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개점 4주년 '럭키포유' 프로모션 2024-02-25 09:43:22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뷰티 제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인기 주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때 최대 40% 할인해주는 '럭키 리큐어' 이벤트도 있다. 외국인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그룹 외국인 전용 통합 멤버십 'H.포인트 글로벌'에 가입한 외국인 고객 중 1달러 이상 구매한 100명을...
푸틴이 김정은에 선물한 러시아 승용차와 안보리 대북 제재 2024-02-22 13:59:16
러시아 고급 자동차 브랜드로 외국 정상의 의전용 차량 등으로 쓰인다. 차의 설계와 제작에는 124억 루블(약 1천700억원)이 들어간 것으로 전해진다. 아우루스 세나트 모델은 옵션에 따라 러시아 현지에서 4천만∼8천만루블(약 5억∼11억원)에 판매된다고 한다. 푸틴은 이 차를 관용차로 이용하며 대통령 취임식에서도 탄...
뉴미디어 버즈피드, 인력 16% 감원...시간외 137% 급등 2024-02-22 13:55:49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의 상징적 브랜드인 버즈피드, 허프포스트, 테이스티 등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보다 효율적인 비용 구조와 운영 모델을 가능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인공지능과 대화형 콘텐츠 형식으로의 혁신을 가속화 할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기도 했다. 해당 발표 이후 주...
"카드 충전해 파리바게트에서 쓴다" 2024-02-21 15:38:28
SPC계열 브랜드 가맹점과 더불어 BC카드의 343만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부족한 결제금액은 연결 계좌에서 자동 충전된다. 계획적 소비에 혜택을 더한다는 컨셉에 맞춰 ▲주간 이용 실적별 캐시백 ▲SPC계열 및 생활 밀착형 제휴 브랜드(매주 선정) 10~50% 캐시백 ▲일별 목표 금액 챌린지에 따른 랜덤 캐시백...
필릭플랜, '2024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 2024-02-21 11:26:55
빛낼 혁신 인물 브랜드 대상'에서 'MICE 행사기획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6년 설립된 필릭플랜은 팬데믹으로 인해 어려워진 MICE 업계 속에서 전문성과 유연함을 강점으로 급성장하며 업계 내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 글로벌 MICE 산업은 변화와 혁신의 시대로 들어서며 이전보다 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두정역' 23일 모델하우스 개관 2024-02-21 10:04:39
희망초가 있다. 북일고(자사고)와 북일여고 등 명문학군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국대, 두정동·신부동 학원가와도 가깝다. 힐스테이트 두정역에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프리미엄과 우수한 상품설계가 적용된다.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에이프릴어학원, 봄학기 개강 앞두고 신입생 모집 2024-02-19 13:32:56
영어 브랜드 April어학원(에이프릴어학원)이 봄학기(3월)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이달 말까지 전국 캠퍼스에서 입학시험이 진행된다. 에이프릴어학원은 사고력을 기반으로 한 ESL 교육기업으로 완벽한 ESL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수업을 영어로 원활히 진행할 수 있는 원어민을 포함한 강사진과 크레버스 ESL...
미 1월 소매판매 전월비 -0.8%..예상치보다 더 줄어-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2-16 08:36:31
오프라인 채널 모두 고성장해 함께 실적을 견인했으며 브랜드 측면에서도 구달 매출이 크게 성장하며 유의미한 기초 카테고리의 비중 확대 - 2024년 사업 계획으로 매출액 20% 성장(국내 15-20%, 해외 25%)을 제시. 기존에 실적을 이끌던 색조 카테고리가 아닌, 기초 카테고리로의 다각화 전략이 성과를 보이고 있는 만큼...
"순식간에 6만원 썼네요"…2030女 '캡슐 뽑기'에 푹 빠졌다 [여기잇슈] 2024-02-15 19:55:01
설명했다. 일본도 주목한 '가챠 열풍'…국내선 현지 브랜드와 적극 협업일본도 '캡슐 장난감 열풍'에 주목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9일 후쿠이신문은 "장난감을 좋아하는 어른들을 중심으로 '캡슐 장난감 붐(대유행)'이 불고 있다"며 "과거에만 해도 한국 등 해외에선 캡슐 장난감 기계가 슈퍼마켓...
유통공룡 새 먹거리는 '광고'…월마트, 가전업체 인수 추진 2024-02-14 18:21:55
TV 브랜드로 꼽힌다. 월마트가 비지오를 인수하려는 이유는 더 많은 TV 판매가 아니라 광고 매출을 늘리기 위한 전략이라고 WSJ는 분석했다. 스마트 TV를 기반으로 한 광고 비즈니스 확대를 도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월마트의 매출 대부분은 식료품 등의 판매가 차지하는데 광고 사업이 새로운 먹거리가 될 것이란...