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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사유원 등 4곳 '우수 웰니스관광지'로 2024-04-24 17:43:06
사유원(사진)이 새로 선정됐다. 에스투뷰텍 뷰라운지(뷰티 부문), 리조트 스파밸리(스테이 부문)는 재선정됐다. 한국전통문화체험관은 수성구 만촌동에 있다. 다례와 동의보감에 근거한 건강 약선요리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다. 활쏘기(국궁) 등 전통문화 체험도 가능하다. 사유원은 33만㎡ 규모에 달하는 정원이다. ‘건...
뷰티 플랫폼 화해, 1분기 매출액 151억원…전년 동기比 57% 증가 2024-04-23 16:09:39
뷰 대표는 “소비자와 브랜드 성장을 연결하는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면서 모든 부문에서 매출 성장세를 만들고 있는 것이 고무적”이라며 “화해에서 인큐베이팅해 독립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비플레인의 두드러진 해외 성과는 화해가 만들고 있는 브랜드 성장 생태계의...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화해쇼핑’이 론칭 6년 만에 누적 거래액 160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화해쇼핑은 리뷰 데이터 기반 커머스로 고객 연령대, 피부 타입, 특이점 등 830만여 개의 실사용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개개인에 맞는 최적화된...
뷰티 플랫폼 화해, 역대 매출...당근은 '우리 동네 선거' 서비스 출시 [Geeks' Briefing] 2024-04-04 17:23:03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 플랫폼 화해, 역대 최대 매출 달성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2023년 기준 매출액 516억원을 기록했다. 2022년 대비 30.2% 증가한 수치다. 5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44.8%에 달한다. 광고주와 커머스 입점사 증가, 자회사 브랜드 비플레인의 해외사업...
6년전 드라마화…지금 해외서 인기라고? "K웹툰, 여기서도 통하네" 2024-04-04 15:05:55
뷰티 뉴비'가 동남아시아 지역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뷰(Viu)'에서 4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뷰티 뉴비'는 방영날에는 태국 현지의 X(옛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를 누렸다. '내 ID는 강남미인'은 2018년 이미 국내에서 드라마화 됐는데 6년이 지나...
뷰티 플랫폼 '화해', 지난해 매출 516억 돌파 “역대 최대 실적” 2024-04-04 11:14:38
예상하고 있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화해가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서 연간 2000여곳에 달하는 브랜드의 성장을 도우면서 만든 성과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크다”며 “국내 1위 모바일 뷰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자회사 브랜드의 해외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흑자 전환을 만들...
니어스랩, 직충돌형 드론 공개…불법 무인기와 충돌해 무력화 [Geeks' Briefing] 2024-03-04 14:06:08
진출 본격화 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중국 3대 쇼핑행사인 3·8절을 겨냥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의 중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화해에센셜은 국내 소비자 의견을 성분 개발 단계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반영한 PB브랜드다. 화해는 지난 1월 출시한 ‘데일리 라인’을 중국 최대 커머스 플랫폼 티몰...
‘화해 2.0’ 리브랜딩,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 2024-02-23 12:08:20
100만명을 기록, 명실상부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화해는 서비스 운영 10년이 지난 현재 정보 과부하로 나에게 맞는 뷰티 제품을 쉽게 찾기 어려운 점과 더욱 세심한 개인화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착안, 신뢰도 있는 누적 데이터에 추천, 탐색,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해 개인화 추천 기능을 선보이는...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등 립 메이크업 제품을 중심으로 일본 내 ‘K뷰티’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2018년 라카코스메틱스가 론칭한 라카는 ‘컬러는 원래 모두의 것’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국내 최초 ‘젠더-뉴트럴(성 중립적) 메이크업’ 브랜드를 표방했다. 2020년에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입점하며 일...
글로벌 인플루언서 5인이 알린 '2023 서울콘' SNS 게시물 7천만 뷰 돌파 2024-01-15 16:38:56
각종 K-콘텐츠 프로그램, 이벤트, 뷰티·패션 제품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산업이 인플루언서와 연계되어 세계 각국으로 전파될 수 있는 확장 기반도 마련했다고 평가했다.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이사는 "2023 서울콘'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창조산업'과 1인 미디어 산업 시장 주도권을 선점하는 계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