뱅(BANG BANG BANG)' 등 무수히 많은 메가 히트곡을 배출했다. 대부분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왔으며, 음악뿐 아닌 패션·안무 등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큰 영향력을 발휘해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빅뱅, 4월 5일 컴백 확정…4년 만의 신곡에 전 세계 팬 관심 집중 2022-03-21 08:20:03
베이비(FANTASTIC BABY)`, `뱅뱅뱅(BANG BANG BANG)` 등 무수히 많은 메가 히트곡을 배출한 K팝 선두주자다. 대부분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오면서 `아이돌`을 뛰어넘은 `아티스트` 수식어가 어울리는 그룹으로 평가받았으며 음악뿐 아닌 패션, 안무 등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큰 영향력을 발휘해왔다.
빅뱅, 약 4년 만의 컴백에 ‘관심 집중’…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완료 2022-03-16 11:25:04
`뱅뱅뱅(BANG BANG BANG)` 등 무수히 많은 글로벌 히트곡을 배출했다. 대부분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아이돌`을 뛰어넘은 `아티스트` 수식어가 어울리는 그룹으로 평가받았다. 아울러 음악뿐 아닌 패션과 안무 등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K팝을 이끌어왔다. 빅뱅 멤버들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ENHYPEN, 4세대 아이돌 퍼포먼스의 정점 찍었다…컬래버레이션 비하인드 공개 2022-02-16 13:20:08
‘뱅뱅뱅 (BANG BANG BANG)’과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FIRE)’를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꾸며 글로벌 팬들 사이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BACKSTAGE: TXT x EN- DOCUMENTARY’의 첫 번째 챕터에서는 ‘2021 KBS 가요대축제’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2주 앞두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ENHYPEN이 각자 연습에...
빅뱅, 컴백 예고…4인 멤버 4년 만에 의기투합 2022-02-07 09:20:11
`뱅뱅뱅(BANG BANG BANG)` 등 무수히 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대부분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온 진정한 아티스트 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다. 음악뿐 아니라 패션과 안무 등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K팝을 이끈 선두주자다. 빅뱅 멤버들은 2017년 탑을 시작으로 지드래곤, 태양,...
빅뱅, 가요계 기강 잡으러 돌아온다…4인 체제로 컴백 2022-02-07 09:05:53
뱅뱅뱅(BANG BANG BANG)' 등 무수히 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대부분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온 진정한 아티스트 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다. 음악뿐 아니라 패션과 안무 등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K팝을 이끈 선두주자다. 빅뱅 멤버들은 2017년 탑을 시작으로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게시판] 상상인그룹 '뱅뱅뱅'·'크크크', 고객 추천 브랜드 대상 선정 2022-01-21 11:11:14
플랫폼인 '뱅뱅뱅'과 '크크크'가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디지털뱅킹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상상인그룹 '뱅뱅뱅' '크크크', 고객 추천 브랜드 대상 선정 2022-01-21 11:01:14
인터페이스) 연계 종합 디지털 금융 플랫폼 '뱅뱅뱅'을 선보이며 기존 17%였던 2030세대 고객 비중을 40%까지 끌어올렸다. 이어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지난해 10월 디지털 금융 플랫폼 '크크크'를 출범했다. 상상인금융그룹은 듀얼 디지털 금융 플랫폼 정책을 기반으로 고객 혜택이 배가되는 금융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