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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국내 초등학생 미래車 인재로 키운다 2019-10-04 11:16:48
3월 자유 학기제 중학교들을 대상으로 한 '투모로드 스쿨'의 초등학생 확대 시행 버전이다. otimes.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볼보차, 엔진 옆에 짐 싣는 '프렁크' 공간 선봬 ▶ [하이빔]현대차는 왜 하늘 길을 선택했나 ▶ 세그웨이서울, 나인봇 맥스 펀딩 당일...
일본차의 끝없는 추락, 9월 판매 21% 더 줄어 2019-10-04 10:47:56
부회장은 "9월 신규등록은 일부 브랜드의 신차효과와 물량확보에 힘입어 전월보다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볼보차, 엔진 옆에 짐 싣는 '프렁크' 공간 선봬 ▶ [하이빔]현대차는 왜 하늘 길을 선택했나 ▶ 세그웨이서울,...
재규어랜드로버, R&D센터와 디자인스튜디오 통합 오픈 2019-10-04 09:29:54
변화시킨다는 계획을 공식화했다. 이 시설에서는 차세대 재규어 xj를 필두로 다양한 새로운 전기차들을 생산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볼보차, 엔진 옆에 짐 싣는 '프렁크' 공간 선봬 ▶ [하이빔]현대차는 왜 하늘 길을 선택했나...
제네시스, '월 148만원' 구독 프로그램 연장 운영 2019-10-04 09:07:30
12월 런칭 이후 2개월 만에 누적 가입 회원은 1,300명, 구독 대기자는 약 360명이라는 게 제네시스의 설명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볼보차, 엔진 옆에 짐 싣는 '프렁크' 공간 선봬 ▶ [하이빔]현대차는 왜 하늘 길을 선택했나 ▶...
세그웨이서울, 나인봇 맥스 펀딩 당일 500대 돌파 2019-10-04 08:26:36
완성된 제품 뿐 아니라 일상 속에 존재하는 이동에 대한 불편함을 해결할 것"이라며 "한국 시장에서 큰 파동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볼보차, 엔진 옆에 짐 싣는 '프렁크' 공간 선봬 ▶ [하이빔]현대차는...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2019-10-04 08:00:05
세우고 신차 출시 예정 -파가니·부가티도 내년 문 두드릴 듯 세계적으로 내로라하는 하이퍼카 브랜드들이 국내 상륙할 예정이다. 4일 수입차 업계에 따르면 한국 진출을 앞두고 있는 브랜드는 3대 하이퍼카로 꼽히는 코닉세그, 파가니 그리고 부가티다. 모두 가격이 20억원을 넘는 초호화 브랜드다. 이...
[글로벌 톡톡] 슈테판 빈켈만 부가티 CEO 2019-09-17 17:33:16
“최고경영자(CEO)는 꿈을 꾸는 사람이 아니라 꿈을 실현하는 사람이다. 청사진을 현실화하는 게 중요하다.” -슈테판 빈켈만 부가티 CEO
페라리까지? SUV 실용보다 고급스러움 입는다 2019-09-12 08:00:05
3.9ℓ 터보를 활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럭셔리카 브랜드 부가티도 뒤늦게 suv 시장에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부가티 ceo 스테판 빈켈만은 외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부가티의 신차가 suv가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새 suv는 내연기관을 대신 배터리와 모터를 결합한 전기 suv로 개발될 전망이다. 이를...
미쉐린, 가장 빠른 양산차 티이어 등극 2019-09-05 10:22:50
사용했다. 피에르 샹드죵(pierre chandezon) 미쉐린의 부가티 타이어 디자인팀 리더는 "2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미쉐린과 부가티 간의 관계의 결실"이라며 "미쉐린이 시론만을 위한 oe 장착 타이어를 개발할 수 있었던 것은 오랜 시간 걸쳐 쌓아온 신뢰 덕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
'폴크스바겐 제국의 황제' 피에히 전 회장 82세로 별세 2019-08-27 11:51:20
스코다와 같은 저가 브랜드부터 벤틀리, 부가티, 람보르기니 등의 고급 차까지 제품군을 다양화해 회사를 급성장시켰다. 그가 9년간 CEO로 재임하는 동안 회사를 10억 유로 상당의 적자에서 26억 유로의 흑자로 돌려놓았다. 브랜드도 트럭을 포함해 12개로 늘어났다. 자동차 애널리스트인 막스 바버톤은 지난 2012년 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